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동안 제 개인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서는 저의 일상과 문화예술 활동만 공유했을 뿐, 정치적인 입장을 밝히거나 특정 단체를 지지하진 않았습니다.
최근 저에게 극우, 친일파, 내란 동조범 등의 프레임을 씌워 밥줄을 끊어 놓겠다, 눈에 띄면 죽여 버리겠다. 드럼통에 넣어 바다에 수장시킬, 감방에 집어 쳐넣을 X등 인신공격과 협박에 가까운 악플을 계속 달기에 이 사실만은 짚고 넘어가야 할것같아 고민 끝에 처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왜 친일파 극우, 틀딱이, 수구꼴통, 내란동조자 소리를 들어야 하는건지ㅡ..)
저는 보수의 가치를 존중하는 합리적 보수의 한 사람으로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거리로 뛰어 나갔습니다. 숨막히는 체제 전쟁 속에 모든 것들이 다 넘어간 상태에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아스팔트로 나갔을 뿐입니다. 추운 겨울 거리로 나와 목놓아 외치는 너무나 많은 전 세대의 시민들과 함께 밤을 지새웠습니다.
집회장소를 갔다가 우연히 만나게 된 친한 동료 배우 오빠의 유튜브 라이브방송 인터뷰를 하게 되었는데 밤새 고생하는 2030들을 응원하며 '함께 좋은 결과를 기도 드린다' 라는 말을 한 것이 논란의 발단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곳에 있던 분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일 뿐인데 왜 수구꼴통, 틀딱이, 폭도, 내란 동조범으로 매도 당해야 하는 걸까요?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STOP THE STEAL!을 외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진실이 밝혀지길 원합니다. 좌우 진영을 떠나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해서 왜 알려 주지 않는지 왜 은폐하고 숨기려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국민으로서, 불법과 위법이 헌법 위에 서는 것을 막아야 한다는 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에게 쏟아지는 갖은 욕설 수많은 모욕 중에 ‘극우 친일파’라는 것도 알려진 내용과 다릅니다. 저는 독립운동가 후손으로, 저의 가족사는 이를 분명히 증명합니다.
제가 극우 친일파라구요?
저는 뼈속까지 친가 외가 통틀어 애국지사의 피를 물려받은 자손 입니다. 저의 엄마의 외삼촌이신 권영배님 께서는 서대문 형무소에서 일본 순사들에게 모진 고문을 당한 끝에 순국하신 독립투사 입니다. 독립유공자 선정 서류심사를 할 당시, 기독교신자라는 이유??로 선교활동으로 분류가 되어 유공자에서는 탈락 되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유관순 열사와 서대문 형무소에서 나라 위해 목숨을 바치신 독립투사분들과 같은 이유로 돌아가셨기에 우리 가족은 서대문 형무소를 지날 때마다 가슴이 찢어집니다. 그리고 저의 외할아버지인 윤창현님은 중국 만주 용정에서 배우로 활동 하시며 독립을 위해 힘쓰셨고 윤봉길 의사와도 친척이시며 윤봉길의사의 친 동생이신 윤준의님과는 고향인 예산과 덕산을 오가며 함께 뜻을 같이 하셨습니다.
또한, 제 친할아버지이신 노영호님은 충남 서천군 기산면 내동리에서 지도자로 애국활동을 하시다가 지역 대표로 북한 공산당에 끌려가 대전 형무소에서 화형을 당해 돌아가셨습니다. 그 당시 시신이 짓물러 형체도 알아볼 수 없었고 묘소 하나 제대로 만들어 드리지 못해 오랜 세월 제사를 지낼 때마다 밥공기에 쌀알을 넣고 넋을 위로해 드렸 습니다. 몇년전 대전시 중구 보훈로에 있는 애국지사묘에 당시 함께 학살을 당하셨던 분들의 남아있는 뼈조각들을 모아 합동으로 묘소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처럼 저의 가족은 대한민국의 독립과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헌신 했습니다. 저를 ‘친일파’로 매도하는 것은 저와 가족에게 너무나 큰 슬픔을 주는 일 입니다.
