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절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장 15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다섯째 대접이 짐승의 왕좌에 쏟아질 때 고통 중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비방하고 회개하지 않습니다. 여섯째 대접이 유브라데강에 쏟아지자,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열리고.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세 더러운 영이 나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심판의 날에 전쟁을 위해 세상의 왕들을 아마겟돈으로 모읍니다. 이처럼 사탄은 하나님의 뜻에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저항합니다. 그러나 일곱 대접이 공중에 쏟아질 때, 세상은 하나님의 심판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마지막 때일수록 깨어 믿음을 지키고 주님께서 이루실 최후 승리를 바라봅시다.
끝까지 하나님을 인정하지 못하는것은 사탄의 계략임을 보며, 사탄에게 지지않고 승리하는 성도가되어 감사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볼수있고, 하나님의 자녀됨에 감사드립니다.
. 1. 세 더러운 영은 무엇을 계획하나요?(13절,14절)
13절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절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2. 일곱째 천사가 대접을 공중에 쏟자, 어떤일이 벌어지나요?(18절~20절)
18절 번개와 음성들과 우렛소리가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얼마나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온 이래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19절 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 큰 성 바벨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하신 바 되어 그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받으매 20절 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 데 없더라
3. 악한 세력은 왜 마지막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려고 할까요?
이들은 하나님의 심판의 날에 전쟁을 위해 세상의 왕들을 마마겟돈으로 모읍니다 이처럼 사탄은 하나님의 뜻에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저항합니다. 그러나 일곱 대접이 공중에 쏟아질때, 세상은 하나님의 심판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결론 : 마지막때에 세 더러운 영이 세상의 왕들을 모으는 모습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마지막 때일수록 깨어 믿음을 지키고 주님께서 이루실 최후 승리를 바라보겠습니다. 우리자녀들 청소년들이 이렇게 예수님만 바라보며 믿음을 굳게 지켜 나가도록 성령님 은혜를 주시옵소서
. "바쁜 와중에도 하나님을 찾는 은혜" 시험기간!! 주님이 함께하심에 감사!!
마음에 조급함때문에 잠시 앉아 기도하는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그럼에도 "잠잠히" 주님의 음성을 사모하여 성경을 펴고 잠깐이지만 기도합니다. 말씀을 묵상합니다. 이렇게 귀한 믿음을 주신 주님 영광받으시옵소서. 내일은 주일이고 오늘~~ 교회에서 찬양하는 청소년들~~ 축복합니다
어제 금요철야기도회에 나온 청소년들과 목사님을 봅니다. 끝나고 "성령님" 감사합니다. 서로 사랑의 기도와 축복기도 그리고 외치는 말한마디가 어떤 삶인지 알겠습니다. 사랑의 주님!! 마지막까지 깨어있어 자기옷을 지키는자는 복이있다고 하셨습니다.
주님!! 지혜를 구합니다. 그리고 지식의 은사를 구합니다. 시험때만이 아닌 삶속에서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훅 들어오는 사탄의 속임수가 있을때 알아차리게 해주세요. 깨어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오니~~ 사탄아 물러가라"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 만나는 모든 청소년들에게 주의 기름부으심~ 공부하고 믿음을 지켜 기도하는 청소년에게 성령을 물붇듯 부어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15절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장 15절)
<성경> 10또 다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짐승의 왕좌에 쏟으니 그 나라가 곧 어두워지며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고 11아픈 것과 종기로 말미암아 하늘의 하나님을 비방하고 그들의 행위를 회개하지 아니하더라 12또 여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었더라 13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16세 영이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17일곱째 천사가 그 대접을 공중에 쏟으매 큰 음성이 성전에서 보좌로부터 나서 이르되 되었다 하시니 18번개와 음성들과 우렛소리가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얼마나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온 이래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19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 큰 성 바벨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하신 바 되어 그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받으매 20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 데 없더라 21또 무게가 한 달란트나 되는 큰 우박이 하늘로부터 사람들에게 내리매 사람들이 그 우박의 재앙 때문에 하나님을 비방하니 그 재앙이 심히 큼이러라
10절 "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시편 35편 10절)
. 주님 구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감사 - 예수님은 자기가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였은즉 시험받는 자들을 능히 도우시고 능히 건져주시는 주님이십니다(히브리서2장18절)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24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의 공의대로 나를 판단하사 그들이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이 함께해주시고 판단하여주시옵소서. 주의 지으심그대로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오늘 호흡함에 감사합니다. 자녀를 주시고 가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여~~ 승리하는 삶이 무엇인지? 늘 갈팡질팡 하지만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이곳에 성령의 역사하심을 소망하며 기다립니다. 주님 믿습니다 오늘도 지켜주시고 복주실줄 믿고 기도합니다. 아픔이 나를 정복하지 못합니다. 고난이 나를 흔들지 못합니다. 오직 주만이 나의 주인이심을 고백합니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28절 "나의 혀가 주의 의를 말하며 종일토록 주를 찬송하리이다" 주님 억울한일을 앞에두고 기도하는 다윗을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사는지 봅니다. 주님 이런일이 없길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이웃 동역자들과 평생 화평하며 살기원합니다. 다투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믿습니다. 주님 오늘 일으켜주시고 오늘 구원해주시고 오늘 깨닫게해주세요. 하나님이 나를 지켜주시며 복주심을 ~~ 주님 고난 가운데 있는 성도님들 돕고 헌신하는 귀한 성도님들 가족과 자손까지 복주세요
. 약한자의 하나님 / 나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몸과같이 사랑하던 사람이 아무 이유없이 나를 배반할뿐 아니라 나의 생명을 위협하기까지 않다면~~이런 처지에 있는 다윗의 반응을 통하여 신앙인의 바른자세를 배울수있다.
원수들은 생명을 해하라고 함정을 파며(7절) 거짓말로 모해한다(20절) 그들은 사자처럼 다윗을 삼키려한다(17절) 그들이 병들었을때 금식하며 중보기도를 했었다(13,14절) 다윗은 무고히 핍박받으며(7절) 사랑하던 이들로부터 조롱과 모욕을 당함에도 불구하고 악으로 악을 갚지않는다(롬12장7절) 다윗은 가난한자를 강한자에게서 건지시는 하나님(10절)을 의지한다. 다윗은 하나님이 자신을 공의대로 판단하시기를 간구한다(24절) 하나님은 불의에 대해 진노하시고(열왕기하17장9,18절) 정직한 자를 도우시는 분(이사야7장10절)임을 알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자기가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였은즉 시험받는 자들을 능히 도우시고 능히 건져주시는 주님이십니다(히브리서2장18절)
. "주님이시면 충분합니다" 주님 십자가 보혈로 물리치고 승리하는 우리 모두~~
혹 나는 다른 이웃에게 그리고 가족에게 이런 맘을 갖게 하거나 배반한 일을 없는지 돌아보고 회개합니다. 당한것만 있지않고 나때문에 일어난 일들도 많은것을 깨닫습니다. 주님!! 어찌 그럴수있느냐고 말하겠지만 ~~그때는 저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배은망덕한 삶을 살면서 그것이 정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땅히 내가 해야할 일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정말 어처구니 없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탄은 정말 우리를 속이고 죽이는데 망설이지 않습니다. 분명한 명분을 주고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뿐 아니라 함께 하는 모든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입니다. "분별" 할수있는 영을 주시옵소서.
당하는자!! 억울한 심령이 어떤것인지~~ 다 헤아릴수없지만 그 맘을 조금은 알것 같아요. 주님 서로에게 악이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이 될줄 믿습니다. 눈으로 봐도 약한 성도와 이웃 가족을 보며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으로 보게 해주세요.
오늘 김장을 합니다. 미리전부터 준비한 손길과 오늘 함께하는 손길을 복주시옵소서. 선한 도구로 쓰임받고 사랑의 대상이 바로 앞에있는 성도임을 깨닫게 해주세요.
다윗처럼 하나님께 맡기고 하나님께 기도할수있는 믿음을 주세요. 염려와 걱정이 없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주님앞에 내려놓고 주님이 감당해주세요. 라며 기도합니다. 말씀에 근거하여 기도합니다. 성령님 도와주세요. 가난하고 궁핍한 삶을 통해 볼수있는 눈도 주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삶을 사는 성도를 돕고 섬기며 "하나님의 마음을 닮기"원합니다. 서로가 형편은 다르지만 주님의 은혜안에서 한 가족임을 깨닫고 감사하며 사랑하며 살게해주세요.
10절 "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시편 35편 10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기도하는 하루의 시작, 봉사하며 섬기는 하루의 시작을 허락해주시니 감사 2. 김장봉사하는 모든 분들 축복 3. 결혼의 복을 받은 성도님들 ~~ 축복하며 축하하며 사랑의 증거를 보게 해주세요 4. 기쁨이 무엇인지 깨닫고 "하나님께 모든것을" 맡기고 주님이 해결해주심을 체험하게 해주세요 5. 감사와 기쁨이 무엇인지 서로를 사랑하며 깨닫게해주세요. 6. 새가족, 처음교회에 오시거나 "예수님을 영접한 새가족이" 주일 예배때마다 오게해주세요 7. 전도자의 마음에 기쁨을주시고 손에 손잡고 한영혼을 주님께 인도함으로 교회에 밝을 빛이 비춰질줄 믿습니다 8. 오늘 주님과 동행하게 해주세요
<성경> 시편 35편 1여호와여 나와 다투는 자와 다투시고 나와 싸우는 자와 싸우소서 2방패와 손 방패를 잡으시고 일어나 나를 도우소서 3창을 빼사 나를 쫓는 자의 길을 막으시고 또 내 영혼에게 나는 네 구원이라 이르소서 4내 생명을 찾는 자들이 부끄러워 수치를 당하게 하시며 나를 상해하려 하는 자들이 물러가 낭패를 당하게 하소서 5그들을 바람 앞에 겨와 같게 하시고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몰아내게 하소서 6그들의 길을 어둡고 미끄럽게 하시며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뒤쫓게 하소서 7그들이 까닭 없이 나를 잡으려고 그들의 그물을 웅덩이에 숨기며 까닭 없이 내 생명을 해하려고 함정을 팠사오니 8멸망이 순식간에 그에게 닥치게 하시며 그가 숨긴 그물에 자기가 잡히게 하시며 멸망 중에 떨어지게 하소서 9내 영혼이 여호와를 즐거워함이여 그의 구원을 기뻐하리로다 10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11불의한 증인들이 일어나서 내가 알지 못하는 일로 내게 질문하며 12내게 선을 악으로 갚아 나의 영혼을 외롭게 하나 13나는 그들이 병 들었을 때에 굵은 베 옷을 입으며 금식하여 내 영혼을 괴롭게 하였더니 내 기도가 내 품으로 돌아왔도다 14내가 나의 친구와 형제에게 행함 같이 그들에게 행하였으며 내가 몸을 굽히고 슬퍼하기를 어머니를 곡함 같이 하였도다 15그러나 내가 넘어지매 그들이 기뻐하여 서로 모임이여 불량배가 내가 알지 못하는 중에 모여서 나를 치며 찢기를 마지아니하도다 16그들은 연회에서 망령되이 조롱하는 자 같이 나를 향하여 그들의 이를 갈도다 17주여 어느 때까지 관망하시려 하나이까 내 영혼을 저 멸망자에게서 구원하시며 내 유일한 것을 사자들에게서 건지소서 18내가 대회 중에서 주께 감사하며 많은 백성 중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 19부당하게 나의 원수된 자가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시며 까닭 없이 나를 미워하는 자들이 서로 눈짓하지 못하게 하소서 20무릇 그들은 화평을 말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평안히 땅에 사는 자들을 거짓말로 모략하며 21또 그들이 나를 향하여 입을 크게 벌리고 하하 우리가 목격하였다 하나이다 22여호와여 주께서 이를 보셨사오니 잠잠하지 마옵소서 주여 나를 멀리하지 마옵소서 23나의 하나님, 나의 주여 떨치고 깨셔서 나를 공판하시며 나의 송사를 다스리소서 24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의 공의대로 나를 판단하사 그들이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25그들이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아하 소원을 성취하였다 하지 못하게 하시며 우리가 그를 삼켰다 말하지 못하게 하소서 26나의 재난을 기뻐하는 자들이 함께 부끄러워 낭패를 당하게 하시며 나를 향하여 스스로 뽐내는 자들이 수치와 욕을 당하게 하소서 27나의 의를 즐거워하는 자들이 기꺼이 노래 부르고 즐거워하게 하시며 그의 종의 평안함을 기뻐하시는 여호와는 위대하시다 하는 말을 그들이 항상 말하게 하소서 28나의 혀가 주의 의를 말하며 종일토록 주를 찬송하리이다
19,20절 "(19) 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시편 34편 19절,20절)
. 나의 자랑!! 나는 바울처럼 세상의 가치관에 메어있지 않겠다 - 바울과같은 고백.
