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는 제초작업으로 갑자기 쫓겨나듯 나가야했었는데 높으신 분?이 오신다는 말도있고 감사때문이다는 말도있고 암튼 손님맞이로 방사장마다 정비를 한듯 합니다..덕분에 푸야를 제대로 못본게 마니 아쉽네요ㅜㅜ 그대신 이이자리에 새로 이사온 이란(두장엔에 있었고 이바오의 큰딸이자 이마에 뾰족한 뿔이특징, 이찬과 자매) 과 젠젠자이남매(루이후이보는것같았네요)와 연탄이 를 낮시간에도 볼수 있었네요.. 제가 갔을때 아쉽게 푸야먹방이 끝나고 들어가 자길래 내려왔더니 후에 플레이봉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 오늘이 푸야를 보는 마지막날ㅠㅠ인 저로선 마니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엊그제 온것 같았는데 어느새 돌아갈때가 되었네요.. 한달 비자도 끝나가고 오늘 마지막으로 푸야만나고 내일 새벽에 한국으로 돌아가게되었네요ㅠ
다음을 기약하며 그동안 부족한 영상.. 많은 사랑과 응원으로 보듬어주신 푸덕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어제도 마음 보태주신y0l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푸야 만나고 인사하고 오겠습니다. 아 .. 벌써 기분이 이상하네요🤢 그럼 오늘도 푸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도 우리 푸야의 예쁜 모습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마지막에 아쉽게 까바온지 짹바온지 때문에 푸야심기가 불편했던 건 좀 많이 아쉽습니다. 진짜 무슨 대책이 필요하지 않나 싶네요.. 필요한 건 언제나 요구하는 푸야인데 새쫓는거 만큼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ㅠ 그래도 사육사님들이 인지는 하고 계신 것 같아서 꼭 조치가 취해지길 바래봅니다.
오늘내일 선수핑에 높은 분이 오신다고 하는데 누가 오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저희 가방이랑 짐들을 들고 촬영을해야 되는 상황일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이 오시는지는 이따 영상에 담을 수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도 마음으로 힘을 보태주신 퍼0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올라가 보겠습니다. 모두 푸멍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 생일이라고 많은 축하 메시지와 맘보태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푸야보며 잊지못할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제 다행히 비가 안 와서 푸야가 안팎으로 활동도 많이 해주고 예쁜 모습도 많이 보여줘서 현장에 있는 이모 삼촌들도 많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이모들도 많이 오셔서 우리 푸야가 더 힘을 받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 사육사님께서 죽순도 잘 챙겨주셔서 안에서도 죽숙 먹는 거를 어렵게 찍긴 했지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대나무를 양손에 들고 야무지게 먹는 모습이 어찌나 다행이고 반갑던지요.. 오늘도 대나무 많이 먹었으면 좋겠네요..
또 죽순 먹으면서 왼쪽에 다음 먹을 죽순 살펴보는 거 보고 정말 다들 빵 터졌구요. 그리고 의자에 앉아서 이쪽으로 한 번 봤다. 저쪽으로 한 번 봤다. 마치 돌멩이들 공평하게 얼굴 보여주는 것 같은 행동을 해서 다들 이모들이 보통애가 아니라며 천재라고.. 이모들 운동 제대로 시킨다고.. ㅎ 암튼 푸야의 센스에 감탄하며 봤답니다. 그래도 비교적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마음이 좋았습니다 어제도 생일이라고 마음 보태주신 우00보님,송0월님,푸0000축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댓글로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더없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제도 비가와서 푸야가 오전에는 내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았는데요. 밖을 좋아하는 밖순이 푸야는 어김없이 비가그치니 플봉으로 올랐네요.
자리가 조금 넓었으면 어땠을까..엎드려 자는 모습이 짠하긴 하지만 그래도 푸야가 좋으면 된거다 ..란 생각이 듭니다. 사육사들이 내려오라고 콜링을 해도 ..그러던지 말던지.. 내가 알아서 내려갈께요~ 라고 말하는 것 같은 여유로운 푸야의 모습을 보면 피식~웃음도 납니다.