또한, 엄마의 여동생인 저의 이모는 재일 교포이십니다. 이모의 시아버지께서는 일제 징용으로 끌려 가신 후 고생 끝에 일본에 거주하시며 일본 오사카 재일교포 재일민단 단장으로 평생 활동을 하며 대한민국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재일 민단이란 모두들 아시다시피 해방 후 친북단체인 조총련과는 반대단체로 대한민국을 지지하며 한국인의 권익 보호와 문화 전승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현재는 저의 이모께서 시아버님 직을 이어 받아 일본 오사카 재일민단 활동을 하십니다. 이번 연말연시 한국에 오셨다가 집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제가 가이드로 한남초교, 공수처, 중앙지법, 서부지법을 모시고 다녀온 과정에 언론에 노출된 것이 또 다른 비난의 이유가 된 것 같습니다.
수많은 세월동안 힘겨웠던 제 개인사를 비롯한 비난과 조롱, 극우, 친일파, 2찍미치광이, 내란 수괴동조범이라는 프레임과 문화예술계에서 매장하겠다 등의 어떠한 공격성 발언들 까지는 다 참을 수 있어도 이것만큼은 못 참겠더라구요
‘노현희, 쓰레기 소각장에 재도 남기지 말고 태워 죽일 년!!’ㅡ이라는 저주..
저의 친할아버지가 북한 공산당에게 화형을 당해 돌아가셨에 저와 저의 가족에게는 평생 트라우마입니다. 정말 제가 불에 타서 죽을 만큼 몹쓸 짓을 했나요?
극단배우 10주년 기념 공연 ⭐️ [봄날의 춘애]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관부예용🙇♀️🫶🌻 제가 대표로 있는 극단 '배우' 창단 10주년~ 그간 꾸준히 공연함서 자리 잡으려 할때 코로나로 전국 순회공연 잡혔던게 다 취소 되면서 타격이..ㅠ 2년만에 올리는 공연이라 마니마니 떨리고 설레네요~ㅎ 이번공연 잘 안되면 😂 극단 문 닫아야 되효오~😅😂😭 ~~ 6월26일부터 30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에서 공연 합니다 ~♡ 꼭 와주실거져~~🤭 고맙습니다아 🤩 😀
노현희TV
안녕하세요 배우 노현희 입니다.
저는 그동안 제 개인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서는 저의 일상과 문화예술 활동만 공유했을 뿐, 정치적인 입장을 밝히거나 특정 단체를 지지하진 않았습니다.
최근 저에게 극우, 친일파, 내란 동조범 등의 프레임을 씌워 밥줄을 끊어 놓겠다, 눈에 띄면 죽여 버리겠다. 드럼통에 넣어 바다에 수장시킬, 감방에 집어 쳐넣을 X등 인신공격과 협박에 가까운 악플을 계속 달기에 이 사실만은 짚고 넘어가야 할것같아 고민 끝에 처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왜 친일파 극우, 틀딱이, 수구꼴통, 내란동조자 소리를 들어야 하는건지ㅡ..)
저는 보수의 가치를 존중하는 합리적 보수의 한 사람으로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거리로 뛰어 나갔습니다.
숨막히는 체제 전쟁 속에 모든 것들이 다 넘어간 상태에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아스팔트로 나갔을 뿐입니다.
추운 겨울 거리로 나와 목놓아 외치는 너무나 많은 전 세대의 시민들과 함께 밤을 지새웠습니다.
집회장소를 갔다가 우연히 만나게 된 친한 동료 배우 오빠의 유튜브 라이브방송 인터뷰를 하게 되었는데 밤새 고생하는 2030들을 응원하며
'함께 좋은 결과를 기도 드린다' 라는 말을 한 것이 논란의 발단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곳에 있던 분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일 뿐인데 왜 수구꼴통, 틀딱이, 폭도,
내란 동조범으로 매도 당해야 하는 걸까요?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STOP THE STEAL!을 외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진실이 밝혀지길 원합니다.
좌우 진영을 떠나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해서 왜 알려 주지 않는지 왜 은폐하고 숨기려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국민으로서, 불법과 위법이 헌법 위에 서는 것을 막아야 한다는 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에게 쏟아지는 갖은 욕설 수많은 모욕 중에
‘극우 친일파’라는 것도 알려진 내용과 다릅니다.
저는 독립운동가 후손으로, 저의 가족사는 이를 분명히 증명합니다.
제가 극우 친일파라구요?