감사 - (갈라디아서6장14절)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6절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하나님아버지 예수님이 우리의 중보자가 되어주셔서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 기도하시는 줄 믿습니다. 성령님 "예수의 보혈"로 기도하는 성도가 있습니다. 병든 자위 해 날마다 기도합니다. 세상 병원에서 어떤 명의도 치료할 수 없던 병을 낫게 하실 줄 믿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정신적인 모든 병의 근원까지 아시는 주님!! 치료의 광선을 발하여주시옵소서. 간이식수술 후에 면역력이 약화되어 백혈구치수가 낮아지고 두통과 고열이 반복되는 병을 어찌하면 됩니까? 주님이 치료해 주세요. 뇌수술 후에 시력과 뇌기능이 약해서 어찌합니까? 주님이 회복시켜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시는 주님을 찬양하오니 성령님 치료해 주세요. 암치료와 항암을 잘 이겨냈습니다. 이제 주님이 힘주시고 놀라운 기적을 보게 될 줄 믿습니다. 금요철야기도회에서 기적이 일어납니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2절 "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주님 영혼구원을 위해 쓰임 받게 될 줄 믿습니다. 내 옆자리에 직장동료에게 복음을 전하게 될 줄 믿습니다. 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깨닫게 해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며 "십자가"를 바라보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에 이르게 해 주세요. 주님!! 믿는 자가 세상에서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주님이 알게 하시고 "복음"이 되시는 예수의 이름이 선포되게 해 주세요. 오늘 금요철야기도회에서 찬양과 경배, 간절한 기도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선포되고 이루어지게 해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가 주님 앞에 나오고 기도하게 해 주세요. 성령님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기도"가 소망인 이유!! 하나님이 들으시고 응답하심을 알고 기도하기에 소망입니다.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 다윗의 자랑처럼
다윗은 여호와로 자랑(2절)한다고 말합니다.
다윗이 사울의 추격을 피하여 가드왕 아기스에게 도망하지만 그곳에서도 죽을 위기를 맞아 '미친척합니다"(사무엘상 21장 10절~22장 2절) 다윗이 쫓겨납니다. 그 위기에서 건져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재치나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도우심이었음을 찬양합니다(4절) 구원하심이 여호와 하나님께 있다고 합니다.(6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 부족함이 없다고 합니다(9절) 다윗이 죽을 위기에 있으면서 왜 원망하지 않고 부족하지 않다고 하는지?
사도 바울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다고" 고백한다(갈라디아서 6장 14절)
의인은 고난이 많다는 말처럼(19절) 6절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고난이 닥칠 때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주님께 부르짖었다.(6절) 그때 구원하시는(6절) 하나님을 만났고 하나님을 자랑했다.
고난 중에도 하를 도우시는 하나님을 최고의 자랑으로 여기자(2절)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나를) 자랑으로 여기실 것입니다.
. "여호와를 찾는자는 모든 좋은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9절)
2009년 9월 어느 날 전화를 받았습니다. 김대표 어디인가 한번 봅시다.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주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시면서 "젊은 사람은 앞으로도 기회가 많다네" 그러시면서 나를 위로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분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나와 하나님사이의 중보자가 되어주시고 나를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로 구원해 주셨습니다. 나의 상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던 멘토!! 나의 아버지와 같으신 분이 나의 형편을 어느 분에게 알려주시고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전화를 해주신 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몇 차례를 만나고 "어느 날 나를 아내와 같이 집으로 초대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예수님처럼 맛있는 식사로 대접해 주시고 차를 마시며 나에게 "돈 봉투를 주셨습니다" 어쩌면 평생 내 간증에 등장하시는 분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주님은 나에게 꿈에도 생각하지 못할 일들을 허락해 주시고 체험하게 하십니다. 이런 경우가 모든 사람에게 있지 않겠지만 "내가 흔들릴 때마다" 주님은 나의 자랑이 되어주셨습니다. 간증이 되어주셨습니다. 그 후에도 ~~ 없으면 좋겠지만 곤고함이 찾아오고 그때마다 주님은 기적을 주셨습니다. "주님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제가 받은 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말로 전하고 위로하고 기도할 수 있습니다. 주님 사용하여 주세요.
어제 묵상노트를 나누며 기도하는 동역자!! 생일을 맞으신 분가 운데 "식사할 비용"을 구하는 요청을 해오신 분이 있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겠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성도님! 축복하고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신실한 믿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과연 이렇게 할 수 있는가? 아프신 어머님을 봉양해야 하고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합니다. 날마다 일을 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시며 살아갑니다. 그런데 어머님 콧줄에 양식을 별도로!! 정기적인 구매를 해야 합니다. 그때마다 목돈이 들어가고 치료비와 생활비를 일용직으로 벌어야 하는데 만만치 않습니다. 세상사람들이 볼 때는 이해가 되지 않겠지만 이런 비슷한 삶을 체험하고 살았던 분들은~~ 조금은~~ 이해가 될것입니다. 생일축하와 식사비용을 줄 수 있는 형편이면 좋은데 "딱 요청한 6,000원"만 입금했습니다. 주님 넉넉히 주시옵소서. 한 번에 다 주시면, 한 달 동안 살 양식을 주시면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되는데~~ 어찌 힘들게 하십니까? 이런 생각이 들지만 주님의 뜻은 어디에 있는지? 나는 나의 멘토께서 해주신 것처럼 "돈봉투를 주지 못합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집사님이 평생 먹고살 것 아니더라도 "날마다 부족함 때문에 고통당하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누구보다 신실함으로 주님을 찾는 분이세요. 주님 기도하오니 지켜주시고 복 주세요. 어머님의 병을 치료해 주세요.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일자리를 주세요. 주님 건강함으로 일하고 지치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다윗은 사울에게 쫓기는 상황에서 부족함이 없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여호와로 자랑하신다고 합니다. 주님 나의 자랑은 무엇입니까? 다윗처럼 나의 자랑은 여호와 하나님입니까? 주님 저도 이런 고백을 하도록 은혜를 주세요. 시편을 기록한 다윗처럼 성령 하나님의 역사를 기록하게 해 주세요. 믿음의 형제자매님들의 간증을 통해 구원받을 귀한 영혼을 찾게 해 주세요. 주님 기도합니다. 고난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이 구원해 주실 것을 믿고 기도하며 승리하게 해 주세요.
금요철야기도회 찬양팀 악기팀 그리고 봉사하시는 성도님들 축복합니다. 자리가 성도님들의 기도로 채워질 때 얼마나 좋은지~~ 주님이 함께하시는 성도님들의 기도가 주님의 기쁨인 줄 믿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들려질 때 아멘하는 성도님들의 신실함을 주님은 기뻐하십니다. 주님의 자랑이 될 줄 믿습니다. 각자의 형편은 다르지만 주님을 찾는 자로 여기 주님이 함께하시는 은혜의 자리를 찾습니다. 빼곡히 심긴 나무들처럼 주님을 향해 손을 들고 찬양을 하는 성도 모두에게 부족함이 없게 하실 줄 믿습니다. 말씀으로 선포되는 하나님의 뜻이 성도님들에게 심기고 열매 맺게 해 주세요. 찬양과 기도가운데 들려지는 음성을 통해 "하나님이 나의 자랑" 이심을 깊이 신뢰하고 감사하며 성령의 충만을 받게 해 주세요.
19,20절 "(19) 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시편 34편 19절,20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신 일들을 간증하며 살게 해 주세요 2. 오늘은 금요철야기도회입니다. 기도를 작게 해도 신음소리만 낼지라도 주님은 아십니다.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3. 곤고한 가운데 기도하고 응답받고,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나의 자랑은 하나님"입니다라고 간증하게 해 주세요 4. 어려운 상황입니다. 세상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온통~~ 그러나 주님의 기쁜 소식, 복음은 소망입니다. 끝까지 주님만 바라보며 승리하는 성도로 시냇가에 심 기워진 나무처럼 풍성한 열매를 거두게 해 주세요 5. 어려운 성도님들~~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인생 되고 중보기도자로 사는 인생이 되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6. 하나님 감사합니다. 금요철야기도회 어떤 기적을 주실지 기대됩니다. 병든 자 치료받고 고난가운데 있는 성도 님들 부족함이 없게 해 주세요 7. 결혼을 앞둔 부부들을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나라 주의 가정되도록 성령님 복 주세요 8. 구역예배 소그룹기도회가 부흥하는 교회 될 줄 믿습니다. 선교지에서와 지역교회에서도 동일한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9. 회사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직장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주의 능력을 소망합니다. 지혜와 능력을 주세요. 10. 학교에서 공부하는 청년 청소년 어린이 모두 열심을 낼 수 있는 마음의 동기를 주시고 "각자의 은사와 달란트로 세상의 빛이요" 하나님의 자랑이 되게 해 주세요.
<성경> 시편 34편 1내가 여호와를 항상 송축함이여 그를 송축함이 내 입에 계속하리로다 2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3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 이름을 높이세 4내가 여호와께 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5저희가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입었으니 그 얼굴이 영영히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6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7여호와의 사자가 주를 경외하는 자를 둘러 진 치고 저희를 건지시는도다 8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찌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9너희 성도들아 여호와를 경외하라 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부족함이 없도다 10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찌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11너희 소자들아 와서 내게 들으라 내가 여호와를 경외함을 너희에게 가르치리로다 12생명을 사모하고 장수하여 복 받기를 원하는 사람이 누구뇨 13네 혀를 악에서 금하며 네 입술을 궤사한 말에서 금할찌어다 14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며 화평을 찾아 따를찌어다 15여호와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그 귀는 저희 부르짖음에 기울이시는도다 16여호와의 얼굴은 행악하는 자를 대하사 저희의 자취를 땅에서 끊으려 하시는도다 17의인이 외치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저희의 모든 환난에서 건지셨도다 18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19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21악이 악인을 죽일 것이라 의인을 미워하는 자는 죄를 받으리로다 22여호와께서 그 종들의 영혼을 구속하시나니 저에게 피하는 자는 다 죄를 받지 아니하리로다
(갈라디아서6장14절)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7절 "또 내가 들으니 제단이 말하기를 그러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심판하시는 것이 참되시고 의로우시도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6장 7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요한은 성전에서 일곱 천사에게 내려진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는 명령을 듣습니다. 이에 순종해 천사들은 일곱 대접을 땅에 쏟자, 독한 종기가 생기고 물이 피로 변해 생물이 죽고 해가 권세를 받아 사람들을 불로 태웁니다. 그런데 무서운 심판이 임함에도 사람들은 하나님의 이름을 비방하며 회개하지 않습니다. 사탄에게 속아 거짓을 따르는 자들은 회개의 은혜를 누릴 수 없습니다. 주님 앞에 나아가 회개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축복입니다. 날마다 주님 앞에서 내 마음을 돌이켜, 거룩하게 살아가는 특권을 기쁨으로 누리겠습니다.
내 삶의 모든 것을 아시는 주님 앞에 회개를 할 필요가 있나요? 이 말이 맞다고 생각하나요? 사탄의 속삭임입니다. 이단의 속삭임입니다. 결코 속지 말고 "나를 가장 잘 아시는 주님"앞에 회개하겠습니다. 나의 생각가운데 지은 죄와 알지 못하고 지은 죄까지도 낱낱이 회개하니다. 내가 가진 모든 특권 "주님 앞에 회개할 수 있는 특권" 누리며 감사함으로 살겠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소망하며 살겠습니다. 구원해 주시고 건져주신 주님을 찬양하며 살겠습니다.
. 1. 천사들이 하나님의 진노가 담긴 대접들을 쏟자 어떤일이 일어나나요? (2~4절,8절)
2절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3절 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 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 4절 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 8절 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2. 하나님께서 내리신 진노의 심판을 받은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나요?
9절 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3. 사람들은 왜 하나님의 심판을 받으면서도 회개하지 않을까요?
사탄에게 사로잡혀있고, 하나님의 이름을 비방하는 자들입니다. 매일 회개하며 자복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결론 : 하나님의 심판을 당하면서도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하나님 앞에 예배하는 예배자로 사는 것이 이미 특권을 누리는 것입니다. 사탄은 이렇게 귀한 성도를 속이고 미혹하여 죽이고 멸망시키려 합니다. 주님!! 함께해 주시고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 "예수십자가를 바라보며 회개하는 은혜" 나에게 주어진 가장 귀한 사랑의 증거
믿음에 나이가 중요한가? 어느 때는 경험과 체험 때문에 고집이 생기고 "내가" 들어선다. 그때가 가장 힘든 때이다. 어쩌면 어떤 경험도 없는 처음 교회에서 만나는 예수님!! 그 순수함이 "하나님의 기쁨이요 사랑"임을 알게 됩니다. 선입견이 좋은 쪽으로 작동하면 좋은데 그것이 부정적인 요인이요~~ 사람의 마음을 단단한 돌처럼 만들어버린다면~~ 얼마나 불행한 일인가? 하나님을 믿는 것도 어쩌면 내 마음가운데 "좋은 씨를 뿌릴 수 없는 자갈밭" 같다면 불행이다. 주님!! 날마다 내 마음밭을 기경하여주시고 부드러운 옥토가 될 수 있도록 성령님 회개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죄는 비가 와도 흡수하지 못하고 들러 가버립니다. "말씀이 들어오고 심기도록 정말 좋은 옥토의 마음"을 소유하게 해 주세요.
