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순tv]
마라톤으로 소통하는 남자 임평순입니다.
저는 현직 아나운서와 엠씨 그리고 대기업 소통강의를 주로 하는 40대 남성입니다.
어느덧 중년이 되니 좀 3고 를 느끼며 살고 있습니다.
외롭고, 쓸쓸하고, 고독하고
이럴땐 무엇이 치료약일까요? 바로 운동과 사람입니다.
마라톤을 우연히 시작하고 동네 사람들과 소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중년이 되니 친구들과의 모임은 일년에 한번 모이기도 힘듭니다.
이웃사촌, 동네 친구들이 최고지요. 이분들과 소통하며 운동하니 삶의 에너지를 다시 찾은 듯합니다.
왜 어릴적, 동네에는 조기축구가 왜이리 번성하는지 이제야 이해가 됩니다.

저는 소통 강사입니다. 다년간 소통을 연구하고 강연하고 있습니다.

마라톤 3년차에 접어든 지금.. 무라카미 하루끼가 왜이리 마라톤에 집착했는가 이해가 갑니다.

달리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진짜루 행복합니다. 나와 소통하며 사람과 소통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른 스포츠와 조금 다른 영역입니다. 오롯이 나 스스로의 원초적인 체력을 느끼며... 몸의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발전하는 나.. 퇴보하는 나.... 목표를 이루려 하는 나... 다른 종목과는 조금 다른 매력을 품고 있죠.

이것이 마라톤입니다. 여러분도 마라소통. 즉 마라톤으로 스스로 소통해 보지 않으시렵니까?

이 채널은 순수한 저의 운동 취미 채널이며.. 더 나아가... 여기에서 배우고 느낀 점을 소통강연에 활용하고 있사오니...

많은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편집 화질 내용 참 좋은데 구독자가 안느는 이유는 다 저때문이겠지요?

도와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대한민국의 소통을 앞당기는 중차대한 일이라는 점 꼭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당신은 멋쟁이.
전 이채널을 꼭 성공시킬겁니다. 벌써. 7년째 운영중입니다.



1:12

Shared 2 years ago

267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