아침부터 카톡이 계속 울려서 뭔가 봤더니 오늘이 제 생일이더군요 ㅍㅎㅎ 선수핑에서 푸야랑 함께 생일을 지낼 수 있어. 그 또한 제겐 영광인 오늘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오늘 생일이신 분들^^ 생일 축하드립니다. 댓글로 응원남겨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일일이 답변 못 해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느새 또 월요일이 됐네요.. 어제 일요일이지만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푸바오도 행복해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선수핑에서 이벤트 하는 거 알고 계시죠? 영상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어제 푸바오가 늦게까지 내려오지 않으니까 내실하고 푸구멍 앞에 죽순도 챙겨 주셨고 또 내실에서도 잘 먹는 모습 보고 너무 좋았는데 까바오 때문에 어제도 푸야가 내실에서 매우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쨌거나 내실 문이 닫혀있었기 때문에 안에서 쉬니까 다행이긴 하지만 푸야입장에서는 플레이봉에 올라가고 싶었을 것 같아요
멸종위기종인 까바오라고 하니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참 답답한 마음입니다 아무튼 오늘 올라가서 푸바오 잘 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m0푸님,0루0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큰힘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올라가보겠습니다. 월요일엔 푸멍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 어제는 햇살이 드리워져서 푸바오가 10배는 더 이뻐 보였습니다.. 푸야도 햇살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새로 받은 빨간 공에 죽순만 꽂혀 있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나중에는 빨간 공에 관심을 보이면서 놀기도 했죠. 빨간 공이 굴러가서 또 당황해서 줄행랑치긴 했지만요. 그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나 사람같고 사랑스럽고 현장 이모들도 순간 순간 푸야의 귀요운행동에 감탄사를 연발하곤 한답니다.
죽순도 왕죽순으로 야무지게 먹었고 안에서 당근도먹고 워터우도 챙겨주셨네요.. 대나무도 족.ㅁ먹었지만 아직 양이 부족해 보이네요~또 여기와서 사과먹는 모습은 한 번도 못봐서 그게 좀 아쉽긴 합니다. 물론 안에서 챙겨 주시겠지만 바깥에서도 푸야가 사과먹는 모습을 보길 이모삼촌들은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발등에 상처인지 탈모인지 매일 갈 때마다 체크하는데 조금씩 정리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 다행인것같아요.. 역시나 짹바오소리가 없으니 푸야가 플레이봉에서도 금방 곤히 잠들더라구요. 아무튼 매일매일 선물 같은 하루하루를 보여주는 푸야 때문에 몸은 힘들지만 푸이팅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인0미님,구0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댓글로도 응원 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푸멍하셔요~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느새 제가 여기 온 지도 2주가 되어서 오늘 새로운 주간 티켓을 사러 갑니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네요 그래도 푸야를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어제는 그야말로 푸야가 이쁜 모습을 대방출했던 것 같습니다. 아크릴 앞에서 돌멩이들 바라보며 먹을 때는..와 정말 눈이 부실 정도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그 사진입니다. 깜장콩눈을 반짝이면서 당당히 돌멩이들과 눈을 마주쳤던 순간입니다. 이 장면이 제겐 오랜시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또 마감땐 푸야가 지혜롭게 일찍 내실로 들어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지혜와 미모를 겸비한^^똑띠기가 확실합니다.♡ 또 대나무 양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댓잎을 나중에 내실에서까지 먹는거 보고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대나무 양도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다. 사람이.많아서 촬영때 정말 사람과의 전쟁까지 해야 하지만 그만큼 푸야를 잊지 않고 와주고 계시는구나..관심과 사랑에 감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푸0푸님,파0팅님,호00누님,정0덕님(이전계좌로보내셨네요..늦게봐서죄송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커피마시며 푸야만나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푸덕님들 푸모닝입니다. 어제 오후 마지막 영상 업로드가 많이 늦었습니다. VPN의 장애가 생겨서 2시간 넘게 걸린 것 같더라고요. 오늘도 장애가 있음 안되는데..ㅠㅠ
어제 푸바오가 또 오후죽순 먹기에 실패했죠.. 정말 짹바오의 존재가 이렇게 어마무시한지 몰랐네요.. 그래도 갈 때쯤에 짹바오 소리가 좀 잦았든걸 보니 푸야가 좀 쉬다가 내려와서 남은죽순 다 먹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상황이 매일의 반복이라면 그건 또 다른문제이지 않을까 ..싶네요.. 푸야가 끙끙거리는 소리를 내면 저 또한 같이 괴로워지더라고요.. 의외로 폭발물 소리엔 의연한걸 보고 판다들이 느끼는 무슨 소리의 주파수가 있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나머지는 다 괜찮은데 짹바오가 문제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제발 오늘은 안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나머지는 다 좋은데 이게 조금 아쉽네요.