사탄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도록 "예수그리스도 십자가 보혈"을 뿌려주시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름 부어주시옵소서. 주님 날마다 "나의 죄를 깨닫고 알았다면 회개함으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가운데 살게 해 주세요. 주님 청소년들을 오늘 볼 것입니다. 이곳저곳에 자리를 하고 성장하고 자라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지요~~ 청소년 때에 성전에서 예배한 기억이 없습니다. 금요철야기도회를 찾아서 나오는 기억을 더더욱 없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청년들 청소년들 그리고 어린이까지 있습니다. 주님이 사랑하시는 사랑의 열매가 이곳에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을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묵상책 큐틴을 통해 청소년들과 소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젊은 나이 때부터 라고 생각하면 후회가 되지만 지금~ 오늘 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님 청소년들의 마음가운데 "기쁨"을 선물로 주세요. 왠지 모를 기쁨이 어디에서 일까? 생각하게 하시고 "그 신비를 깨닫고" 감사의 찬송을 올려드리게 해 주세요. 주님 구원받은 자. 한 사람 한영혼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자녀로 살게 될 줄 믿습니다. 친구들의 손을 잡고 오는 새가족, 처음부터 성령을 받게 해 주세요. 나의 기쁨이 어디에서 일까? 내가 왜 이렇게 찬양하며 기쁘지~~~라는 질문에 "내가 여기 있다. 너를 사랑하는 예수"님이 대답이 되게 해 주세요.
오늘 금요철야기도회에서 만날 청소년들 기대합니다. 응답받고 기뻐하는 청소년들을 기대합니다. 회개하며 눈물 흘리고 통곡하는 소리가 나고~~ 하나님의 음성 "내가 너를 사랑한다"라는 소리에 감동하며 성령의 충만을 받을 청소년들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1절 "또 내가 들으니 성전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일곱 천사에게 말하되 너희는 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6장 1절)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차세대청소년대교구에 김경원목사님 김혜정목사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차세대청소년대교구에 믿음의 동역자 "둥지사랑" 청소년 사랑 중보기도자를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3. 둥지마다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고 "학교마다" 둥지예배 소식이 들려지게 해 주세요 4. 하나님의 나라가 청소년들에게 임하고 청소년들이 "감사와 기쁨"가운데 주님의 말씀가운데 삶의 길, 예수님을 만나게 해 주세요 5. 아픈 청소년들 오늘 치료해 주세요. 치료를 받고 기뻐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복음증거자로 살게 해 주세요 6. 부모님을 전도하고자 기도하는 청소년들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세요. 7. 시험을 준비합니다. 진학과 취업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줄 믿습니다 8. 기말고사 준비를 합니다. 열심을 내고 열정을 다해 공부할 때 성령님 부어주시옵소서 9. 기쁨과 회개!! 회개가운데 참 사랑을 체험하게 될 줄 믿습니다 10. 금요철야기도회 올 수 있도록 환경을 열어주세요. 이곳에서 성령님 "예수님의 사랑" 요한과 같은 기쁨을 누리게 해 주세요
<성경> 요한계시록 16장 1또 내가 들으니 성전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일곱 천사에게 말하되 너희는 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 하더라 2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3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 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 4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 5내가 들으니 물을 차지한 천사가 가로되 전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거룩하신 이여 이렇게 심판하시니 의로우시도다 6저희가 성도들과 선지자들의 피를 흘렸으므로 저희로 피를 마시게 하신 것이 합당하니이다 하더라 7또 내가 들으니 제단이 말하기를 그러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심판하시는 것이 참되시고 의로우시도다 하더라 8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9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12절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시편 33편 12절)
. 하나님의눈을 바라보며~~!! 감사 -15절 "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 하나님의 눈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3절 "새 노래로 그를 노래하며 즐거운 소리로 아름답게 연주할지어다"
찬양하는 성도님들~~ 새 노래로 찬양하고 아름다운 소리로 찬양합니다. 악기로 찬양합니다. 수금(하프)과 비파(기타)로 찬양합니다. 주님 이렇게 찬양하길 소망하는 성도님들이 있습니다. 병상에 누워있는 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서 찬양하게 해 주세요. 뇌와 간, 많은 수술로 맘과 몸이 쇠약해져서 의지와 힘을 낼 수 없는 성도님들이 있습니다. 성령님 이 시간 주의 손으로 안수해 주시고, 하나님의 눈으로 직접 보시고 치료해 주세요. 성령님 의지합니다. 비파와 수금으로 찬양하는 성도로 살게 하시고 아름다운 노래를 입으로 부르며 영혼육을 다 동원하여 찬양하게 해 주세요. 주님 내일은 찬양과 경배시간입니다. 기도를 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말씀을 듣고 찬양을 하고 기도하는 시간 기적이 일어납니다. 오늘도 내일도 "천지를 창조하신 주님님 우리의 맘과 몸과 영혼을 재창조해주실줄 믿습니다. 평생 태어나서부터 장애를 가졌지만 오늘 기도하는가운데 하나님의 인자하심가운데 치료와 회복! 능력이 임할지어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19절 "그들의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주님!! 배고픈 설움을 벗어버리게 해 주세요. 가장의 무거운 짐을 모두 주님 앞에 내려놓고 "주의 평강가운데 살아가게 해 주세요. 먹고 일할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누구에게 말을 합니까? 배고프다고 누구에게 도움을 청합니까? 주님의 도우심을 믿습니다.
21절 "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22절 "여호와여 우리가 주께 바라는 대로 주의 인자하심을 우리에게 베푸소서"
주님 매일매일의 삶이 간증이 될 줄 믿습니다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힘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주님 날마다 환난과 고통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성도"의 인생을 주관해 주세요. 주님 주를 바라는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의 갈급함을 채워주시고 부족함이 없게 해 주세요. 주의 인자하심! 놀랍고 아름다운 주의 사랑을 체험하고 깨닫게 해 주세요.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 하나님과 마주하며 기쁨을 누리는 삶!!
사랑은 관심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신다. 하나님은 온 우주를 세심히 돌보고 계신다(6~9절) 인류역사의 처음과 끝을 이루어 가신다(10~12) 모든 인생까지도 살피신다(13절) 우리를 세상에서 빼내어 하나님나라의 백성으로 삼으시고 살펴주신다. 왕같이 군대를 거느려서도 아니고 용사와 같이 힘이 세기 때문도 아니다(16절) 우리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인자하심을 바라기 때문이다(18절) 환난날에 우리가 신음할 때 우리 영혼을 죽음의 문턱에서 건져주신다(19절) 하나님은 우리의 도움과 방패가 되어주신다(20절) 하나님의 시선이 우리를 향하고 있기에 우리는 여호와의 인자하심 안에서 안전하다. 하나님의 눈은 나에게 그리고 우리에게 맞추어져 있다. 하나님과 눈을 맞출 때 하나님이 기뻐하신다. 우리는 행복하다.
하나님은 기쁘시겠어요. 엄청 좋으시겠어요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는 성도님들~~ 고난가운데 있어도. 배가 고파도 주님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초롱초롱한 하나님의 눈을 소유한 백성들과 자녀들을 보시며~ 행복하시죠.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 "하나님의 눈" 하나님의 굽어 살피심!!
2002년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작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좋은 디자인은 바로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것이라고 믿고 했습니다. 작든지 크든지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마음으로 하고 싶었고, 그런 꿈을 꾸며 살았습니다.
오늘 묵상노트 제목이 "하나님의 눈"이라고 하니 너무 반갑고 행복합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고 그저 내깔려두지 않고, 멀리서 이제 알아서 하겠지 라며 방관하지 않고 "나 같은 인생까지" 책임져 주신다는 것이 오늘 시편 33편의 주제입니다. 정말 나까지~~라고 생각하며 의아한 표정을 짓고 있다면 "예수님의 십자가"를 봐주세요.
오늘 밥 한 끼 먹을 게 없어서 고민하는 성도님도~~~ 병들어 죽어가는 성도, 장애로 한평생 제대로 살아보지 못한 성도, 수술 후에 날마다 응급실을 찾는 성도 일지라도~~ "충분하게 모든 것을 다 알 수 없지만" "아주 조금 내가 이해할 수 있는 만큼"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로 알고 찬양하실 줄 믿습니다.
1992년 8월 8일 교통사고를 당해서 길병원 응급실로 옮겨지고 정신이 없는 가운데 형과 누나들이 울고 있었습니다. 형님은 뼈가 솟아난 다리를 부여잡고 ~~~ 내가 직접 겪었지만 직접 볼 수는 없었던 상황 ~~ 짐작은 갑니다. 그때 금요철야기도회를 가기 위해 "오토바이에 기름을" 넣기 위해 주요소에 갔다 오는 길에 당했던 사고~~ 누가 나를 치었는지도 모르고 살았지만 "원망은 하지 않습니다" 그 덕분에 나는 예수님을 만나고 우리 형제들도 예수님을 만나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인생가운데 내용은 다르지만 "믿는 성도든 믿지 않는 사람이든" 하나님이 하셨다고 고백할 일은 수없이 많은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죽을 목숨을 살려줘도 그때 잠깐 생각을 했다가 바로 잊어버리는 어리석음은 누구에게나 있나 봅니다. 오늘 묵상을 하며 "감사제목이 아니더라도" 하나님이 굽어 살펴주시고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시며 인자하심가운데 인도하신 것을 ~~ 체험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기적을 베풀어주시고 "주의 인자하심으로" 건져주시고 빼내어주실 줄 믿습니다. 모든 성도 어떤 형편에 있든지 주님을 찬양하는 소리를 들으시고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13절,14절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14절) 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시편 33편 33,34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주님 굶주리는 성도가 없도록 은혜를 구합니다 2. 병들어서 어찌할바를 모를때 주의 인자하심을 허락해주시고 구원과 치료, 회복을 주시옵소서 3. 하나님의 눈을 바라보며 "소망을 갖게" 해주세요 4. 나의주 나의하나님을 찬양하며~~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을 모셔들이고 인정하고 환영하는 성도의 삶 주세요 5. 주님 아픈성도위해 기도하고 "고난과 환난가운데 있는성도"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를 하게 해주세요 6. 걱정과 근심!! 염려는 내려놓고 주님만 바라보는 "하나님의 눈을" 닮은 성도로 살게해주세요 7. 주님 도움을 받기도하지만 도움을 줄수있는 재정과 형편을 허락해주세요. 8. 말씀묵상을 하며 "암송"도 되고 "적용"도하는 성도가 되도록 지식의은사, 지혜의 은사, 말씀의 은사를 주세요 9. 이제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이번달부터는 새해라고 생각하고 2026년을 준비하게 해주세요 10. 사랑하는 가족을위해 무엇을 하고있는지? 하나님은 나와 우리가족을 이렇게 살피시는데 아빠로 어떻게 하고있는지 돌아봅니다 11. 행복하모니교회 새성전건축 "좋은건설사"선정및 계약,그리고 공사에서 준공까지 모든일이 잘되도록 기도합니다 12. 동역자님들 모두 회사에서 존경과 사랑을 받고, 직장에서 좋은 대우(급여와 복지)를 받을수있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13. 산모로 출산전후 가족들의 돌봄을 받고 "마음에 평안"을 주세요. 14. 결혼을 앞둔 예배부부들 결혼식에 하나님의 은혜 충만케 해주세요
<성경> 시편 33편 1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들이 마땅히 할 바로다 2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고 열 줄 비파로 찬송할지어다 3새 노래로 그를 노래하며 즐거운 소리로 아름답게 연주할지어다 4여호와의 말씀은 정직하며 그가 행하시는 일은 다 진실하시도다 5그는 공의와 정의를 사랑하심이여 세상에는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도다 6여호와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음이 되었으며 그 만상을 그의 입 기운으로 이루었도다 7그가 바닷물을 모아 무더기 같이 쌓으시며 깊은 물을 곳간에 두시도다 8온 땅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세상의 모든 거민들은 그를 경외할지어다 9그가 말씀하시매 이루어졌으며 명령하시매 견고히 섰도다 10여호와께서 나라들의 계획을 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하게 하시도다 11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 12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13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14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15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 16많은 군대로 구원 얻은 왕이 없으며 용사가 힘이 세어도 스스로 구원하지 못하는도다 17구원하는 데에 군마는 헛되며 군대가 많다 하여도 능히 구하지 못하는도다 18여호와는 그를 경외하는 자 곧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19그들의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20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21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22여호와여 우리가 주께 바라는 대로 주의 인자하심을 우리에게 베푸소서
3절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요한계시록 15장 3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하늘에서 본 크고 이상한 이적은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진 모습이었다. 이것은 마지막 재앙으로 이전 것과는 비교도 안 되는 무서운 심판이다. 성도들은 유리바다에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모세의 노래이자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며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출애굽 하는 것처럼 성도들은 어린양 이신 예수님의 은혜로 심판이 아닌 구원을 얻었기 때문에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심판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만국이 주님께 경배할 것입니다.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합니다.
