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이하여 암 환우,구독자 여러분들과 가정에 하늘의 위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든것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마시고 건강한 치유생활을 하시길 바라며, 이번에 암과 자연치유에 관한 "단체카톡모임방"을 개설했습니다.
자연치유에 관한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 위로하며 투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단,모임에 부적합한 상업적 광고나 홍보메세지는 사양하며,모임방의 성격에 반하는 사적인 글이나 채팅은 바로 삭제하거나 강퇴 할수 있으니 양지바랍니다. 나도살고 너도산다 [나 사러TV] 나사로 올림.
나사러TV를 사랑해 주시는 구독자및 시청자 여러분께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저는 20여년 먼저 암을 겪고 극복해온 사람으로써,지난 1년3개월여 동안 무료상담을 진행해 왔습니다.
많은 오해에도 불구하고 오랜 자연치유의 체험과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댓글과 카톡상담,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을 통하여 무료상담을 해드렸습니다만,
시간이 지날수록 문의는 늘어나고 이제는 저 혼자의 힘으로는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는 자연치유만을 하고 있는 암환자로써,
나름 귀한 시간을 쪼개어 무료상담을 해 드리면서도 모든분들을 만족시
키지 못하고,무가치하고 보람없는 시간을 소진하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울러 저는 20년전 황반변성으로 한쪽 시력을 잃었고,남아있는 한쪽 눈으로 수천건의 카톡상담을 해 드렸습니다.
매일같이 쏟아지는 카톡문의는 휴대폰에서 나오는 광선으로 저의 눈에 매우 심각한 타격을 주었으며, 더욱이 컴퓨터에서 나오는 광선으로 화면조차 오래 볼 수가 없어서 영상도 자주 올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현 상태가 지속된다면 언제까지나 영상을 올리고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을지 장담할 수가 없단 생각이듭니다. 이제는 급속도로 눈이 나빠져 짧은 글조차 제대로 볼 수 없는 지경이 되어서 더 이상의 문자상담은 할 수 없게 되었으며
,무료상담은 더 더욱 진행할 수 없게 되었다는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앞으로의 상담은 어떤 경우든지 유료로 해드릴 수 밖에 없다는 점과, 상담문자는 저를 믿고 케어를 간절히 원하시는 분 들만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긴 카톡문의는 답을 드릴 수 없으며,상담을 원할시에는 꼭 '전화번호'를 남겨주십시요. (상담은 하루에 두명 이상은 어려우며,개인 일정상 오후2시~6시 사이에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추후에는 무작정 상담만 하시고 돌아서는 분들의 상담은 해 드릴 수 없다는 점 널리 양해바랍니다.
여러분들은 한 시간의 상담으로 돌아서면 그만 이지만,수백명의 상담으로 소진되고 있는
저의 시간적,체력적인 보상은 어디에서도 받을 수가 없다는 점과,이러한 무책임한 상담으로 저의 자연치유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는 점 양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영양보충제만 알아보실 분들은 해당영상의 고정댓글에 기록해 놓은 구매싸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제의 구체적인 정보는 저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경우에만 안내를 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암환우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
*단,현재 저의 케어를 받고 계신분들은 계속해서 상담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답변이 더디게 진행되는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 염려되어 몇자 올립니다.
제가 영상을 올리게된것은,많은 암환우들이 여러가지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속에서 저의 오랜 체험이 적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특히 영양제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이나 환우들 사이에서도 찬반 논란이 매우 팽팽합니다. 영양제를 드시고 안드시고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어디까지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는 개념이지, 이것으로 암을 없애거나 치료하고자 하는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보충제를 드시면서도 효능을 모르는 환우들이 상당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영양보충제를 섭취해 오면서 인체에 부족한것,꼭 필요한 보충제를 좋은것으로 넣어주면(비용이 들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효능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혼자 알아서 사먹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게 평소 저의 지론입니다. (다만,식생활이나 항암등 여러가지 개인적인 사정과 인체조건에 따라서 다를 수는 있습니다.) 돈과 시간을 들인만큼 제대로 효능을 느끼려면 전문가나 체험자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현재 먹고있는 영양보충제는 12년전쯤 만나서 극적인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20여년을 영양소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 나름 과학적인 배경과 개인적인 체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아울러 저 역시 암환자로써 치유생활을 하면서 상담을 하기에 하루에 2~3명 이상은 해드리기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밀려있는 상담인원은 대략 70~80여분 정도입니다. 질문과 상담은 문의가 들어오는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일상과 더불어 여러가지로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급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만, 혹시 답장이 늦더라도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평균 10일 이상 기다리셔야 한다는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며,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2년차 자연치유 생존기 "나 사러TV"가,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속에 어느덧 8개월을 넘어 2019년 한 해를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모든것이 나 사러TV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병상련의 마음으로,여러분들의 아픔과 고통에 조금이나마 동참하고 싶었고, 나의 작은 경험이 암환우 여러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까지 나 사러TV를 이어왔습니다. 아울러,내가 살아있어야 다른 암환우들도 살릴 수 있다는 신념으로 투병해 온 지난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암환우 여러분,2019년 한 해도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저도 한때는 시한부 암환자로써,40대 젊은 가장으로써 하루하루 절망속에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는 모든 분들이 한 해를 마무리 해야합니다. 하지만,묵은 해를 마무리 하고 새해를 맞이 한다는 건 우리에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저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여러분들께 희망을 드리는 삶을 살겠습니다.늘 본이 되면서 내 몸의 주인으로써 최선을 다해 살아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암환우 여러분! 괴로웠던 일 힘들었던 일 들은 2019년에 다 실어 보내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나사러 TV
2021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지난해에는 우리 모두 코로나로 힘들었지만,
신축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open.kakao.com/o/gYcSsBNc
나사로올림
4 years ago (edited) | [YT] | 22
View 9 replies
나사러 TV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이하여 암 환우,구독자 여러분들과 가정에 하늘의 위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든것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마시고 건강한 치유생활을 하시길 바라며,
이번에 암과 자연치유에 관한 "단체카톡모임방"을 개설했습니다.