부디 어제 푸야가 잘 자고 쉬고 내려왔기를 바라면서 올라가보겠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정0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푸야를오래 볼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는 제초작업으로 갑자기 쫓겨나듯 나가야했었는데
높으신 분?이 오신다는 말도있고 감사때문이다는 말도있고 암튼 손님맞이로 방사장마다 정비를 한듯 합니다..덕분에 푸야를 제대로 못본게 마니 아쉽네요ㅜㅜ
그대신 이이자리에 새로 이사온 이란(두장엔에 있었고 이바오의 큰딸이자 이마에 뾰족한 뿔이특징, 이찬과 자매)
과 젠젠자이남매(루이후이보는것같았네요)와 연탄이 를 낮시간에도 볼수 있었네요..
제가 갔을때 아쉽게 푸야먹방이 끝나고 들어가 자길래 내려왔더니 후에 플레이봉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 오늘이 푸야를 보는 마지막날ㅠㅠ인 저로선 마니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엊그제 온것 같았는데 어느새 돌아갈때가 되었네요..
한달 비자도 끝나가고 오늘 마지막으로 푸야만나고 내일 새벽에 한국으로 돌아가게되었네요ㅠ
다음을 기약하며 그동안 부족한 영상.. 많은 사랑과 응원으로 보듬어주신 푸덕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어제도 마음 보태주신y0l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푸야 만나고 인사하고 오겠습니다. 아 .. 벌써 기분이 이상하네요🤢
그럼 오늘도 푸이팅입니다.
3 days ago | [YT] | 1,093
View 34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도 우리 푸야의 예쁜 모습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마지막에 아쉽게 까바온지 짹바온지 때문에 푸야심기가 불편했던 건 좀 많이 아쉽습니다. 진짜 무슨 대책이 필요하지 않나 싶네요..
필요한 건 언제나 요구하는 푸야인데 새쫓는거 만큼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ㅠ
그래도 사육사님들이 인지는 하고 계신 것 같아서 꼭 조치가 취해지길 바래봅니다.
오늘내일 선수핑에 높은 분이 오신다고 하는데 누가 오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저희 가방이랑 짐들을 들고 촬영을해야 되는 상황일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이 오시는지는 이따 영상에 담을 수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도 마음으로 힘을 보태주신 퍼0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올라가 보겠습니다.
모두 푸멍하세요
4 days ago | [YT] | 951
View 19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 생일이라고 많은 축하 메시지와 맘보태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푸야보며 잊지못할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제 다행히 비가 안 와서 푸야가 안팎으로 활동도 많이 해주고 예쁜 모습도 많이 보여줘서 현장에 있는 이모 삼촌들도 많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이모들도 많이 오셔서 우리 푸야가 더 힘을 받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 사육사님께서 죽순도 잘 챙겨주셔서 안에서도 죽숙 먹는 거를 어렵게 찍긴 했지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대나무를 양손에 들고 야무지게 먹는 모습이 어찌나 다행이고 반갑던지요..
오늘도 대나무 많이 먹었으면 좋겠네요..
또 죽순 먹으면서 왼쪽에 다음 먹을 죽순 살펴보는 거 보고 정말 다들 빵 터졌구요. 그리고 의자에 앉아서 이쪽으로 한 번 봤다. 저쪽으로 한 번 봤다. 마치 돌멩이들 공평하게 얼굴 보여주는 것 같은 행동을 해서 다들 이모들이 보통애가 아니라며 천재라고.. 이모들 운동 제대로 시킨다고.. ㅎ 암튼 푸야의 센스에 감탄하며 봤답니다.