. 1. 요한이 하늘에서 본 크고 이상한 이적은 무엇인가요?(1절)
1절 또 하늘에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을 보매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졌으니 곧 마지막 재앙이라 하나님의 진노가 이것으로 마치리로다
2. 성도들은 유리바닷가에서 무엇을 하고있나요?(2~3절)
2절 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3절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3. 성도들은 왜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는 중에도 찬양할수있을까요?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출애굽하는것처럼 성도들은 어린양이신 예수님의 은혜로 심판이 아닌 구원을 얻었기 때문에 찬양합니다.
결론 : 심판중에도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 드리는 성도들의 모습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하나님의 심판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만국이 주님께 경배할것입니다.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합니다.
. "찬양할 수 있음에 감사" 구원의 확신과 감사로 찬양합니다.
내 삶의 일부가 아닌 전부가 무엇일까?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 이면 좋겠습니다. 찬양을 하는 성도님들과 청소년들은 연습하면서 찬양하고 예배찬양을 하면서 집중하여 찬양하고 ~~ 다음 주에 찬양곡은 무엇인지 궁금해하면서 기대가운데 찬양합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가사와 내용이 온 마음과 영혼에 깃들고 온몸에 가득하고 충만하니 "어디에서나 찬양" 할 것입니다.
찬양을 부를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한은 크고 놀라운 이적을 봅니다. 일곱 천사와 일곱 재앙, 마지막재앙을 보면서 안타까워할 것입니다.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헌신하며 기도하는 요한~~ 모든 나라와 족속이 구원을 받기까지 헌신하는 선교지의 선교사님의 마음~~ 모든 둥지와 구역이 새롭게 되고 부흥하여 모든 학생들이 친구들과 가족이 구원을 받도록 기도하는 선생님과 친구들~~ 주님 축복합니다.
청소년부 모든 학생들과 알고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우리는 그럴 수 없어도, 하나님은 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청소년 중학생 고등학생 모두 일대일로 인격적인 만남을 하고 있고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시며 사랑하십니다. 그 사랑이 얼마나 큰지 교회를 세우시고 "선생님들을 세우셔서" 섬기며 동역하게 하십니다. 이보다 더 큰 사랑을 어디에서 볼 수 있겠어요. 이곳 바로 교회입니다.~~ 감사합니다.
심판의 때에 유리바닷가에서 하나님의 거문고로 모세의 노래, 어린양의 노래를 한다고 합니다. 찬양하는 성도님들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아마도 차세대청소년들이 찬양하는 모습과 같을 것 같아요. 전심을 다하고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찬양을 하며, 서로에게 예수님의 사랑으로 보고 이야기하는 그 사랑~~ 놀라운 사랑을 보기만 해도 좋은데~~ 둥지에서 함께 모여 선생님과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니 얼마나 좋을지~~ 상상만 해도 좋습니다.
주여~~ 요한을 통해 보여주시는 모든 것을 우리가 함께 보고 듣고 체험하며~~ 주님을 찬양하게 해 주세요. 김경원목사님과 김혜정목사님 그리고 선생님들과 많은 중보자에게 지혜와 능력의 말씀을 주셔서 청소년들에게 말씀으로 양육하고 제자화하는데 부족함이 없게해주세요
4절 "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5장 4절)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찬양과 경배가 삶이 될 줄 믿습니다 2. 고난과 환난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을 찬양하오니 "기쁨과 감사로"드려지는 모든 찬송을 받아주세요 3. 시험기간입니다 공부하는데 필요한 모든 지혜와 지식!! 능력을 더해주시고 모든 필요를 채워주세요 4. 선생님들이 둥지를 위한 동역자를 찾을 때 주님이 예비해 주세요. 여호와이레 하나님을 체험하고 만나서 귀한 둥지사랑 동역자를 만날 줄 믿습니다. 5. 2025년 한 해 동안 주신 은혜를 생각하고 "꿈꾸는 성도"의 삶을 살게 해 주세요. 2026년 진학을 하고 학교와 배경, 환경이 달라지는 가운데 "성령의 도우심'을 위해 기도합니다. "빛이요 소금 된" 청소년들이 가는 곳이 복된 곳이 되게 해 주세요. 바닷가에서 하나님의거문고로 찬양하는 구원받은 성도들처럼 "학교에서 찬양하고 예배"하는 귀한 둥지모임과 예배를 허락해 주세요. 6. 주님 친구가운데 나보다 연약하고 부족하게 보이는 친구들을 예수님을 보고 만나듯이 기뻐하게 해 주세요. 무엇을 도와주고 어떻게 해줄까 생각하게 해 주세요.
<성경> 요한계시록 15장 1또 하늘에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을 보매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졌으니 곧 마지막 재앙이라 하나님의 진노가 이것으로 마치리로다 2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3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4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5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6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 띠를 띠고 7네 생물 중의 하나가 영원토록 살아 계신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금 대접 일곱을 그 일곱 천사들에게 주니 8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으로 말미암아 성전에 연기가 가득 차매 일곱 천사의 일곱 재앙이 마치기까지는 성전에 능히 들어갈 자가 없더라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6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15절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장 15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다섯째 대접이 짐승의 왕좌에 쏟아질 때 고통 중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비방하고 회개하지 않습니다. 여섯째 대접이 유브라데강에 쏟아지자,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열리고.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세 더러운 영이 나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심판의 날에 전쟁을 위해 세상의 왕들을 아마겟돈으로 모읍니다. 이처럼 사탄은 하나님의 뜻에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저항합니다. 그러나 일곱 대접이 공중에 쏟아질 때, 세상은 하나님의 심판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마지막 때일수록 깨어 믿음을 지키고 주님께서 이루실 최후 승리를 바라봅시다.
끝까지 하나님을 인정하지 못하는것은 사탄의 계략임을 보며, 사탄에게 지지않고 승리하는 성도가되어 감사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볼수있고, 하나님의 자녀됨에 감사드립니다.
.
1. 세 더러운 영은 무엇을 계획하나요?(13절,14절)
13절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절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2. 일곱째 천사가 대접을 공중에 쏟자, 어떤일이 벌어지나요?(18절~20절)
18절 번개와 음성들과 우렛소리가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얼마나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온 이래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19절 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 큰 성 바벨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하신 바 되어 그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받으매
20절 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 데 없더라
3. 악한 세력은 왜 마지막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려고 할까요?
이들은 하나님의 심판의 날에 전쟁을 위해 세상의 왕들을 마마겟돈으로 모읍니다
이처럼 사탄은 하나님의 뜻에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저항합니다. 그러나 일곱 대접이 공중에 쏟아질때, 세상은 하나님의 심판을 감당하지 못합니다
결론 : 마지막때에 세 더러운 영이 세상의 왕들을 모으는 모습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마지막 때일수록 깨어 믿음을 지키고 주님께서 이루실 최후 승리를 바라보겠습니다.
우리자녀들 청소년들이 이렇게 예수님만 바라보며 믿음을 굳게 지켜 나가도록 성령님 은혜를 주시옵소서
.
"바쁜 와중에도 하나님을 찾는 은혜" 시험기간!! 주님이 함께하심에 감사!!
마음에 조급함때문에 잠시 앉아 기도하는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그럼에도 "잠잠히" 주님의 음성을 사모하여 성경을 펴고 잠깐이지만 기도합니다. 말씀을 묵상합니다. 이렇게 귀한 믿음을 주신 주님 영광받으시옵소서. 내일은 주일이고 오늘~~ 교회에서 찬양하는 청소년들~~ 축복합니다
어제 금요철야기도회에 나온 청소년들과 목사님을 봅니다. 끝나고 "성령님" 감사합니다. 서로 사랑의 기도와 축복기도 그리고 외치는 말한마디가 어떤 삶인지 알겠습니다. 사랑의 주님!! 마지막까지 깨어있어 자기옷을 지키는자는 복이있다고 하셨습니다.
주님!! 지혜를 구합니다. 그리고 지식의 은사를 구합니다. 시험때만이 아닌 삶속에서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훅 들어오는 사탄의 속임수가 있을때 알아차리게 해주세요. 깨어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오니~~ 사탄아 물러가라"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 만나는 모든 청소년들에게 주의 기름부으심~ 공부하고 믿음을 지켜 기도하는 청소년에게 성령을 물붇듯 부어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15절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장 15절)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시험공부에 조급함이 아닌 감사함으로 기도하는 청소년들 바라봅니다
2. 예수님이 찾으시는 한사람~~ 우리 청소년들 축복합니다
3. 오늘 주일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의 마음에 평안을 주시고 행복을 주시옵소서
4. 말씀이 살아서 움직이고 꿈을 꾸게하시고 이끌어가게 해주세요
5. 아픈마음 아픈상처 아픈몸 주님앞에 내려놓습니다. 치료해주세요.
<성경>
10또 다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짐승의 왕좌에 쏟으니 그 나라가 곧 어두워지며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고
11아픈 것과 종기로 말미암아 하늘의 하나님을 비방하고 그들의 행위를 회개하지 아니하더라
12또 여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었더라
13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16세 영이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17일곱째 천사가 그 대접을 공중에 쏟으매 큰 음성이 성전에서 보좌로부터 나서 이르되 되었다 하시니
18번개와 음성들과 우렛소리가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얼마나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온 이래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19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 큰 성 바벨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하신 바 되어 그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받으매
20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 데 없더라
21또 무게가 한 달란트나 되는 큰 우박이 하늘로부터 사람들에게 내리매 사람들이 그 우박의 재앙 때문에 하나님을 비방하니 그 재앙이 심히 큼이러라
깨어 지키리 — Guard My Faith Awake
suno.com/s/n3ETwzqe1fijczwN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깨어지키리 #최후의몸부림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Guard #Awake
心中的光 — 내 마음의 빛 (중국어)
suno.com/s/tT4A6RFQT8Q8TnVt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깨어지키리 #최후의몸부림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Guard #Awake #중국어
Luz do Meu Coração – 내 마음의 빛 (포르투칼어)
suno.com/s/X7m0Uv9pq0KK4XyV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내마음의빛 #최후의몸부림
#Luz #Coração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Guard #Awake
Jesus, Hold My Heart — 예수님 지켜주세요
suno.com/s/H6CkAvUaiKcbQQOL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내마음의빛 #최후의몸부림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Jesus #Hold #Heart
예수님 지켜주세요 — Jesus, Hold My Heart
suno.com/s/GEYkFc8kiLEDwuaw
큐틴 : 최후의 몸부림, 정해진 결말 (요한계시록 16장 10절~21절) #예수님지켜주세요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Jesus #Hold #Heart
13 hours ago | [YT] | 0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6 효와 행복 : 약한자의 하나님 (시편 35편)
10절 "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시편 35편 10절)
.
주님 구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감사 - 예수님은 자기가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였은즉 시험받는 자들을 능히 도우시고 능히 건져주시는 주님이십니다(히브리서2장18절)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24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의 공의대로 나를 판단하사 그들이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이 함께해주시고 판단하여주시옵소서. 주의 지으심그대로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오늘 호흡함에 감사합니다. 자녀를 주시고 가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여~~ 승리하는 삶이 무엇인지? 늘 갈팡질팡 하지만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이곳에 성령의 역사하심을 소망하며 기다립니다. 주님 믿습니다 오늘도 지켜주시고 복주실줄 믿고 기도합니다. 아픔이 나를 정복하지 못합니다. 고난이 나를 흔들지 못합니다. 오직 주만이 나의 주인이심을 고백합니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28절 "나의 혀가 주의 의를 말하며 종일토록 주를 찬송하리이다"
주님 억울한일을 앞에두고 기도하는 다윗을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사는지 봅니다. 주님 이런일이 없길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이웃 동역자들과 평생 화평하며 살기원합니다. 다투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믿습니다. 주님 오늘 일으켜주시고 오늘 구원해주시고 오늘 깨닫게해주세요. 하나님이 나를 지켜주시며 복주심을 ~~ 주님 고난 가운데 있는 성도님들 돕고 헌신하는 귀한 성도님들 가족과 자손까지 복주세요
.
약한자의 하나님 / 나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몸과같이 사랑하던 사람이 아무 이유없이 나를 배반할뿐 아니라 나의 생명을 위협하기까지 않다면~~이런 처지에 있는 다윗의 반응을 통하여 신앙인의 바른자세를 배울수있다.
원수들은 생명을 해하라고 함정을 파며(7절) 거짓말로 모해한다(20절) 그들은 사자처럼 다윗을 삼키려한다(17절) 그들이 병들었을때 금식하며 중보기도를 했었다(13,14절) 다윗은 무고히 핍박받으며(7절) 사랑하던 이들로부터 조롱과 모욕을 당함에도 불구하고 악으로 악을 갚지않는다(롬12장7절) 다윗은 가난한자를 강한자에게서 건지시는 하나님(10절)을 의지한다. 다윗은 하나님이 자신을 공의대로 판단하시기를 간구한다(24절) 하나님은 불의에 대해 진노하시고(열왕기하17장9,18절) 정직한 자를 도우시는 분(이사야7장10절)임을 알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자기가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였은즉 시험받는 자들을 능히 도우시고 능히 건져주시는 주님이십니다(히브리서2장18절)
.
