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용암해수로 만드는 제주냉면

제주에서만 드실 수 있는 용암해수, 제주메밀, 흑돼지로 만든 제주냉면, 특별한 들기름 막국수, 갈비탕, 흑돼지육전이 별미인 제주공항근처 맛집인 제주 올레면옥입니다.

제주올레면옥은 제주공항냉면맛집, 노형동맛집으로 제주로컬에서 나오는 최상품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냉면을 제주스럽게 재해석한 제주 용암해수와 제주메밀로 만든 제주냉면으로 건강한 음식을 내어드립니다.

제주현지에서 나오는 싱싱한 식재료로 건강함까지 생각하며 감칠맛을 구현해 내어드리며 가족모임,외국인관광객,제주관광객 식사로 최적화된 식당으로 제주가 흐르는 한그릇을 경험해 보세요~

제주올레면옥의 3대 고집입니다.

1.제주올레면옥의 100% 자가제면
우리나라 최대메밀 생산지인 제주메밀을 사용하며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를 넣어 직접반죽하여 뽑는 100% 자가제면입니다.

2.제주올레면옥의 100시간숙성 육수
제주바다에서 나오는 12가지 해산물과 미세플라스틱이 전혀 없는 안전한 물로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넣어 100시간 숙성기켜 만든 육수는 감칠맛나는 깔끔하고 깊은 바다향기를 머금고 있기에 제주의 향과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3.제주올레면옥의 냉면고명
제주해녀가 채취한 바다의 불로초 톳 (톳냉면)과 바다의 보물 뿔소라(뿔소라냉면), 바다의산삼 전복(전복냉면)이 고명으로 올라가며
제주의 특산물 제주새싹인삼인 용천삼을 곁들인 톳인삼냉면과 흑돼지인삼냉면을 추천드립니다.

제주공항근처맛집, 노형동맛집을 넘어 제주맛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제주맛집하면 제주올레면옥이 생각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장뒷편에는 대형버스도 주차할 수 있는 대형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주차시 스트레스없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제주올레면옥@
- 위치 : 제주공항 10분거리, 노형성당 옆
- 영업시간 : 10시30분 ~ 20시30분 (8시 마지막 주문)
- 휴무일 : 없음
- 브레이크 타임 : 없음
- 주차 : 매장옆 1주차장, 매장 뒤 2주차장
- 예약 : 네이버 예약(064.742.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