그래도 비교적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마음이 좋았습니다
어제도 생일이라고 마음 보태주신 우00보님,송0월님,푸0000축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댓글로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더없이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마음으로 푸야보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함께 푸멍해요~푸이팅^^
5 days ago | [YT] | 893
View 17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제도 비가와서 푸야가 오전에는 내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았는데요.
밖을 좋아하는 밖순이 푸야는 어김없이 비가그치니 플봉으로 올랐네요.
자리가 조금 넓었으면 어땠을까..엎드려 자는 모습이 짠하긴 하지만 그래도 푸야가 좋으면 된거다 ..란 생각이 듭니다.
사육사들이 내려오라고 콜링을 해도 ..그러던지 말던지.. 내가 알아서 내려갈께요~ 라고 말하는 것 같은 여유로운 푸야의 모습을 보면 피식~웃음도 납니다.
아침부터 카톡이 계속 울려서 뭔가 봤더니 오늘이 제 생일이더군요 ㅍㅎㅎ 선수핑에서 푸야랑 함께 생일을 지낼 수 있어. 그 또한 제겐 영광인 오늘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오늘 생일이신 분들^^ 생일 축하드립니다.
댓글로 응원남겨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일일이 답변 못 해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푸야만나러 올라가보겠습니다.
오늘도 푸멍하러 놀러오세요♡♡
6 days ago | [YT] | 904
View 73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느새 또 월요일이 됐네요.. 어제 일요일이지만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푸바오도 행복해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선수핑에서 이벤트 하는 거 알고 계시죠? 영상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어제 푸바오가 늦게까지 내려오지 않으니까 내실하고 푸구멍 앞에 죽순도 챙겨 주셨고 또 내실에서도 잘 먹는 모습 보고 너무 좋았는데 까바오 때문에 어제도 푸야가 내실에서 매우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쨌거나 내실 문이 닫혀있었기 때문에 안에서 쉬니까 다행이긴 하지만 푸야입장에서는 플레이봉에 올라가고 싶었을 것 같아요
멸종위기종인 까바오라고 하니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참 답답한 마음입니다
아무튼 오늘 올라가서 푸바오 잘 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m0푸님,0루0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큰힘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올라가보겠습니다.
월요일엔 푸멍하세요
1 week ago | [YT] | 945
View 15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일욜아침 푸모닝 입니다.
어제 주말끼고 한국임오들이 마니 오셔서인지
푸야도 훨씬 활발해보이더라구요.곁에 있어주는 것 만으로도 푸야가 힘이 나는것 같습니다.
오전에 비가와서 역시나 청소 끝날따 까지 기다리긴 했지만 내실서 죽순과 댓잎도 잘먹고 동굴속에서도 요정처럼 앉아 죽순먹는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럽던지요.. 촬영하는데 정말 자리싸움도 치열했네요 ㅎ
더 먹고싶은지 이전 죽순 놔주는곳마다 정확히 다니며 살피는 모습은 매번 봐도 매번감탄입니다..와 진짜 푸야 똑똑하다..사람같아..지능이 얼마나 높은거야..임오들끼리 혀를 내두를 정도네요..^^
마지막 짹바오들 소리만 없었으면 좋았을텐데..ㅠ 참 답답하더라구요.. 그래도 조금 짹짹이다 가서 다행이었어요..부디 내실서 잤길 기도해봅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맘써주신 박0숙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푸멍하러 올라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week ago | [YT] | 1,004
View 17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제 종일 비가내렸는데 지금도 비가오고있네요.
비가 계속오면 오늘 푸야를 밖에서 오래 못볼수도 있겠네요 ..
어제 비오는 와중에도 동굴속 명품샷을 선보이는 장꾸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청소하느라 푸야가 비맞을일 없도록 오늘은 동굴에 죽순먼저 챙겨주면 좋겠네요..
비가와서 여러가지 촬영에도 불편함이 많지만
푸야 보는것을 포기할순 없으니 다들 자리를 지키고 계신듯요.