"주님이시면 충분합니다" 주님 십자가 보혈로 물리치고 승리하는 우리 모두~~
혹 나는 다른 이웃에게 그리고 가족에게 이런 맘을 갖게 하거나 배반한 일을 없는지 돌아보고 회개합니다. 당한것만 있지않고 나때문에 일어난 일들도 많은것을 깨닫습니다. 주님!! 어찌 그럴수있느냐고 말하겠지만 ~~그때는 저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배은망덕한 삶을 살면서 그것이 정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땅히 내가 해야할 일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정말 어처구니 없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탄은 정말 우리를 속이고 죽이는데 망설이지 않습니다. 분명한 명분을 주고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뿐 아니라 함께 하는 모든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입니다. "분별" 할수있는 영을 주시옵소서.
당하는자!! 억울한 심령이 어떤것인지~~ 다 헤아릴수없지만 그 맘을 조금은 알것 같아요. 주님 서로에게 악이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이 될줄 믿습니다. 눈으로 봐도 약한 성도와 이웃 가족을 보며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으로 보게 해주세요.
오늘 김장을 합니다. 미리전부터 준비한 손길과 오늘 함께하는 손길을 복주시옵소서. 선한 도구로 쓰임받고 사랑의 대상이 바로 앞에있는 성도임을 깨닫게 해주세요.
다윗처럼 하나님께 맡기고 하나님께 기도할수있는 믿음을 주세요.
염려와 걱정이 없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주님앞에 내려놓고 주님이 감당해주세요. 라며 기도합니다. 말씀에 근거하여 기도합니다. 성령님 도와주세요. 가난하고 궁핍한 삶을 통해 볼수있는 눈도 주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삶을 사는 성도를 돕고 섬기며 "하나님의 마음을 닮기"원합니다. 서로가 형편은 다르지만 주님의 은혜안에서 한 가족임을 깨닫고 감사하며 사랑하며 살게해주세요.
10절 "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시편 35편 10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기도하는 하루의 시작, 봉사하며 섬기는 하루의 시작을 허락해주시니 감사
2. 김장봉사하는 모든 분들 축복
3. 결혼의 복을 받은 성도님들 ~~ 축복하며 축하하며 사랑의 증거를 보게 해주세요
4. 기쁨이 무엇인지 깨닫고 "하나님께 모든것을" 맡기고 주님이 해결해주심을 체험하게 해주세요
5. 감사와 기쁨이 무엇인지 서로를 사랑하며 깨닫게해주세요.
6. 새가족, 처음교회에 오시거나 "예수님을 영접한 새가족이" 주일 예배때마다 오게해주세요
7. 전도자의 마음에 기쁨을주시고 손에 손잡고 한영혼을 주님께 인도함으로 교회에 밝을 빛이 비춰질줄 믿습니다
8. 오늘 주님과 동행하게 해주세요
<성경>
시편 35편
1여호와여 나와 다투는 자와 다투시고 나와 싸우는 자와 싸우소서
2방패와 손 방패를 잡으시고 일어나 나를 도우소서
3창을 빼사 나를 쫓는 자의 길을 막으시고 또 내 영혼에게 나는 네 구원이라 이르소서
4내 생명을 찾는 자들이 부끄러워 수치를 당하게 하시며 나를 상해하려 하는 자들이 물러가 낭패를 당하게 하소서
5그들을 바람 앞에 겨와 같게 하시고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몰아내게 하소서
6그들의 길을 어둡고 미끄럽게 하시며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뒤쫓게 하소서
7그들이 까닭 없이 나를 잡으려고 그들의 그물을 웅덩이에 숨기며 까닭 없이 내 생명을 해하려고 함정을 팠사오니
8멸망이 순식간에 그에게 닥치게 하시며 그가 숨긴 그물에 자기가 잡히게 하시며 멸망 중에 떨어지게 하소서
9내 영혼이 여호와를 즐거워함이여 그의 구원을 기뻐하리로다
10내 모든 뼈가 이르기를 여호와와 같은 이가 누구냐 그는 가난한 자를 그보다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노략하는 자에게서 건지시는 이라 하리로다
11불의한 증인들이 일어나서 내가 알지 못하는 일로 내게 질문하며
12내게 선을 악으로 갚아 나의 영혼을 외롭게 하나
13나는 그들이 병 들었을 때에 굵은 베 옷을 입으며 금식하여 내 영혼을 괴롭게 하였더니 내 기도가 내 품으로 돌아왔도다
14내가 나의 친구와 형제에게 행함 같이 그들에게 행하였으며 내가 몸을 굽히고 슬퍼하기를 어머니를 곡함 같이 하였도다
15그러나 내가 넘어지매 그들이 기뻐하여 서로 모임이여 불량배가 내가 알지 못하는 중에 모여서 나를 치며 찢기를 마지아니하도다
16그들은 연회에서 망령되이 조롱하는 자 같이 나를 향하여 그들의 이를 갈도다
17주여 어느 때까지 관망하시려 하나이까 내 영혼을 저 멸망자에게서 구원하시며 내 유일한 것을 사자들에게서 건지소서
18내가 대회 중에서 주께 감사하며 많은 백성 중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
19부당하게 나의 원수된 자가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시며 까닭 없이 나를 미워하는 자들이 서로 눈짓하지 못하게 하소서
20무릇 그들은 화평을 말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평안히 땅에 사는 자들을 거짓말로 모략하며
21또 그들이 나를 향하여 입을 크게 벌리고 하하 우리가 목격하였다 하나이다
22여호와여 주께서 이를 보셨사오니 잠잠하지 마옵소서 주여 나를 멀리하지 마옵소서
23나의 하나님, 나의 주여 떨치고 깨셔서 나를 공판하시며 나의 송사를 다스리소서
24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의 공의대로 나를 판단하사 그들이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25그들이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아하 소원을 성취하였다 하지 못하게 하시며 우리가 그를 삼켰다 말하지 못하게 하소서
26나의 재난을 기뻐하는 자들이 함께 부끄러워 낭패를 당하게 하시며 나를 향하여 스스로 뽐내는 자들이 수치와 욕을 당하게 하소서
27나의 의를 즐거워하는 자들이 기꺼이 노래 부르고 즐거워하게 하시며 그의 종의 평안함을 기뻐하시는 여호와는 위대하시다 하는 말을 그들이 항상 말하게 하소서
28나의 혀가 주의 의를 말하며 종일토록 주를 찬송하리이다
약한자의 하나님 – God of the Weak
suno.com/s/ji0NjhN8brYx5zF7
효와 행복 : 약한자의 하나님 (시편 35편) #God #Weak
#약한자의하나님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기쁨 가득한 성탄 – Christmas Joy in Jesus
suno.com/s/OWHdZWijJ4zS4lFs
효와 행복 : 약한자의 하나님 (시편 35편) #God #Weak
#약한자의하나님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Christmas #Joy #Jesus #기쁨가득한성탄 #기쁨가득 #성탄
13 hours ago | [YT] | 2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사랑을 알기에 오늘도 감사 (성천 김성수)
곤고와 환난에서 건져주실 사랑을 찾아
간절히 바라고 기대할 때 찾아오시는 분
나의 부르짖음보다 더 간절함으로 구하는
사랑을 알기에 오늘도 힘을 내어봅니다
억울하고 답답하지만 내 모습을 비추며
나로 인해 힘들어했던 이웃을 생각하니
이제라도 돌이켜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은 것만으로도
남일 같지 않다는 동일한 마음은 사랑
돌볼 수는 없지만 마음을 같이 할 수 있는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알게 되는 진실
역시 사랑의 힘은 이렇게 위대합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생각나는 밝은 얼굴들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해를 기대하는
서로를 향한 아름다운 꿈을 사랑의 노래로
이렇게 새해를 준비하니 행복한 마음 가득
김성수 올림 25.12.06 토요일
band.us/@poetkimsungsoo
010-5254-3016
Happy birthday
서로에게 힘이되고 기쁨이되는!! 생일 축하드립니다
#시와그림 #사랑을알기에오늘도감사 #생일축하시 #생일선물 #생일축하글 #HBD #love #사랑 #Happy #birthday #생일축하드립니다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Happy_birthday #Happybirthday
사랑이 다시 피어날 때 – When Love Blooms Again
suno.com/s/qGQCCuW4Ya2uduht
사랑을 알기에 오늘도 감사 (성천 김성수) #Love #Blooms #Again
#사랑이다시피어날때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사랑의 빛이 머무는 곳 – Where Love Rests in Light
suno.com/s/lB9K0AIdRTTXqncK
사랑을 알기에 오늘도 감사 (성천 김성수) #Love #Rests #Light
#사랑의빛이머무는곳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사랑의빛
13 hours ago | [YT] | 0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5 효와 행복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시편 34편)
19,20절 "(19) 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시편 34편 19절,20절)
.
나의 자랑!! 나는 바울처럼 세상의 가치관에 메어있지 않겠다 - 바울과같은 고백.
감사 - (갈라디아서6장14절)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6절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하나님아버지 예수님이 우리의 중보자가 되어주셔서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 기도하시는 줄 믿습니다. 성령님 "예수의 보혈"로 기도하는 성도가 있습니다. 병든 자위 해 날마다 기도합니다. 세상 병원에서 어떤 명의도 치료할 수 없던 병을 낫게 하실 줄 믿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정신적인 모든 병의 근원까지 아시는 주님!! 치료의 광선을 발하여주시옵소서. 간이식수술 후에 면역력이 약화되어 백혈구치수가 낮아지고 두통과 고열이 반복되는 병을 어찌하면 됩니까? 주님이 치료해 주세요. 뇌수술 후에 시력과 뇌기능이 약해서 어찌합니까? 주님이 회복시켜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시는 주님을 찬양하오니 성령님 치료해 주세요. 암치료와 항암을 잘 이겨냈습니다. 이제 주님이 힘주시고 놀라운 기적을 보게 될 줄 믿습니다. 금요철야기도회에서 기적이 일어납니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2절 "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주님 영혼구원을 위해 쓰임 받게 될 줄 믿습니다. 내 옆자리에 직장동료에게 복음을 전하게 될 줄 믿습니다. 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깨닫게 해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며 "십자가"를 바라보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에 이르게 해 주세요. 주님!! 믿는 자가 세상에서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주님이 알게 하시고 "복음"이 되시는 예수의 이름이 선포되게 해 주세요. 오늘 금요철야기도회에서 찬양과 경배, 간절한 기도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선포되고 이루어지게 해 주세요. 주님 곤고한 자가 주님 앞에 나오고 기도하게 해 주세요. 성령님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기도"가 소망인 이유!! 하나님이 들으시고 응답하심을 알고 기도하기에 소망입니다.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 다윗의 자랑처럼
다윗은 여호와로 자랑(2절)한다고 말합니다.
다윗이 사울의 추격을 피하여 가드왕 아기스에게 도망하지만 그곳에서도 죽을 위기를 맞아 '미친척합니다"(사무엘상 21장 10절~22장 2절) 다윗이 쫓겨납니다. 그 위기에서 건져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재치나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도우심이었음을 찬양합니다(4절) 구원하심이 여호와 하나님께 있다고 합니다.(6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 부족함이 없다고 합니다(9절) 다윗이 죽을 위기에 있으면서 왜 원망하지 않고 부족하지 않다고 하는지?
사도 바울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다고" 고백한다(갈라디아서 6장 14절)
의인은 고난이 많다는 말처럼(19절) 6절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고난이 닥칠 때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주님께 부르짖었다.(6절) 그때 구원하시는(6절) 하나님을 만났고 하나님을 자랑했다.
고난 중에도 하를 도우시는 하나님을 최고의 자랑으로 여기자(2절)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나를) 자랑으로 여기실 것입니다.
.
"여호와를 찾는자는 모든 좋은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9절)
2009년 9월 어느 날 전화를 받았습니다. 김대표 어디인가 한번 봅시다.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주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시면서 "젊은 사람은 앞으로도 기회가 많다네" 그러시면서 나를 위로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분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나와 하나님사이의 중보자가 되어주시고 나를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로 구원해 주셨습니다. 나의 상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던 멘토!! 나의 아버지와 같으신 분이 나의 형편을 어느 분에게 알려주시고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전화를 해주신 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몇 차례를 만나고 "어느 날 나를 아내와 같이 집으로 초대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예수님처럼 맛있는 식사로 대접해 주시고 차를 마시며 나에게 "돈 봉투를 주셨습니다" 어쩌면 평생 내 간증에 등장하시는 분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주님은 나에게 꿈에도 생각하지 못할 일들을 허락해 주시고 체험하게 하십니다. 이런 경우가 모든 사람에게 있지 않겠지만 "내가 흔들릴 때마다" 주님은 나의 자랑이 되어주셨습니다. 간증이 되어주셨습니다. 그 후에도 ~~ 없으면 좋겠지만 곤고함이 찾아오고 그때마다 주님은 기적을 주셨습니다. "주님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제가 받은 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말로 전하고 위로하고 기도할 수 있습니다. 주님 사용하여 주세요.
