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n ordinary Korean
who dreams of becoming a travel YouTuber.

I mostly use YouTube to watch
my old videos and have a laugh.

If you're reading this,
you're good looking and gorgeous lol

Comments, likes, and subscribes are always appreciated :)


문의 작업실

영상: https://youtu.be/uRZ_ZFLyzEo

다낭와서 처음으로!
바이크 빌려서 손짜반도 다녀왔어요!
저분들은 그냥 같은 호텔 투숙객 ㅋㅋ(누군지 모름)

내일은 하이반패스!

#다낭 #오토바이 #손짜반도 #베트남

6 days ago (edited) | [YT] | 8

문의 작업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3DGeQ...

Welcome back 🤣
편집 다 까먹음

#베트남 #다낭

1 week ago (edited) | [YT] | 6

문의 작업실

영상 촬영 못한지 거의 두달!
조금 바빴습니다. 생업 하랴, 내 일 하랴.

접어두었던 yesoppa 서비스도 다시 리브랜딩 했어요.
한국인들을 위한 서비스는 아니지만 ㅋㅋ

그냥 의리로 가입하고 리뷰도 좀 써주세요! 굽신 굽신

yesoppa.com/

그 외 AI 프롬프트관련 내가 쓰려고 한 프로젝트인

pattern51.com/

도 가입하고 한번 써보세요 🙏

저는 다음주에 또 베트남 출장을 가는데
이번엔 꼭 영상 촬영을 해볼 예정입니다.

그래도 해지 않아고 구독 유지해주신
모든 구독자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weeks ago (edited) | [YT] | 12

문의 작업실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오랜지가 한조각 들어있네요??

이거 베트남식 flirting 맞죠??????
(아니면 먹다남은걸 준건가....)

#베트남 #다낭 #vietnam #danang

2 months ago | [YT] | 10

문의 작업실

베트남 출장 준비 완료! 🤣
#출장준비 #기타 #여행

2 months ago | [YT] | 8

문의 작업실

코로나 때, 잠깐 휘청 하면서 백수생활 한 2년 했던때가
제 인생에서 큰 변화이자, 진짜 행복했던 때 인것 같아요.

1. 다이어트도 시작하고 -> 15KG 감량 성공
2. 유튜브도 시작하고 -> 자칭 유튜버! 🤣
3. 어학연수라는 것도 가보고 -> 그것도 3번씩이나!

다시하라면 못하겠지만,
그때 아니였다면 또 못했을 것들.

여행 가야할 곳은 쌓여만 가는데 ㅋㅋㅋ
몸이 묶여서 갈 수 없는 이 신세란.

인도,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등
언젠간 다 갈 수 있을꺼라 믿고!

요즘 컨텐츠가 너무 없어서 저도 고민인데
다행히! 이번주에 음악 활동? 2개 해서,
하나씩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상편집하는 것도 까먹겠어요 이러다가 ㅋㅋ
이제 겨울도 끝났으니,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


#유튜버 #자기개발 #다이어트 #어학연수 #컨텐츠 #여행 #인도

3 months ago | [YT] | 14

문의 작업실

저 같은 친구 다들 하나씩은 있죠?

#친구 #부랄친구

3 months ago | [YT] | 7

문의 작업실

다음 주 화요일에 건강검진이 있어요.
거의 4년 만인 것 같네요.

위·대장내시경까지 전부 하는데
솔직히 조금 걱정되기도 합니다 😅

오늘부터 식단 조절 들어갑니다…
바나나, 계란 보니까 예전에
어떻게 이것만 먹고 다이어트를 했는지
스스로도 대단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지금 몸무게가 74~75kg 정도인데
올해 목표는 다시 70kg 만들기!
천천히라도 꼭 해보려고요.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세요 :)

#건강검진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다이어트 #건강 #70kg

3 months ago | [YT] | 6

문의 작업실

저는 주기적으로, 아니 거의 매일
새치를 뽑습니다 😂

“하나쯤이야…” 하면서 뽑다 보니
어느세 하루 일과가 되버렸어요.

그런데 이게 모근 손상으로 탈모까지 올 수 있다네요?

염색은 아직 한 번도 안 해봤고,
하면 너무 티 날까 봐 일단은 손으로 해결 중인데요.

저만 이렇게 뽑으면서 사는 건가요?
다들 뽑나요? 그냥 두나요?
아니면 쿨하게 염색하시나요?

#새치 #염색 #탈모

3 months ago | [YT] | 6

문의 작업실

뜬금없는 개발얘기 ㅋㅋ
요즘 (이미) 핫한 바이브코딩 ( Vibe Coding, AI Powered Programming )

설 연휴동안 R&D 도 하고, 장단점 파악하려고
프로젝트 하나 전체를 만들어 봤습니다.

시스템에 대한 이해나 설계 경험 없이
UI 를 기준으로 한 프롬프트 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곧 극복 되겠죠?
(물론 설계 자체를 프롬프팅 한다면 가능)

중요한건 결국엔 도구를 얼마나 잘 쓰냐.
그래도 결국엔 손코딩이다. ㅋㅋ

아 내 꿈은 여행 유튜버인데
왜 이런걸 하고 있는 것인가 ㅋㅋㅋ

#바이브코딩 #AI #programming #vibe #프로그래밍 #손코딩

4 months ago (edited) | [Y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