저는 뼈속까지 친가 외가 통틀어 애국지사의 피를 물려받은 자손 입니다.
저의 엄마의 외삼촌이신 권영배님 께서는 서대문 형무소에서 일본 순사들에게 모진 고문을 당한 끝에 순국하신 독립투사 입니다.
독립유공자 선정 서류심사를 할 당시, 기독교신자라는 이유??로 선교활동으로 분류가 되어 유공자에서는 탈락 되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유관순 열사와 서대문 형무소에서 나라 위해 목숨을 바치신 독립투사분들과 같은 이유로 돌아가셨기에 우리 가족은 서대문 형무소를 지날 때마다 가슴이 찢어집니다.
그리고 저의 외할아버지인 윤창현님은 중국 만주 용정에서 배우로 활동 하시며 독립을 위해 힘쓰셨고 윤봉길 의사와도 친척이시며
윤봉길의사의 친 동생이신 윤준의님과는 고향인 예산과 덕산을 오가며 함께 뜻을 같이 하셨습니다.
또한, 제 친할아버지이신 노영호님은 충남 서천군 기산면 내동리에서 지도자로 애국활동을 하시다가 지역 대표로 북한 공산당에 끌려가 대전 형무소에서 화형을 당해 돌아가셨습니다.
그 당시 시신이 짓물러 형체도 알아볼 수 없었고 묘소 하나 제대로 만들어 드리지 못해 오랜 세월 제사를 지낼 때마다 밥공기에 쌀알을 넣고 넋을 위로해 드렸 습니다.
몇년전 대전시 중구 보훈로에 있는 애국지사묘에 당시 함께 학살을 당하셨던 분들의 남아있는 뼈조각들을 모아 합동으로 묘소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처럼 저의 가족은 대한민국의 독립과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헌신 했습니다.
저를 ‘친일파’로 매도하는 것은 저와 가족에게 너무나 큰 슬픔을 주는 일 입니다.
또한, 엄마의 여동생인 저의 이모는 재일 교포이십니다.
이모의 시아버지께서는 일제 징용으로 끌려 가신 후 고생 끝에 일본에 거주하시며 일본 오사카 재일교포 재일민단 단장으로 평생 활동을 하며 대한민국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재일 민단이란 모두들 아시다시피 해방 후 친북단체인 조총련과는 반대단체로
대한민국을 지지하며 한국인의 권익 보호와 문화 전승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현재는 저의 이모께서 시아버님 직을 이어 받아 일본 오사카 재일민단 활동을 하십니다.
이번 연말연시 한국에 오셨다가 집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제가 가이드로 한남초교, 공수처, 중앙지법, 서부지법을 모시고 다녀온 과정에 언론에 노출된 것이 또 다른 비난의 이유가 된 것 같습니다.
수많은 세월동안 힘겨웠던 제 개인사를 비롯한 비난과 조롱, 극우, 친일파, 2찍미치광이,
내란 수괴동조범이라는 프레임과 문화예술계에서 매장하겠다 등의 어떠한 공격성 발언들 까지는 다 참을 수 있어도 이것만큼은 못 참겠더라구요
‘노현희, 쓰레기 소각장에 재도 남기지 말고 태워 죽일 년!!’ㅡ이라는 저주..
저의 친할아버지가 북한 공산당에게 화형을 당해 돌아가셨에 저와 저의 가족에게는 평생 트라우마입니다.
정말 제가 불에 타서 죽을 만큼 몹쓸 짓을 했나요?
저를 아껴주셨던 분들께 실망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하지만 저의 진심만큼은 헤아려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신념을 저버리며 살지 못하는 배우 노현희는
앞으로 더 삶이 힘들어 질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라를 잃으면 사는 의미가 없습니다.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속상한 마음에 적은 매끄럽진 못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배우 노현희 드림.