어제 묵상노트를 나누며 기도하는 동역자!! 생일을 맞으신 분가 운데 "식사할 비용"을 구하는 요청을 해오신 분이 있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겠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성도님! 축복하고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신실한 믿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과연 이렇게 할 수 있는가? 아프신 어머님을 봉양해야 하고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합니다. 날마다 일을 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시며 살아갑니다. 그런데 어머님 콧줄에 양식을 별도로!! 정기적인 구매를 해야 합니다. 그때마다 목돈이 들어가고 치료비와 생활비를 일용직으로 벌어야 하는데 만만치 않습니다. 세상사람들이 볼 때는 이해가 되지 않겠지만 이런 비슷한 삶을 체험하고 살았던 분들은~~ 조금은~~ 이해가 될것입니다. 생일축하와 식사비용을 줄 수 있는 형편이면 좋은데 "딱 요청한 6,000원"만 입금했습니다. 주님 넉넉히 주시옵소서. 한 번에 다 주시면, 한 달 동안 살 양식을 주시면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되는데~~ 어찌 힘들게 하십니까? 이런 생각이 들지만 주님의 뜻은 어디에 있는지? 나는 나의 멘토께서 해주신 것처럼 "돈봉투를 주지 못합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집사님이 평생 먹고살 것 아니더라도 "날마다 부족함 때문에 고통당하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누구보다 신실함으로 주님을 찾는 분이세요. 주님 기도하오니 지켜주시고 복 주세요. 어머님의 병을 치료해 주세요.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일자리를 주세요. 주님 건강함으로 일하고 지치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다윗은 사울에게 쫓기는 상황에서 부족함이 없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여호와로 자랑하신다고 합니다. 주님 나의 자랑은 무엇입니까? 다윗처럼 나의 자랑은 여호와 하나님입니까? 주님 저도 이런 고백을 하도록 은혜를 주세요. 시편을 기록한 다윗처럼 성령 하나님의 역사를 기록하게 해 주세요. 믿음의 형제자매님들의 간증을 통해 구원받을 귀한 영혼을 찾게 해 주세요. 주님 기도합니다. 고난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이 구원해 주실 것을 믿고 기도하며 승리하게 해 주세요.
금요철야기도회 찬양팀 악기팀 그리고 봉사하시는 성도님들 축복합니다. 자리가 성도님들의 기도로 채워질 때 얼마나 좋은지~~ 주님이 함께하시는 성도님들의 기도가 주님의 기쁨인 줄 믿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들려질 때 아멘하는 성도님들의 신실함을 주님은 기뻐하십니다. 주님의 자랑이 될 줄 믿습니다. 각자의 형편은 다르지만 주님을 찾는 자로 여기 주님이 함께하시는 은혜의 자리를 찾습니다. 빼곡히 심긴 나무들처럼 주님을 향해 손을 들고 찬양을 하는 성도 모두에게 부족함이 없게 하실 줄 믿습니다. 말씀으로 선포되는 하나님의 뜻이 성도님들에게 심기고 열매 맺게 해 주세요. 찬양과 기도가운데 들려지는 음성을 통해 "하나님이 나의 자랑" 이심을 깊이 신뢰하고 감사하며 성령의 충만을 받게 해 주세요.
19,20절 "(19) 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시편 34편 19절,20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신 일들을 간증하며 살게 해 주세요
2. 오늘은 금요철야기도회입니다. 기도를 작게 해도 신음소리만 낼지라도 주님은 아십니다.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3. 곤고한 가운데 기도하고 응답받고,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나의 자랑은 하나님"입니다라고 간증하게 해 주세요
4. 어려운 상황입니다. 세상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온통~~ 그러나 주님의 기쁜 소식, 복음은 소망입니다. 끝까지 주님만 바라보며 승리하는 성도로 시냇가에 심 기워진 나무처럼 풍성한 열매를 거두게 해 주세요
5. 어려운 성도님들~~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인생 되고 중보기도자로 사는 인생이 되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6. 하나님 감사합니다. 금요철야기도회 어떤 기적을 주실지 기대됩니다. 병든 자 치료받고 고난가운데 있는 성도 님들 부족함이 없게 해 주세요
7. 결혼을 앞둔 부부들을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나라 주의 가정되도록 성령님 복 주세요
8. 구역예배 소그룹기도회가 부흥하는 교회 될 줄 믿습니다. 선교지에서와 지역교회에서도 동일한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9. 회사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직장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주의 능력을 소망합니다. 지혜와 능력을 주세요.
10. 학교에서 공부하는 청년 청소년 어린이 모두 열심을 낼 수 있는 마음의 동기를 주시고 "각자의 은사와 달란트로 세상의 빛이요" 하나님의 자랑이 되게 해 주세요.
<성경>
시편 34편
1내가 여호와를 항상 송축함이여 그를 송축함이 내 입에 계속하리로다
2내 영혼이 여호와로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가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3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 이름을 높이세
4내가 여호와께 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5저희가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입었으니 그 얼굴이 영영히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6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7여호와의 사자가 주를 경외하는 자를 둘러 진 치고 저희를 건지시는도다
8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찌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9너희 성도들아 여호와를 경외하라 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부족함이 없도다
10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찌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11너희 소자들아 와서 내게 들으라 내가 여호와를 경외함을 너희에게 가르치리로다
12생명을 사모하고 장수하여 복 받기를 원하는 사람이 누구뇨
13네 혀를 악에서 금하며 네 입술을 궤사한 말에서 금할찌어다
14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며 화평을 찾아 따를찌어다
15여호와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그 귀는 저희 부르짖음에 기울이시는도다
16여호와의 얼굴은 행악하는 자를 대하사 저희의 자취를 땅에서 끊으려 하시는도다
17의인이 외치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저희의 모든 환난에서 건지셨도다
18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19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
20그 모든 뼈를 보호하심이여 그 중에 하나도 꺾이지 아니하도다
21악이 악인을 죽일 것이라 의인을 미워하는 자는 죄를 받으리로다
22여호와께서 그 종들의 영혼을 구속하시나니 저에게 피하는 자는 다 죄를 받지 아니하리로다
(갈라디아서6장14절)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나의 자랑, 주님 Alone—My Praise Is the Lord Alone
suno.com/s/g19bps2CC7KjT3dY
20251205 효와 행복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시편 34편) #Alone
#나의자랑주님 #나의자랑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주님의 빛으로 – In the Light of the Lord
suno.com/s/Yr5z9NyJV5ei5fbV
20251205 효와 행복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시편 34편) #주님의빛으로 #주님의빛
#나의자랑주님 #나의자랑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나의 자랑, 주의 영광 – Glory of My Life
suno.com/s/eBfJnH4nWqqq6JnP
20251205 효와 행복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시편 34편) #주님의빛으로 #주님의빛
#나의자랑주님 #나의자랑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나의 자랑, 주님! – My Praise Is You, Lord (어린이찬양)
suno.com/s/gq3UoG2ho1z08yRS
효와 행복 : 우리의 자랑, 하나님의 자랑. (시편 34편) #어린이찬양
#나의자랑주님 #나의자랑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2 days ago | [YT] | 3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5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7절 "또 내가 들으니 제단이 말하기를 그러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심판하시는 것이 참되시고 의로우시도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6장 7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요한은 성전에서 일곱 천사에게 내려진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는 명령을 듣습니다. 이에 순종해 천사들은 일곱 대접을 땅에 쏟자, 독한 종기가 생기고 물이 피로 변해 생물이 죽고 해가 권세를 받아 사람들을 불로 태웁니다. 그런데 무서운 심판이 임함에도 사람들은 하나님의 이름을 비방하며 회개하지 않습니다. 사탄에게 속아 거짓을 따르는 자들은 회개의 은혜를 누릴 수 없습니다. 주님 앞에 나아가 회개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축복입니다. 날마다 주님 앞에서 내 마음을 돌이켜, 거룩하게 살아가는 특권을 기쁨으로 누리겠습니다.
내 삶의 모든 것을 아시는 주님 앞에 회개를 할 필요가 있나요? 이 말이 맞다고 생각하나요? 사탄의 속삭임입니다. 이단의 속삭임입니다. 결코 속지 말고 "나를 가장 잘 아시는 주님"앞에 회개하겠습니다. 나의 생각가운데 지은 죄와 알지 못하고 지은 죄까지도 낱낱이 회개하니다. 내가 가진 모든 특권 "주님 앞에 회개할 수 있는 특권" 누리며 감사함으로 살겠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소망하며 살겠습니다. 구원해 주시고 건져주신 주님을 찬양하며 살겠습니다.
.
1. 천사들이 하나님의 진노가 담긴 대접들을 쏟자 어떤일이 일어나나요? (2~4절,8절)
2절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3절 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 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
4절 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
8절 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2. 하나님께서 내리신 진노의 심판을 받은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나요?
9절 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3. 사람들은 왜 하나님의 심판을 받으면서도 회개하지 않을까요?
사탄에게 사로잡혀있고, 하나님의 이름을 비방하는 자들입니다. 매일 회개하며 자복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결론 : 하나님의 심판을 당하면서도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하나님 앞에 예배하는 예배자로 사는 것이 이미 특권을 누리는 것입니다. 사탄은 이렇게 귀한 성도를 속이고 미혹하여 죽이고 멸망시키려 합니다. 주님!! 함께해 주시고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
"예수십자가를 바라보며 회개하는 은혜" 나에게 주어진 가장 귀한 사랑의 증거
믿음에 나이가 중요한가? 어느 때는 경험과 체험 때문에 고집이 생기고 "내가" 들어선다. 그때가 가장 힘든 때이다. 어쩌면 어떤 경험도 없는 처음 교회에서 만나는 예수님!! 그 순수함이 "하나님의 기쁨이요 사랑"임을 알게 됩니다. 선입견이 좋은 쪽으로 작동하면 좋은데 그것이 부정적인 요인이요~~ 사람의 마음을 단단한 돌처럼 만들어버린다면~~ 얼마나 불행한 일인가? 하나님을 믿는 것도 어쩌면 내 마음가운데 "좋은 씨를 뿌릴 수 없는 자갈밭" 같다면 불행이다. 주님!! 날마다 내 마음밭을 기경하여주시고 부드러운 옥토가 될 수 있도록 성령님 회개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죄는 비가 와도 흡수하지 못하고 들러 가버립니다. "말씀이 들어오고 심기도록 정말 좋은 옥토의 마음"을 소유하게 해 주세요.
사탄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도록 "예수그리스도 십자가 보혈"을 뿌려주시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름 부어주시옵소서. 주님 날마다 "나의 죄를 깨닫고 알았다면 회개함으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가운데 살게 해 주세요. 주님 청소년들을 오늘 볼 것입니다. 이곳저곳에 자리를 하고 성장하고 자라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지요~~ 청소년 때에 성전에서 예배한 기억이 없습니다. 금요철야기도회를 찾아서 나오는 기억을 더더욱 없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청년들 청소년들 그리고 어린이까지 있습니다. 주님이 사랑하시는 사랑의 열매가 이곳에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을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묵상책 큐틴을 통해 청소년들과 소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젊은 나이 때부터 라고 생각하면 후회가 되지만 지금~ 오늘 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님 청소년들의 마음가운데 "기쁨"을 선물로 주세요. 왠지 모를 기쁨이 어디에서 일까? 생각하게 하시고 "그 신비를 깨닫고" 감사의 찬송을 올려드리게 해 주세요. 주님 구원받은 자. 한 사람 한영혼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자녀로 살게 될 줄 믿습니다. 친구들의 손을 잡고 오는 새가족, 처음부터 성령을 받게 해 주세요. 나의 기쁨이 어디에서 일까? 내가 왜 이렇게 찬양하며 기쁘지~~~라는 질문에 "내가 여기 있다. 너를 사랑하는 예수"님이 대답이 되게 해 주세요.
오늘 금요철야기도회에서 만날 청소년들 기대합니다. 응답받고 기뻐하는 청소년들을 기대합니다. 회개하며 눈물 흘리고 통곡하는 소리가 나고~~ 하나님의 음성 "내가 너를 사랑한다"라는 소리에 감동하며 성령의 충만을 받을 청소년들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1절 "또 내가 들으니 성전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일곱 천사에게 말하되 너희는 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6장 1절)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차세대청소년대교구에 김경원목사님 김혜정목사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차세대청소년대교구에 믿음의 동역자 "둥지사랑" 청소년 사랑 중보기도자를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3. 둥지마다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고 "학교마다" 둥지예배 소식이 들려지게 해 주세요
4. 하나님의 나라가 청소년들에게 임하고 청소년들이 "감사와 기쁨"가운데 주님의 말씀가운데 삶의 길, 예수님을 만나게 해 주세요
5. 아픈 청소년들 오늘 치료해 주세요. 치료를 받고 기뻐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복음증거자로 살게 해 주세요
6. 부모님을 전도하고자 기도하는 청소년들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세요.
