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마음으로 사랑하고 형제들과 우애있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가르치시는 석선 선생님.
몸소 실천하시는 무아, 무욕의 강의는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어 주어 자연의 삶을 닮게 합니다.

불화없는 행복한 가정, 생각으로도 죄를 모르는 사람들로 범죄없는 마을을 이루고 살게 됩니다.
문을 잠그지 않고, 밤거리를 혼자 산책을 해도 전혀 두려워하거나 걱정할 일이 없는,
정직하고 깨끗한 마을을 이루고 살게 됩니다.
주색재기 사도장을 넘어 신선처럼 살게 만들어 주는 가르침, 바로 석선 선생님의 강의입니다.
돌나라채널에서 석선 선생님의 강의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언제든 무료로 들으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아빠 아버지
[ Abba, Father ]

하나님을 친근하게 부를 때 사용하는 호칭으로, 이 말은 신약성경에서 세 번 언급된다(막 14:36; 롬 8:15, 갈 4:6). ‘아빠 아버지’란 표현은 ‘아빠, 즉 아버지’라고 풀이를 단 것이다. 여기서 ‘압바’는 아람어로서 주로 유대인들이, ‘파테르’는 헬라어로서 헬라 문화권의 이방인들이 아버지를 부르던 일상 용어다. 인간이 거룩하고 지엄하신 하나님을 가리켜 ‘아빠’라 부를 수 있는 것은,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단절감이 해소되고 친밀한 관계가 회복되었음을 시사하는 바요, 근본적으로 새로운 개념(주인과 종, 군주와 신하의 관계가 아닌 사랑으로 하나 된 가족)이 이뤄졌음을 뜻한다(갈 4:7). 그리고 이 같은 관계 회복은, 하나님의 구원 사업의 완성 단계를 의미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빠 아버지 [Abba, Father] (라이프성경사전, 2006. 8. 15., 가스펠서브)

석선 선생님 소개 영상
youtube.com/watch?v=Ja597EoxD6k

돌나라 석선 선생님 강의 사이트 바로가기
idoalnara.com/k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