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유필(HaFeelYouFeel)

녹음이 푸르른 두메산골 마을~ 도움이 필요하거나 사랑이 필요한 여러 사람들과 강아지, 고양이 등 많은 친구들.. 그들과 함께 하는 영상을 공유합니다🥰
하필유필 택배기사는 오늘도 달립니다♡
느낌이 살아있는 영상들~ 지금 당신의 느낌은?
Ha feel You feel('하필유필'의 느낌?! '당신'의 느낌!?)
후원계좌: 농협 551-12-615244 유성진
* 구독자님은 후원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hafeelyoufeel?igsh=OXcxd2NtaXo2d…


하필유필(HaFeelYouFeel)

☆ 굵은 쇠사슬에 묶여 허허벌판에 살고 있던 개 데이.

견주님과 함께 견사를 지어주고 견주님이 작업하신다고 해서 지붕용 대형 방수그늘막을 드렸었어요.
- 관련영상
https://youtu.be/PInFB71r2js

다 완성했다고 사진 보내시며 오라고 하셨는데 마침 일이 있으셔서 나가신 견주님.
- 관련영상(shorts)
youtube.com/shorts/lFsKM2FCcY...

애청자분께서 데이 선물로 2구고정식기세트를 보내주셔서 드리러 갔는데 데이가 첨에 사납게 짖었어요.
- 관련영상
https://youtu.be/2a2UUwgcA04

지붕 작업은 정말 근사하고 튼튼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사납게 짖던 데이는 펫밀크에 웃음꽃이 피었어요.

견주님에 의해 훌륭하게 만들어진 데이의 견사 지붕.

데이가 사납게 짖더니 애청자님 선물 고정식기세트에 ○○○ 주니까 갑자기 웃으면서 안 짖네요.

22 hours ago (edited) | [YT] | 3,590

하필유필(HaFeelYouFeel)

☆ 자캉이 울타리견사 만들어주고 쇠사슬 풀어주는 영상
https://youtu.be/JytcBctOLZk

4 days ago | [YT] | 4,860

하필유필(HaFeelYouFeel)

☆☆☆ 흙과 먼지로 뒤덮인 몸과 한번도 깎지 않은 수북한 털로 미용이 필요한 채널의 마당개들이 꽤 있어요.

대형견 출장 미용 전문업체 '씻겨줄개' 대표님께서 연락주셔서 우리 채널의 친구들에게 미용 및 목욕 무료 봉사를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털 좀 깎아달라고 부탁하시는 견주님들이 계셔서 제가 어설프게 미용해주는 모습을 보시고 먼곳에서 한걸음에 달려와주시기로 하셨어요.

일단, 현재 저에게 반려견 미용을 희망하신 순서대로 첫번째 사진 곰아, 세번째 사진 도레는 접수되었습니다.

곰아 견주님은 card60@naver.com 이쪽으로 메일 좀 부탁드립니다. 연락처를 몰라서요.

할머니께서 구두로 부탁하셔서 2주전 월요일에 기계 가지고 찾아갔다가 아무도 안계셔서 헛탕쳤어유 ㅎ😅

두번째 사진의 탄이와 네번째 사진의 황통 모찌는 제가 넣었습니다. 견주님들께서도 전부터 미용과 목욕을 희망하셨구요. 꼭 필요한 친구들입니다.

다섯번째 사진의 자캉이와 여섯번째 사진의 쪼만이도 미용과 목욕을 해주겠습니다.

단모종 친구는 미용사께서 보시고 깔끔하게 목욕만 할수도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목욕일은 추석연휴 지나고 20일이나 27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결정되면 다시 공지)

추워지기전에 얼른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감사하게도 '씻겨줄개' 대표님께서 앞으로 주기적으로 미용 무료 봉사를 와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하필유필 채널의 친구들, 제 택배구역의 견주님들께서는 현장에서 신청해주시거나,

이 게시글을 보시고 댓글 또는 메일로 신청을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앞으로 계속 미용과 목욕을 진행하겠습니다.
(메일주소 : card60@naver.com, 연락처 남겨주세요)

5 days ago (edited) | [YT] | 4,232

하필유필(HaFeelYouFeel)

☆☆☆ '25년 따뜻하게 해줄개' 프로젝트를 게시합니다. 강원도 산골은 벌써 야간에는 추워졌어요.

