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
This is korea student Vlog


플니 FlORia

여러분 저예요 😚
제가 이번주말에 혼자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플또제)
일에 찌들어 우울+외로움+더움+육체적노동 등등 🤯
어디 돌아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만 이틀을 있었는데요
아무것도 안하고 바다만 보고 있는데도 너무 행복했어요 :)

제주도에서 친해진 안전요원삼촌이 있는데
삼촌께서 하신 말이
"남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는데, 돌아오는게 없어도 실망말고 한번 더 베풀어라" 라는 말씀이 제 뇌리를 스쳐갔어요.. ☆

저는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내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딱 구분해놓는다고 말씀 드렸거든요.
근데 사람은 다 그렇대요. 나쁜게 아니라고

제 인생 모토인 '하고싶은거 다 하고산다.'는 인생을 격하게 외치는데 여러분들도 할 수 있어요! 마음만 먹으면 되는데 그게 참 힘들죠? 왜 일까요?혹시 남과 나를 비교하고 '쟤는 잘하니까.. 나는 안되겠지..', '저걸 어떻게 해...!'라는 생각이 드나요 !! 저라고 처음부터 모험적이였을까요? 아니요
전혀요 전 혼술, 혼코노, 혼영화 한번도 안해봤어요 !!
ㅋㅋㅋㅋ

저는 이제 남과 비교하기보단 저 자신을 관찰 하려고해요.
굳이 비교해서 제 자존감이 더 낮아질 필요가 없잖아요..!
제가 마르지 않아도, 예쁘지 않아도 제 언행만 보고 예뻐해주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

여러분들도 바쁜 일상속에서 올해 목표 한가지만 잡아보세요.
그거 알아요? 2021년이 5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는거...☆
행복 별거 없슴다. 내 자신이 좋아하는걸 찾아주세요

3 years ago | [YT] | 19

플니 FlORia

안녕하세요 여러분 플니 입니다.
저에게도 커뮤니티가 생겼어요 감격... 🥺
유투브를 시작한 제작년, "휴학생활을 어떻게 하면 의미있게 기록할 수 있을까?"에서 휴학과 졸업을 마치고 사회인이 되었네요. 초반 영상을 보면 편집과 자막 배경음악 모든게 다 엉터리예요 ㅋㅋㅋ(창피)영상과 편집 공부를 하면서 보여주고싶은건 이따시 많은데 따라오지 못하는 실력..☆ 그래도 어찌어찌 잘 이끌고 거의 2년 가까이 채널을 운영해 온 것 같아요. 다 제 영상을 시청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죠.

저는 시간을 허투로 쓰는걸 안좋아해요. 늘 뭔가 해야하고 움직여야하고 열정🔥 하나로 버텨요. 사실 제 채널의 목적은 20대의 버킷리스트를 하나하나 이뤄가는 영상을 찍고싶었는데, 학업에 치이고 알바에 치이고 코로나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 도전들이 막히고.. 그러다보니 공부하고, 일하는 일상 브이로그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
바쁜일상에 시간을 내어 '내가 하고싶은 것', '기록', '배움', '자극'을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리는게 제 채널에 목적이자 꿈이에요.

제가 했던 마라톤 영상을 보고 친한 동생과 지인들이 마라톤에 도전하고, 패러글라이딩을 한 영상을 올려 지인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하도록 기회를 주고,
토익공부 그리고 카페알바 영상을 찍어 정보를 공유하고 마지막으로 .. 제 편입입시영상!
이 영상을 찍고 오히려 제가 더 많은 응원을 얻었어요.

어떻게보면 길을 지나가다가 보이는 평범한 20대 여학생 또는 아가씨(?) 이지만, 평범했던 제가 크리에이터라는 수식어를 갖게 됐고 또 자신의 이야기를 익명의 힘을 빌려 댓글을 작성해주신 모든분들에게 너무 감사해요.

제 영상이 형편없는걸 저도 아는데도 꾸준히 봐주시는,
단 1분이라도 봐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사실 '구독'을 누른다는게 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렵잖아요?! 채널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비아냥 그리고 수많은 난제들이 있었지만 저는 묵묵히 나아가고 있었네요. (보고있나 자네들? ㅋㅋㅋㅎ)

작은 눈덩이를 굴려 눈사람의 몸통을 만들었어요. 이제 어떠한 표정을 짓고있을지를 결정하는 것 그리고 삶의 주체가 '나'라는걸 전 이미 배웠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하고 있죠? 정말 최고의 생일선물이에요. 보잘것 없는 절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만 가득하자구요 우리. 힘들 때마다 댓글봐요 진짜 진짜 고마워요 사랑해요 💙

3 years ago | [YT] |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