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뜻을 담아 다음을 향해 함께 걷는, 담뜻교회"

창세기 22:14
아브라함이 그 땅 이름을 여호와 이레라 하였으므로 오늘날까지 사람들이 이르기를 여호와의 산에서 준비되리라 하더라

담뜻교회는 2025년 5월 4일 수원화성행궁근처의 임시처소에서 첫 예배를 드리며 그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교회의 개척을 꿈꾸며 모인 것이 아니라 그저 예배드리기 원했습니다.

주님 앞에 우리가 모인 이유에 대해 기도하였을 때, 5월 23일 주님의 뜻을 담아 다음이야기를 향해 걸어가라는 뜻의 "담뜻교회"라는 이름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은혜로 붙드셨고 두 달 동안의 임시처소에서의 시간을 지나 2025년 7월 6일 지금의 처소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작은 자들이 모여 개척을 위해 헌신하였고 3주 동안의 짧은 시간 교회처소를 준비하게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담뜻교회는 보배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연약한 질그릇에 담아 오직 하나님께 영광인 교회가 되기를 갈망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단 한 가지 소원입니다.

고린도후서 4:7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예배시간 안내]
1. 주일예배 : 매주 주일 오전 10시 45분
2.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

저희 교회는 한국교회저작권협회를 통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로부터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담뜻교회는 해당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음악 저작물을 이용합니다.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이는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설정한 것으로 광고 수익 역시 교회가 아닌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여부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 및 CCLI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담뜻교회 CCLI
CCLI_License 22507379
CCLI_Streaming_License 22507393


1:28:09

Shared 2 months ago

37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