따뜻하게 해줄 개들이 많아서 할일이 많은 택배기사입니다 ㅎㅎㅎ🥰

먼저,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의 짧은 쇠줄에 묶여 살던 자캉이에게 견사를 만들어주기로 견주님께 허락을 받았습니다.(오늘 설치 후 공유 예정)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NInv_VbEnZ...

무거운 쇠사슬을 풀어주고 울타리견사 안에서 따뜻하게 살수 있도록 해주겠습니다.

두번째 사진의 흰삽이 견주님께도 간곡하게 말씀드려서 현재 가족분들과 상의중입니다. 꼭 해주고 싶습니다.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dGWM84YWhS...

세번째 사진의 백기사 앵두와, 같이사는 백구 삼봉이, 그리고 꼬마푸들은 주인님이 많이 아프셔서 병원에서 오질 못하십니다.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KunaZcf-rD...

이웃주민분들의 간곡한 요청으로 울타리 견사를 만들어주고 따뜻하게 해주고 오고가며 돌봐주기로 했어요.

네번째 사진의 산골짜기 외딴집 눈박이도 견주님 허락을 받았습니다. 견사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하여 고심 중인데 답을 찾는대로 설치 및 보온 실시 예정입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RzvTGWk8mpw

다섯번째 사진의 목줄을 하고 살아가는 새끼강아지 백억이는 견주님께서 울타리 견사 설치가 제한된다고 하셔서 발코니가 있는 큰 개집을 구매했습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IR6w5eZ9tIE

목줄을 하고도 저 집에서 행복하고 따뜻하게 살수 있도록 해주고 주기적으로 산책시켜주겠습니다.

일곱번째 사진의 허허벌판에 짧은 쇠사슬에 묶여살던 대형견 탄이도 낭만견사에서 살고 있습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BeATeQfPdUA

내부 낭만개집은 여름에는 시원한데 내부가 철자재로 되어 있어서 준비되는대로 보온 조치를 해주겠습니다.

마지막 사진 두장은 최근 출산한 쌍라투의 새끼강아지들입니다. 몇일전 태어났는데 볏짚 외에 따뜻하게 해줄수있도록 해주겠습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k7opEvBiiwo

출산한 쌍라투는 산모식 만들어 먹이고 나머지 다른 친구들도 영양식으로 맛있게 먹여서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히 잘 생활할수 있도록 해주겠습니다.

'하필유필' 채널은 여러분과 함께 시골개들 환경개선 및 사랑으로 생활을 변화시키는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견주님이 계신데 부족한 부분이 있는 친구들도 좋은 환경에서 견주님께 사랑받으며 살수 있도록 변화중에 있습니다.

필님들께서 후원해주시는 금액과 보내주시는 후원품들은 전부 이같이 친구들 울타리견사, 집, 먹는거, 입는거, 필수약품, 장난감 등 행복하게 살수 있는 모든 것의 구매에 쓰여집니다.

특히 '따뜻하게 해줄개' 프로젝트 기간에는 친구들 보온자재 구매(단열재, 비닐, 볏짚 등)와 매트, 방석, 못쓰는 수건 등을 보내주시면 우리 친구들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후원계좌 : 농협 551-12-615244 유성진>
<후원주소 : 강원도 춘천시 춘주로162 퇴계현대1차아파트 101동702호 하필유필 앞>

* 무엇이든 보내시면서 주고싶은 친구 이름을 표기해주시면 최대한 그 친구 먼저 해주겠습니다 *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이 변화되고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 계속 달리겠습니다.

- 하필유필 택배기사 올림 -

1 week ago (edited) | [YT] | 4,791

하필유필(HaFeelYouFeel)

☆☆☆ 3살때 털을 깎다가 다친 후 미용과 목욕을 극도로 싫어하던 15살 노견 복실이.

할머니견주님, 손녀딸견주님과 함께 복실이 미용과 목욕을 시켜주었어요.
- 관련영상
https://youtu.be/0jY6oFqnnbQ?si=Uc-yV...

미용이나 목욕을 시켜주려하면 입질을 하고 극도로 예민하게 반응해서 12년동안 목욕 한번 못했던 시골개.

또 짧은 줄에 묶여 살아서 스트레스로 사납게 짖던 복실이를 변화시키고픈 택배기사는 동지를 만났어요.

대학생 손녀따님이 할머니집에 온거예요. 조심스럽게 복실이 머털 깎아주고, 목욕시켜주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흔쾌히 날 잡자고 하셨어요.