암튼 비가오면 오는데로 해가나면 나는데로
빛이나는 뚠빵이보러 오늘도 올라가보겠습니다..
푸이팅입니다 ❤️
1 week ago | [YT] | 830
View 20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
어제는 햇살이 드리워져서 푸바오가 10배는 더 이뻐 보였습니다.. 푸야도 햇살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새로 받은 빨간 공에 죽순만 꽂혀 있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나중에는 빨간 공에 관심을 보이면서 놀기도 했죠. 빨간 공이 굴러가서 또 당황해서 줄행랑치긴 했지만요.
그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나 사람같고 사랑스럽고 현장 이모들도 순간 순간 푸야의 귀요운행동에 감탄사를 연발하곤 한답니다.
죽순도 왕죽순으로 야무지게 먹었고 안에서 당근도먹고 워터우도 챙겨주셨네요.. 대나무도 족.ㅁ먹었지만 아직 양이 부족해 보이네요~또 여기와서 사과먹는 모습은 한 번도 못봐서 그게 좀 아쉽긴 합니다. 물론 안에서 챙겨 주시겠지만 바깥에서도 푸야가 사과먹는 모습을 보길 이모삼촌들은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발등에 상처인지 탈모인지 매일 갈 때마다 체크하는데
조금씩 정리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 다행인것같아요..
역시나 짹바오소리가 없으니 푸야가 플레이봉에서도 금방 곤히 잠들더라구요.
아무튼 매일매일 선물 같은 하루하루를 보여주는 푸야 때문에 몸은 힘들지만 푸이팅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인0미님,구0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댓글로도 응원 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푸멍하셔요~
1 week ago | [YT] | 981
View 28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느새 제가 여기 온 지도 2주가 되어서 오늘 새로운 주간 티켓을 사러 갑니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네요
그래도 푸야를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어제는 그야말로 푸야가 이쁜 모습을 대방출했던 것 같습니다.
아크릴 앞에서 돌멩이들 바라보며 먹을 때는..와 정말 눈이 부실 정도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그 사진입니다. 깜장콩눈을 반짝이면서 당당히 돌멩이들과 눈을 마주쳤던 순간입니다.
이 장면이 제겐 오랜시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또 마감땐 푸야가 지혜롭게 일찍 내실로 들어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지혜와 미모를 겸비한^^똑띠기가 확실합니다.♡
또 대나무 양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댓잎을 나중에 내실에서까지 먹는거 보고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대나무 양도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다.
사람이.많아서 촬영때 정말 사람과의 전쟁까지 해야 하지만 그만큼 푸야를 잊지 않고 와주고 계시는구나..관심과 사랑에 감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푸0푸님,파0팅님,호00누님,정0덕님(이전계좌로보내셨네요..늦게봐서죄송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커피마시며 푸야만나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푸야 모습 기대하면서 올라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week ago | [YT] | 917
View 31 replies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덕님들 푸모닝입니다.
어제 오후 마지막 영상 업로드가 많이 늦었습니다. VPN의 장애가 생겨서 2시간 넘게 걸린 것 같더라고요.
오늘도 장애가 있음 안되는데..ㅠㅠ
어제 푸바오가 또 오후죽순 먹기에 실패했죠..
정말 짹바오의 존재가 이렇게 어마무시한지 몰랐네요..
그래도 갈 때쯤에 짹바오 소리가 좀 잦았든걸 보니 푸야가 좀 쉬다가 내려와서 남은죽순 다 먹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상황이 매일의 반복이라면 그건 또 다른문제이지 않을까 ..싶네요..
푸야가 끙끙거리는 소리를 내면 저 또한 같이 괴로워지더라고요..
의외로 폭발물 소리엔 의연한걸 보고
판다들이 느끼는 무슨 소리의 주파수가 있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나머지는 다 괜찮은데 짹바오가 문제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제발 오늘은 안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나머지는 다 좋은데 이게 조금 아쉽네요.
부디 어제 푸야가 잘 자고 쉬고 내려왔기를 바라면서 올라가보겠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정0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푸야를오래 볼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푸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1 week ago | [YT] | 709
View 10 replies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