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느새 제가 여기 온 지도 2주가 되어서 오늘 새로운 주간 티켓을 사러 갑니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네요 그래도 푸야를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어제는 그야말로 푸야가 이쁜 모습을 대방출했던 것 같습니다. 아크릴 앞에서 돌멩이들 바라보며 먹을 때는..와 정말 눈이 부실 정도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그 사진입니다. 깜장콩눈을 반짝이면서 당당히 돌멩이들과 눈을 마주쳤던 순간입니다. 이 장면이 제겐 오랜시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또 마감땐 푸야가 지혜롭게 일찍 내실로 들어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지혜와 미모를 겸비한^^똑띠기가 확실합니다.♡ 또 대나무 양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댓잎을 나중에 내실에서까지 먹는거 보고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대나무 양도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다. 사람이.많아서 촬영때 정말 사람과의 전쟁까지 해야 하지만 그만큼 푸야를 잊지 않고 와주고 계시는구나..관심과 사랑에 감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푸0푸님,파0팅님,호00누님,정0덕님(이전계좌로보내셨네요..늦게봐서죄송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커피마시며 푸야만나보겠습니다..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입니다
어느새 제가 여기 온 지도 2주가 되어서 오늘 새로운 주간 티켓을 사러 갑니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네요
그래도 푸야를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어제는 그야말로 푸야가 이쁜 모습을 대방출했던 것 같습니다.
아크릴 앞에서 돌멩이들 바라보며 먹을 때는..와 정말 눈이 부실 정도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그 사진입니다. 깜장콩눈을 반짝이면서 당당히 돌멩이들과 눈을 마주쳤던 순간입니다.
이 장면이 제겐 오랜시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또 마감땐 푸야가 지혜롭게 일찍 내실로 들어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지혜와 미모를 겸비한^^똑띠기가 확실합니다.♡
또 대나무 양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댓잎을 나중에 내실에서까지 먹는거 보고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대나무 양도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다.
사람이.많아서 촬영때 정말 사람과의 전쟁까지 해야 하지만 그만큼 푸야를 잊지 않고 와주고 계시는구나..관심과 사랑에 감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어제도 후원으로 마음 보태주신 푸0푸님,파0팅님,호00누님,정0덕님(이전계좌로보내셨네요..늦게봐서죄송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커피마시며 푸야만나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푸야 모습 기대하면서 올라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week ago | [YT] | 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