손녀따님이 주문하신 향이 좋은 샴푸가 도착하고 드디어 D-day. 할머니와의 합동작전으로 드디어 미용에 성공.

이후 손녀따님께서 목욕까지 시켜주신 후 뽀샤시해진 복실이는 완전히 다른 개가 되었습니다.

1 week ago (edited) | [YT] | 4,611

하필유필(HaFeelYouFeel)

☆ 쇠사슬에 묶여 허허벌판에 살던 개 데이에게 견주님과 함께 울타리 견사를 지어줬어요.
- 관련영상
https://youtu.be/PInFB71r2js

쇠사슬에 묶여 있을땐 꼬리를 밑으로 말아넣고 인상쓰며 짖던 데이가 울타리 견사안에 목줄을 풀고 들어가더니..

완전히 다른 개가 되었어요. 계속 웃으면서 고맙다고 핥아주고 견주님과 둘다 행복한 슈퍼데이가 되었어요.

야자매트 2롤을 바닥에 깔아주고, 견사 지붕은 견주님께서 기둥을 용접해서 튼튼하게 지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완성된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그 모습도 필님들과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개집 보온조치와 장난감 선물 등에 대한 데이의 다음 반응도 궁금하네요🥰

2 weeks ago | [YT] | 5,276

하필유필(HaFeelYouFeel)

☆ 새끼강아지 때부터 많이 예뻐하고 친하게 지냈던 산골짜기 외딴집 강아지 눈박이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dbTaDJIcg2...

짧은 줄에 묶여서 파라솔 밑에 살다가 견주님 지인분이 도와주셔서 작은 집 틀을 가지게 되었어요.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rKnxDKpm9q...

그러던 어느날부터 안보이기시작했는데.. 멧돼지가 내려올수 있어서 풀어놓으셨다고 해요.

안그래도 위험할까봐 울타리 견사를 지어주고 지붕을 씌워주려 했는데.. 가용한 땅이 너무 작아요, 고민입니다.
- 관련영상(☆오늘의 영상☆)
https://youtu.be/RzvTGWk8mpw

짧은 쇠줄에 묶여살던 시골개 해피 데이. 해피는 다른집에 입양을 가고 데이만 남았는데..
- 관련영상
youtube.com/shorts/YtSWW12INU...

이제 긴 이동줄에 목줄을 연결하여 살고 있는 데이. 데이에게 울타리 견사를 지어주고, 지붕을 만들어주려 해요.

- 두 시골개의 얘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

2 weeks ago (edited) | [YT] | 4,544

하필유필(HaFeelYouFeel)

☆ 하루에도 기분이 수백번 왔다갔다하는 강아지 백겁보. 백겁보 구월이와 함께 사는 마당개들 출산임박견 쌍라투, 중국인이 키우던 개 순백이, 주인에게 버림받은 개 갈신이.

쌍라투에게 견사를 지어주러 400km를 달려온 낭만컴퍼니와 잠깐 배달을 마치고 도와주러온 택배기사의 실제상황 영상을 공유합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k7opEvBiiwo

2 weeks ago | [YT] | 5,003

하필유필(HaFeelYouFeel)

☆ 산속에 홀로 사는 황색 통통한 개의 쇠사슬 목줄을 와이어줄로 바꿔주었어요
- 관련영상
https://youtu.be/hWRVumpX-Kk

3 weeks ago | [YT] | 5,762

하필유필(HaFeelYouFeel)

☆ 어제 늦게까지 고생해서 출산임박한 시골개 쌍라투의 훌륭한 견사를 만들어주신 낭만컴퍼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관련영상
https://youtu.be/k7opEvBiiwo

친구들의 신음소리가 웃음소리로 바뀌고 울먹한 얼굴표정이 환한 미소로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다.

쌍라투의 견사가 들어갈 공간이 좁아서 혹시 안들어갈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1cm 남는것도 없이 공간에 딱 맞아서 놀랐습니다.

백겁보도 자신만의 울타리를 얻었고, 목줄을 풀어주니까 전혀 다른 명랑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순백이도 목줄을 길게 늘려줬더니 너무나 쾌활하게 놀고 좋아했는데 갈신이와의 마찰, 옆집 농장에 들어감,

차에 치일 우려 등이 발생해서 이 친구들은 견주님과 상의 후에 추후 다시 개선을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쌍라투의 견사 설치 작업이 출산 전 잘 완료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3 weeks ago (edited) | [YT] | 5,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