7. 시험을 준비합니다. 진학과 취업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줄 믿습니다
8. 기말고사 준비를 합니다. 열심을 내고 열정을 다해 공부할 때 성령님 부어주시옵소서
9. 기쁨과 회개!! 회개가운데 참 사랑을 체험하게 될 줄 믿습니다
10. 금요철야기도회 올 수 있도록 환경을 열어주세요. 이곳에서 성령님 "예수님의 사랑" 요한과 같은 기쁨을 누리게 해 주세요
<성경>
요한계시록 16장
1또 내가 들으니 성전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일곱 천사에게 말하되 너희는 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 하더라
2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3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 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
4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
5내가 들으니 물을 차지한 천사가 가로되 전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거룩하신 이여 이렇게 심판하시니 의로우시도다
6저희가 성도들과 선지자들의 피를 흘렸으므로 저희로 피를 마시게 하신 것이 합당하니이다 하더라
7또 내가 들으니 제단이 말하기를 그러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심판하시는 것이 참되시고 의로우시도다 하더라
8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9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회개의 은혜, The Grace of Turning Back
suno.com/s/LgTnqoNgFhNeqgbQ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회개의은혜 #회개
Grace That Leads Me Back – 회개로 돌아가는 은혜
suno.com/s/X4UrXEb472sZf59x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은혜
#회개의은혜 #회개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Grazia Che Mi Solleva — 일어나게 하시는 은혜 (이탈리아어)
suno.com/s/m8hhj6UQfCr4Pw35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은혜 #이탈리아어
#일어나게하시는은혜 #회개
#Solleva
恩典使我站起 — 다시 일어나게 하시는 은혜 (중국어)
suno.com/s/ZVNasvb0ExGAqd04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은혜 #중국어
#일어나게하시는은혜 #회개
#恩典使我站起
Ân Điển Nâng Con Dậy — 다시 일어나게 하시는 은혜
suno.com/s/FHaqVJTnDAYw97cD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은혜 #베트남어
#일어나게하시는은혜 #회개
은혜로 다시 일어나요 – Grace Lifts Me Up (어린이찬양)
suno.com/s/i28KDaRzmegnbtRe
큐틴 : 회개는 아무나 할수없다. (요한계시록 16장 1절~9절) #은혜 #어린이찬양
#은혜로일어나요 #회개
2 days ago | [YT] | 1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Happy birthday
밝게 빛나는 삶이 자리에서!! 생일 축하드립니다
웃음꽃 활짝 핀 세상 (성천 김성수)
누가 나의 도움이 될까 생각하면
가까운 곳에서 미리 아시고 오시네
아무 말 없이 슬그머니 내미는 손
사랑으로 가득한 마음이 담겨있네
누구를 위해 살며 행복해하려나
사랑이 필요한 곳에 온 힘을 다해
힘껏 도와주려는 땀과 노력의 열매
웃음꽃 활짝 핀 세상을 만들어가네
하얀 눈이 와도 춥지만 외롭지 않고
밝고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이유랍니다
누군가 이름도 알지 못한 사람들
사랑으로 서로 섬기는 아름다운 마음
헤아릴 수없이 많은 사랑의 열매가
빛으로 환하게 피어올라 세상을 밝히고
소망의 기도를 하며 올려준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내어주는 놀라운 사랑에 감사
김성수 올림 25.12.05 금요일
band.us/@poetkimsungsoo
010-5254-3016
#시와그림 #웃음꽃활짝핀세상 #생일축하시 #생일선물 #생일축하글 #HBD #love #사랑 #Happy #birthday #생일축하드립니다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Happy_birthday #Happybirthday
웃음꽃 활짝 핀 세상 – A World in Bloom
suno.com/s/8kaj2mD5k7OE5nLj
웃음꽃 활짝 핀 세상 (성천 김성수) #Shine #Gratitude #감사
#시와그림 #웃음꽃활짝핀세상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감사로 빛나는 오늘 – Shining Today with Thanks
suno.com/s/3zsW4Tfo6qpOSFeL
웃음꽃 활짝 핀 세상 (성천 김성수) #Shine #Gratitude #감사
#시와그림 #웃음꽃활짝핀세상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Shine of Gratitude – 감사가 빛이 되어 (영어)
suno.com/s/od9TPjkp92N04NH1
웃음꽃 활짝 핀 세상 (성천 김성수) #Shine #Gratitude #웃음꽃활짝핀세상
#시와그림 #감사가빛이되어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Brilho de Gratidão – 감사가 빛이 되어 (포르투칼어)
suno.com/s/hiESCxgZALkVx6lH
웃음꽃 활짝 핀 세상 (성천 김성수) #Gratidão #Brilho #웃음꽃활짝핀세상
#시와그림 #감사가빛이되어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2 days ago | [YT] | 0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4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12절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시편 33편 12절)
.
하나님의눈을 바라보며~~!!
감사 -15절 "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 하나님의 눈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도) 신유 - 3분 짧은 기도를 습관화하여 승리하자 신유기도
3절 "새 노래로 그를 노래하며 즐거운 소리로 아름답게 연주할지어다"
찬양하는 성도님들~~ 새 노래로 찬양하고 아름다운 소리로 찬양합니다. 악기로 찬양합니다. 수금(하프)과 비파(기타)로 찬양합니다. 주님 이렇게 찬양하길 소망하는 성도님들이 있습니다. 병상에 누워있는 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서 찬양하게 해 주세요. 뇌와 간, 많은 수술로 맘과 몸이 쇠약해져서 의지와 힘을 낼 수 없는 성도님들이 있습니다. 성령님 이 시간 주의 손으로 안수해 주시고, 하나님의 눈으로 직접 보시고 치료해 주세요. 성령님 의지합니다. 비파와 수금으로 찬양하는 성도로 살게 하시고 아름다운 노래를 입으로 부르며 영혼육을 다 동원하여 찬양하게 해 주세요. 주님 내일은 찬양과 경배시간입니다. 기도를 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말씀을 듣고 찬양을 하고 기도하는 시간 기적이 일어납니다. 오늘도 내일도 "천지를 창조하신 주님님 우리의 맘과 몸과 영혼을 재창조해주실줄 믿습니다. 평생 태어나서부터 장애를 가졌지만 오늘 기도하는가운데 하나님의 인자하심가운데 치료와 회복! 능력이 임할지어다~~~
.
(기도) 축복 - "하나님께 영광, 성도의 사랑, 축복기도"
19절 "그들의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주님!! 배고픈 설움을 벗어버리게 해 주세요. 가장의 무거운 짐을 모두 주님 앞에 내려놓고 "주의 평강가운데 살아가게 해 주세요. 먹고 일할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누구에게 말을 합니까? 배고프다고 누구에게 도움을 청합니까? 주님의 도우심을 믿습니다.
21절 "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22절 "여호와여 우리가 주께 바라는 대로 주의 인자하심을 우리에게 베푸소서"
주님 매일매일의 삶이 간증이 될 줄 믿습니다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힘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주님 날마다 환난과 고통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성도"의 인생을 주관해 주세요.
주님 주를 바라는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의 갈급함을 채워주시고 부족함이 없게 해 주세요.
주의 인자하심! 놀랍고 아름다운 주의 사랑을 체험하고 깨닫게 해 주세요.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 하나님과 마주하며 기쁨을 누리는 삶!!
사랑은 관심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신다. 하나님은 온 우주를 세심히 돌보고 계신다(6~9절) 인류역사의 처음과 끝을 이루어 가신다(10~12) 모든 인생까지도 살피신다(13절) 우리를 세상에서 빼내어 하나님나라의 백성으로 삼으시고 살펴주신다. 왕같이 군대를 거느려서도 아니고 용사와 같이 힘이 세기 때문도 아니다(16절) 우리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인자하심을 바라기 때문이다(18절) 환난날에 우리가 신음할 때 우리 영혼을 죽음의 문턱에서 건져주신다(19절) 하나님은 우리의 도움과 방패가 되어주신다(20절) 하나님의 시선이 우리를 향하고 있기에 우리는 여호와의 인자하심 안에서 안전하다. 하나님의 눈은 나에게 그리고 우리에게 맞추어져 있다. 하나님과 눈을 맞출 때 하나님이 기뻐하신다. 우리는 행복하다.
하나님은 기쁘시겠어요. 엄청 좋으시겠어요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는 성도님들~~ 고난가운데 있어도. 배가 고파도 주님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초롱초롱한 하나님의 눈을 소유한 백성들과 자녀들을 보시며~ 행복하시죠.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
"하나님의 눈" 하나님의 굽어 살피심!!
2002년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작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좋은 디자인은 바로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것이라고 믿고 했습니다. 작든지 크든지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마음으로 하고 싶었고, 그런 꿈을 꾸며 살았습니다.
오늘 묵상노트 제목이 "하나님의 눈"이라고 하니 너무 반갑고 행복합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고 그저 내깔려두지 않고, 멀리서 이제 알아서 하겠지 라며 방관하지 않고 "나 같은 인생까지" 책임져 주신다는 것이 오늘 시편 33편의 주제입니다. 정말 나까지~~라고 생각하며 의아한 표정을 짓고 있다면 "예수님의 십자가"를 봐주세요.
오늘 밥 한 끼 먹을 게 없어서 고민하는 성도님도~~~ 병들어 죽어가는 성도, 장애로 한평생 제대로 살아보지 못한 성도, 수술 후에 날마다 응급실을 찾는 성도 일지라도~~ "충분하게 모든 것을 다 알 수 없지만" "아주 조금 내가 이해할 수 있는 만큼"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로 알고 찬양하실 줄 믿습니다.
1992년 8월 8일 교통사고를 당해서 길병원 응급실로 옮겨지고 정신이 없는 가운데 형과 누나들이 울고 있었습니다. 형님은 뼈가 솟아난 다리를 부여잡고 ~~~ 내가 직접 겪었지만 직접 볼 수는 없었던 상황 ~~ 짐작은 갑니다. 그때 금요철야기도회를 가기 위해 "오토바이에 기름을" 넣기 위해 주요소에 갔다 오는 길에 당했던 사고~~ 누가 나를 치었는지도 모르고 살았지만 "원망은 하지 않습니다" 그 덕분에 나는 예수님을 만나고 우리 형제들도 예수님을 만나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인생가운데 내용은 다르지만 "믿는 성도든 믿지 않는 사람이든" 하나님이 하셨다고 고백할 일은 수없이 많은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죽을 목숨을 살려줘도 그때 잠깐 생각을 했다가 바로 잊어버리는 어리석음은 누구에게나 있나 봅니다. 오늘 묵상을 하며 "감사제목이 아니더라도" 하나님이 굽어 살펴주시고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시며 인자하심가운데 인도하신 것을 ~~ 체험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기적을 베풀어주시고 "주의 인자하심으로" 건져주시고 빼내어주실 줄 믿습니다. 모든 성도 어떤 형편에 있든지 주님을 찬양하는 소리를 들으시고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13절,14절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14절) 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시편 33편 33,34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주님 굶주리는 성도가 없도록 은혜를 구합니다
2. 병들어서 어찌할바를 모를때 주의 인자하심을 허락해주시고 구원과 치료, 회복을 주시옵소서
3. 하나님의 눈을 바라보며 "소망을 갖게" 해주세요
4. 나의주 나의하나님을 찬양하며~~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을 모셔들이고 인정하고 환영하는 성도의 삶 주세요
5. 주님 아픈성도위해 기도하고 "고난과 환난가운데 있는성도"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를 하게 해주세요
6. 걱정과 근심!! 염려는 내려놓고 주님만 바라보는 "하나님의 눈을" 닮은 성도로 살게해주세요
7. 주님 도움을 받기도하지만 도움을 줄수있는 재정과 형편을 허락해주세요.
8. 말씀묵상을 하며 "암송"도 되고 "적용"도하는 성도가 되도록 지식의은사, 지혜의 은사, 말씀의 은사를 주세요
9. 이제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이번달부터는 새해라고 생각하고 2026년을 준비하게 해주세요
10. 사랑하는 가족을위해 무엇을 하고있는지? 하나님은 나와 우리가족을 이렇게 살피시는데 아빠로 어떻게 하고있는지 돌아봅니다
11. 행복하모니교회 새성전건축 "좋은건설사"선정및 계약,그리고 공사에서 준공까지 모든일이 잘되도록 기도합니다
12. 동역자님들 모두 회사에서 존경과 사랑을 받고, 직장에서 좋은 대우(급여와 복지)를 받을수있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13. 산모로 출산전후 가족들의 돌봄을 받고 "마음에 평안"을 주세요.