9 months ago (edited) | [YT] | 558
View 243 replies
노현희TV
오늘 '봄날의 춘애' 첫공 합니다~설레는 맘으로 여러분 기다릴께요~🙆♀️💕
1 year ago | [YT] | 103
View 10 replies
노현희TV
극단배우 10주년 기념 공연 ⭐️ [봄날의 춘애]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관부예용🙇♀️🫶🌻
제가 대표로 있는 극단 '배우' 창단 10주년~ 그간 꾸준히 공연함서 자리 잡으려 할때
코로나로 전국 순회공연 잡혔던게 다 취소 되면서 타격이..ㅠ 2년만에 올리는 공연이라 마니마니 떨리고 설레네요~ㅎ
이번공연 잘 안되면 😂 극단 문 닫아야 되효오~😅😂😭 ~~
6월26일부터 30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에서 공연 합니다 ~♡ 꼭 와주실거져~~🤭 고맙습니다아 🤩 😀
1 year ago | [YT] | 42
View 8 replies
노현희TV
잠시후 게릴라 라방이 시작 됩니당
여행스케치 루카오빠와 텃밭주인tv 동생 유일한과 함께 만나용~♡
2 years ago | [YT] | 45
View 7 replies
노현희TV
유투브 조회수?
댄스영상들이 240만에서 몇십만👯
(댄서도 아닌 저한테 일케 많은 클릭을 무한 감사 드립니당) 배꼽인사~ ^^
이참에 직업을 바꿔야 하나?
근데 관절이 안따라 주는 슬픈 현실 ㅠ
기억나는 댓글중 하나
'어머니 관절은 괜차느신가요?'
넵..
아직은~~
#반백살 #유투브 #노현희tv #갱년기극복 #건강스타그램 #다이어트 #댄스꿈나무 #추천 #fyp #foryou #50대 #힘내랏 #화이팅💪
3 years ago | [YT] | 195
View 33 replies
노현희TV
저도 해당되는 내용인듯하여 공유 합니다
여러분의 활발한 댓글 환영 합니당
무척 더운날이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날 되시어요🎵
건강 꼭 챙기시구여~🍀🍀
심쿵~💗
3 years ago (edited) | [YT] | 189
View 41 replies
노현희TV
안녕하세요~ 노현희TV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시고 댓글,채팅을 남기신 시청자분들 모두! 이벤트 참여대상입니다!
youtube.com/post/UgkxpdXZ...
시청하셨던 분들은 당첨자 명단 꼭 확인하시고 선물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꼭 오늘까지! tta0625@naver.com 으로 성함 닉네임 주소 전화번호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라이브방송을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3 years ago (edited) | [YT] | 59
View 5 replies
노현희TV
안녕하세요~ 노현희TV입니다!
오늘 구독자 만명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켰는데요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ㅡ라이브방송 이벤트 당첨자 명단ㅡ
☆효천영농법인 장뇌산삼(6분) : 최경수님, 김용보님, Buhak Sin님, STI님, 단풍나무님, 봉보로봉봉님
☆통영굴겉절이, 통영굴무침 *둘중랜덤!* (10분) : 힐링커피님, 하늘님, 귀요미님, 하대치님, sn h님, 김이현님, 문대원님, 마적님, m.o님, 포켓몬님
☆매생이굴죽 밀키트(5분) : (일본어 6글자)님, 최병성님, 말찬님, 노진규님, 썬썬님
☆궁중쌍화차(10분) : 김소피아님, 대일TV님, Min Jin Kim님, Dog fighter님, 황 호님, 김지은님, 사극매니아님, H.P.님, 띵낙화유수님, ck kim님
☆실비김치(10분) : 정정아리랑TV님, 김수진님, 겨울남자님, 이루리TV님, John 쌤 TV님, 멸망님, 안젤리나졸리님, 닥치고역사!님, 코코아님, Jerry Kim님
당첨자 분들께서는 tta0625@naver.com으로 성함, 주소, 전화번호 적어주시면 바로 선물 직배송 해드립니다!
11일 목요일까지 보내주세요!
안보내주시면... 다시 추첨해서 다시 생방송 시청자분들 품으로 돌아갑니다!!
3 years ago | [YT] | 52
View 7 replies
노현희TV
퇴근길이 무료할때 뽀빠이 이상용아저씨의 입담을 들으면서 다 같이 힐링해요~
노현희의 찐심포차 "뽀빠이 이상용" 아저씨편!
찐심포차 채널 구독 부탁드려요~!
4 years ago | [YT] | 22
View 0 replies
노현희TV
친엄마 같은 엄마 " 전원주 " 선배님편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많이 시청해주세요 ^^
찐심포차 채널 구독 부탁드려요~
4 years ago (edited) | [YT] | 24
View 0 replies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