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는 제초작업으로 갑자기 쫓겨나듯 나가야했었는데 높으신 분?이 오신다는 말도있고 감사때문이다는 말도있고 암튼 손님맞이로 방사장마다 정비를 한듯 합니다..덕분에 푸야를 제대로 못본게 마니 아쉽네요ㅜㅜ 그대신 이이자리에 새로 이사온 이란(두장엔에 있었고 이바오의 큰딸이자 이마에 뾰족한 뿔이특징, 이찬과 자매) 과 젠젠자이남매(루이후이보는것같았네요)와 연탄이 를 낮시간에도 볼수 있었네요.. 제가 갔을때 아쉽게 푸야먹방이 끝나고 들어가 자길래 내려왔더니 후에 플레이봉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 오늘이 푸야를 보는 마지막날ㅠㅠ인 저로선 마니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엊그제 온것 같았는데 어느새 돌아갈때가 되었네요.. 한달 비자도 끝나가고 오늘 마지막으로 푸야만나고 내일 새벽에 한국으로 돌아가게되었네요ㅠ
다음을 기약하며 그동안 부족한 영상.. 많은 사랑과 응원으로 보듬어주신 푸덕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어제도 마음 보태주신y0l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푸야 만나고 인사하고 오겠습니다. 아 .. 벌써 기분이 이상하네요🤢 그럼 오늘도 푸이팅입니다.
지남의 푸바오 이야기
안녕하세요 푸모닝 입니다.
어제는 제초작업으로 갑자기 쫓겨나듯 나가야했었는데
높으신 분?이 오신다는 말도있고 감사때문이다는 말도있고 암튼 손님맞이로 방사장마다 정비를 한듯 합니다..덕분에 푸야를 제대로 못본게 마니 아쉽네요ㅜㅜ
그대신 이이자리에 새로 이사온 이란(두장엔에 있었고 이바오의 큰딸이자 이마에 뾰족한 뿔이특징, 이찬과 자매)
과 젠젠자이남매(루이후이보는것같았네요)와 연탄이 를 낮시간에도 볼수 있었네요..
제가 갔을때 아쉽게 푸야먹방이 끝나고 들어가 자길래 내려왔더니 후에 플레이봉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 오늘이 푸야를 보는 마지막날ㅠㅠ인 저로선 마니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엊그제 온것 같았는데 어느새 돌아갈때가 되었네요..
한달 비자도 끝나가고 오늘 마지막으로 푸야만나고 내일 새벽에 한국으로 돌아가게되었네요ㅠ
다음을 기약하며 그동안 부족한 영상.. 많은 사랑과 응원으로 보듬어주신 푸덕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어제도 마음 보태주신y0l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푸야 만나고 인사하고 오겠습니다. 아 .. 벌써 기분이 이상하네요🤢
그럼 오늘도 푸이팅입니다.
3 days ago | [YT] | 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