14. 결혼을 앞둔 예배부부들 결혼식에 하나님의 은혜 충만케 해주세요
<성경>
시편 33편
1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들이 마땅히 할 바로다
2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고 열 줄 비파로 찬송할지어다
3새 노래로 그를 노래하며 즐거운 소리로 아름답게 연주할지어다
4여호와의 말씀은 정직하며 그가 행하시는 일은 다 진실하시도다
5그는 공의와 정의를 사랑하심이여 세상에는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도다
6여호와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음이 되었으며 그 만상을 그의 입 기운으로 이루었도다
7그가 바닷물을 모아 무더기 같이 쌓으시며 깊은 물을 곳간에 두시도다
8온 땅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세상의 모든 거민들은 그를 경외할지어다
9그가 말씀하시매 이루어졌으며 명령하시매 견고히 섰도다
10여호와께서 나라들의 계획을 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하게 하시도다
11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
12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13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14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15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
16많은 군대로 구원 얻은 왕이 없으며 용사가 힘이 세어도 스스로 구원하지 못하는도다
17구원하는 데에 군마는 헛되며 군대가 많다 하여도 능히 구하지 못하는도다
18여호와는 그를 경외하는 자 곧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19그들의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20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21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22여호와여 우리가 주께 바라는 대로 주의 인자하심을 우리에게 베푸소서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 / The Eyes of God Upon Us
suno.com/s/oQyEAe1UMVB9oIJw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 / The Eyes of God Upon Us (오케스트라)
suno.com/s/pK4lu5LDmLVp3seo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Les Yeux de Dieu sur Nous /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프랑스어)
suno.com/s/SV54WWqVyUDS3vy1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프랑스어
The Eyes of God Upon Us /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 (영어)
suno.com/s/7GxCHUWvEnbZwnO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영어
神的眼目看顾我 /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
suno.com/s/t3DBcWwHHeO4cP1u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중국어
춤추며 주께 나아가 — Dancing to Your Glory (한국어 - 댄스곡)
suno.com/s/l6MB72hK1kO7DCtS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춤추며주께나아가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한국어
우리 향한 하나님의 눈 / The Eyes of God Upon Us (오케스트라)
suno.com/s/pK4lu5LDmLVp3seo
효와 행복 : 우리를 살피시는 하나님의 눈 (시편 33편) #Eyes
#우리향한하나님의눈 #하나님의눈 #묵상노트 #김성수장로 #시편 #중보기도
2 days ago | [YT] | 2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20251204 큐틴 : 심판중에도 성도는 할렐루야!! (요한계시록 15장 1절~8절)
3절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요한계시록 15장 3절)
.
하나님의 뜻과 방법에 따라 살아가는가?
하늘에서 본 크고 이상한 이적은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진 모습이었다. 이것은 마지막 재앙으로 이전 것과는 비교도 안 되는 무서운 심판이다. 성도들은 유리바다에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모세의 노래이자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며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출애굽 하는 것처럼 성도들은 어린양 이신 예수님의 은혜로 심판이 아닌 구원을 얻었기 때문에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심판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만국이 주님께 경배할 것입니다.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합니다.
.
1. 요한이 하늘에서 본 크고 이상한 이적은 무엇인가요?(1절)
1절 또 하늘에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을 보매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졌으니 곧 마지막 재앙이라 하나님의 진노가 이것으로 마치리로다
2. 성도들은 유리바닷가에서 무엇을 하고있나요?(2~3절)
2절 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3절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3. 성도들은 왜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는 중에도 찬양할수있을까요?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출애굽하는것처럼 성도들은 어린양이신 예수님의 은혜로 심판이 아닌 구원을 얻었기 때문에 찬양합니다.
결론 : 심판중에도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 드리는 성도들의 모습을 보며 무엇을 느끼나요?
하나님의 심판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만국이 주님께 경배할것입니다.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합니다.
.
"찬양할 수 있음에 감사" 구원의 확신과 감사로 찬양합니다.
내 삶의 일부가 아닌 전부가 무엇일까?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 이면 좋겠습니다. 찬양을 하는 성도님들과 청소년들은 연습하면서 찬양하고 예배찬양을 하면서 집중하여 찬양하고 ~~ 다음 주에 찬양곡은 무엇인지 궁금해하면서 기대가운데 찬양합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가사와 내용이 온 마음과 영혼에 깃들고 온몸에 가득하고 충만하니 "어디에서나 찬양" 할 것입니다.
찬양을 부를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한은 크고 놀라운 이적을 봅니다. 일곱 천사와 일곱 재앙, 마지막재앙을 보면서 안타까워할 것입니다.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헌신하며 기도하는 요한~~ 모든 나라와 족속이 구원을 받기까지 헌신하는 선교지의 선교사님의 마음~~ 모든 둥지와 구역이 새롭게 되고 부흥하여 모든 학생들이 친구들과 가족이 구원을 받도록 기도하는 선생님과 친구들~~ 주님 축복합니다.
청소년부 모든 학생들과 알고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우리는 그럴 수 없어도, 하나님은 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청소년 중학생 고등학생 모두 일대일로 인격적인 만남을 하고 있고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시며 사랑하십니다. 그 사랑이 얼마나 큰지 교회를 세우시고 "선생님들을 세우셔서" 섬기며 동역하게 하십니다. 이보다 더 큰 사랑을 어디에서 볼 수 있겠어요. 이곳 바로 교회입니다.~~ 감사합니다.
심판의 때에 유리바닷가에서 하나님의 거문고로 모세의 노래, 어린양의 노래를 한다고 합니다. 찬양하는 성도님들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아마도 차세대청소년들이 찬양하는 모습과 같을 것 같아요. 전심을 다하고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찬양을 하며, 서로에게 예수님의 사랑으로 보고 이야기하는 그 사랑~~ 놀라운 사랑을 보기만 해도 좋은데~~ 둥지에서 함께 모여 선생님과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니 얼마나 좋을지~~ 상상만 해도 좋습니다.
주여~~ 요한을 통해 보여주시는 모든 것을 우리가 함께 보고 듣고 체험하며~~ 주님을 찬양하게 해 주세요.
김경원목사님과 김혜정목사님 그리고 선생님들과 많은 중보자에게 지혜와 능력의 말씀을 주셔서 청소년들에게 말씀으로 양육하고 제자화하는데 부족함이 없게해주세요
4절 "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5장 4절)
-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성수장로 010-5254-3016
<기도제목>
1. 찬양과 경배가 삶이 될 줄 믿습니다
2. 고난과 환난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을 찬양하오니 "기쁨과 감사로"드려지는 모든 찬송을 받아주세요
3. 시험기간입니다 공부하는데 필요한 모든 지혜와 지식!! 능력을 더해주시고 모든 필요를 채워주세요
4. 선생님들이 둥지를 위한 동역자를 찾을 때 주님이 예비해 주세요. 여호와이레 하나님을 체험하고 만나서 귀한 둥지사랑 동역자를 만날 줄 믿습니다.
5. 2025년 한 해 동안 주신 은혜를 생각하고 "꿈꾸는 성도"의 삶을 살게 해 주세요. 2026년 진학을 하고 학교와 배경, 환경이 달라지는 가운데 "성령의 도우심'을 위해 기도합니다. "빛이요 소금 된" 청소년들이 가는 곳이 복된 곳이 되게 해 주세요. 바닷가에서 하나님의거문고로 찬양하는 구원받은 성도들처럼 "학교에서 찬양하고 예배"하는 귀한 둥지모임과 예배를 허락해 주세요.
6. 주님 친구가운데 나보다 연약하고 부족하게 보이는 친구들을 예수님을 보고 만나듯이 기뻐하게 해 주세요. 무엇을 도와주고 어떻게 해줄까 생각하게 해 주세요.
<성경>
요한계시록 15장
1또 하늘에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을 보매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졌으니 곧 마지막 재앙이라 하나님의 진노가 이것으로 마치리로다
2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3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4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5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6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 띠를 띠고
7네 생물 중의 하나가 영원토록 살아 계신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금 대접 일곱을 그 일곱 천사들에게 주니
8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으로 말미암아 성전에 연기가 가득 차매 일곱 천사의 일곱 재앙이 마치기까지는 성전에 능히 들어갈 자가 없더라
Alleluia nel Giudizio – 심판 중에도 할렐루야 (이탈리아어)
suno.com/s/1gM5qtJpzj7lx6eR
큐틴 : 심판중에도 성도는 할렐루야!! (요한계시록 15장 1절~8절) #Alleluia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심판중에도할렐루야
#할렐루야
Hallelujah in the Judgment – 심판 중에도 할렐루야 (영어)
suno.com/s/1gM5qtJpzj7lx6eR
큐틴 : 심판중에도 성도는 할렐루야!! (요한계시록 15장 1절~8절) #Hallelujah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심판중에도할렐루야
#할렐루야
심판 중에도 할렐루야 – Hallelujah in the Fire
suno.com/s/Yh7cQtyclDAps5O9
큐틴 : 심판중에도 성도는 할렐루야!! (요한계시록 15장 1절~8절) #Hallelujah
#큐틴 #청소년사랑 #둥지사랑 #중보기도자 #김성수장로 #심판중에도할렐루야
#할렐루야
2 days ago | [YT] | 2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유리창 너머 맑고 푸른 하늘아래
사람들이 긴 외투를 입고 종종걸음
온도차이는 이렇게 다른 표정으로
마음의 표정도 어쩌면 다를 수 있네
한눈에 척 알아보는 통찰력으로
심중에 아픔을 담아내고 위로하며
차가운 손 꼭 잡아주면 녹아내린다
얼어붙은 마음까지 따스함으로
보이지 않는 문뒤에 있을지라도
보이는 것처럼 다정하게 말해주며
함께하는 세상 넓은 곳으로 초대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만들어가자
눈과 입 보이는 것은 다를지라도
사랑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만은
하나입니다. 힘들 때 함께해 주며
하나입니다. 기쁠 때 함께해주는
김성수 올림 25.12.04 목요일
band.us/@poetkimsungsoo
010-5254-3016
Happy birthday
행복과 기쁨을 함께나누는!! 생일 축하드립니다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생일축하시 #생일선물 #생일축하글 #HBD #love #사랑 #Happy #birthday #생일축하드립니다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Happy_birthday #Happybirthday
함께하는 꿈과 소망 – Dreams and Hope We Share
suno.com/s/bajoPvqzrSoqOsH6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Dreams #Hope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 Together in Hope & Dreams
suno.com/s/xmUFSRqvVMy82qnC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Dreams #Hope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Shine Together in Dreams 함께 빛나는 꿈
suno.com/s/byuZACup9A7MF4J8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Dreams #Hope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함께빛나는꿈
#Shine #Together #Shine_Together #영어
一起闪耀的梦想 함께 빛나는 꿈 (중국어)
suno.com/s/59rq1Kj5N6K4f2mH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Dreams #Hope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함께빛나는꿈
#一起闪耀的梦想 #중국어
Sonhos que Brilham Juntos 함께 빛나는 꿈 (포르투칼어)
suno.com/s/2K9l1Nrv9SaCbNZA
꿈과 소망을 우리 함께 (성천 김성수) #Dreams #Hope
#시와그림 #꿈과소망을우리함께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함께빛나는꿈
#Shine #Together #Shine_Together #Sonhos #포르투칼어
2 days ago | [YT] | 0
View 0 replies
You Channel 유채널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목마름이 있을 때 냉수 한 그릇이면
갈증을 느끼고 살아가는 인생이라면
어쩌면 살맛 나는 세상을 살고 있는 것
살아있는 삶의 의미를 이미 아는 것
모든 게 불만족보다는 만족이면 좋지
인생인지라 어디 그게 말이 되는가
불만족과 만족사이에 마음의 기울기
어디로 기울었는지을 알기만 해도
오늘은 무엇에 목말라하고 있는가
어제는 어디에서 시원한 냉수를 찾고
누가 그 목마름을 해결해 주었는지
알 수 있다면 이미 오늘은 해갈되었네
내가 가는 길에서 만나는 소중한 사랑
필요를 하나둘 채워주는 놀라운 사랑
감사와 기쁨을 나누며 서로를 향한
부족함을 채우며 삶의 의미를 찾는다
김성수 올림 25.12.03 수요일
band.us/@poetkimsungsoo
010-5254-3016
Happy birthday
삶의 깊이와 높이를 헤아리며!! 생일 축하드립니다
#시와그림 #마음의기울기가향하는곳 #생일축하시 #생일선물 #생일축하글 #HBD #love #사랑 #Happy #birthday #생일축하드립니다 #성천 #김성수시인 #성천김성수 #Happy_birthday #Happybirthday
바람에 기울어 춤추는 마음 – Heart Dancing in the Breeze
suno.com/s/jj98v85FkkihafLT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바람에기울어춤추는마음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기울어 가는 마음의 숨결 – Whisper of a Leaning Heart
suno.com/s/TvsdaPea7GxKGov7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Whisper #Heart
#기울어가는마음의숨결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Heart Dancing in the Breeze – 바람 위에 떠오른 마음
suno.com/s/JqLiQwkH4sdszZ2l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Whisper #Dancing
#바람위에떠오른마음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하늘로 스텝 업 – Step Up to the Sky
suno.com/s/MMUTzxVbMgz4OHmx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step #sky
#하늘로스텝업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Corazón en la Brisa – 바람에 실린 마음
suno.com/s/FKnkFKwwMycv0AKe
마음의 기울기가 향하는 곳 (성천 김성수) #Whisper #Brisa
#바람에실린마음 #성천 #김성수시인 #생일축하시 #Corazón
3 days ago | [YT] | 1
View 0 replies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