*방이름은 나 사러TV[암,자연치유]모임 '다 산다'
open.kakao.com/o/gYcSsBNc
자연치유에 관한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 위로하며 투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단,모임에 부적합한 상업적 광고나 홍보메세지는 사양하며,모임방의 성격에 반하는 사적인 글이나 채팅은
바로 삭제하거나 강퇴 할수 있으니 양지바랍니다.
나도살고 너도산다 [나 사러TV] 나사로 올림.
4 years ago (edited) | [YT] | 31
View 4 replies
나사러 TV
나사러TV를 사랑해 주시는 구독자및 시청자 여러분께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저는 20여년 먼저 암을 겪고 극복해온 사람으로써,지난 1년3개월여 동안 무료상담을 진행해 왔습니다.
많은 오해에도 불구하고 오랜 자연치유의 체험과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댓글과 카톡상담,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을 통하여 무료상담을 해드렸습니다만,
시간이 지날수록 문의는 늘어나고 이제는 저 혼자의 힘으로는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는 자연치유만을 하고 있는 암환자로써, 나름 귀한 시간을 쪼개어 무료상담을 해 드리면서도
모든분들을 만족시 키지 못하고,무가치하고 보람없는 시간을 소진하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울러 저는 20년전 황반변성으로 한쪽 시력을 잃었고,남아있는 한쪽 눈으로 수천건의 카톡상담을 해 드렸습니다.
매일같이 쏟아지는 카톡문의는 휴대폰에서 나오는 광선으로 저의 눈에 매우 심각한 타격을 주었으며,
더욱이 컴퓨터에서 나오는 광선으로 화면조차 오래 볼 수가 없어서 영상도 자주 올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현 상태가 지속된다면 언제까지나 영상을 올리고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을지 장담할 수가 없단 생각이듭니다.
이제는 급속도로 눈이 나빠져 짧은 글조차 제대로 볼 수 없는 지경이 되어서
더 이상의 문자상담은 할 수 없게 되었으며 ,무료상담은 더 더욱 진행할 수 없게 되었다는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앞으로의 상담은 어떤 경우든지 유료로 해드릴 수 밖에 없다는 점과,
상담문자는 저를 믿고 케어를 간절히 원하시는 분 들만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긴 카톡문의는 답을 드릴 수 없으며,상담을 원할시에는 꼭 '전화번호'를 남겨주십시요.
(상담은 하루에 두명 이상은 어려우며,개인 일정상 오후2시~6시 사이에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추후에는 무작정 상담만 하시고 돌아서는 분들의 상담은 해 드릴 수 없다는 점 널리 양해바랍니다.
여러분들은 한 시간의 상담으로 돌아서면 그만 이지만,수백명의 상담으로 소진되고 있는
저의 시간적,체력적인 보상은 어디에서도 받을 수가 없다는 점과,이러한 무책임한 상담으로
저의 자연치유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는 점 양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영양보충제만 알아보실 분들은 해당영상의 고정댓글에 기록해 놓은 구매싸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제의 구체적인 정보는 저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경우에만 안내를 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암환우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
*단,현재 저의 케어를 받고 계신분들은 계속해서 상담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years ago | [YT] | 97
View 15 replies
나사러 TV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답변이 더디게 진행되는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 염려되어 몇자 올립니다.
제가 영상을 올리게된것은,많은 암환우들이 여러가지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속에서
저의 오랜 체험이 적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특히 영양제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이나 환우들 사이에서도 찬반 논란이 매우 팽팽합니다.
영양제를 드시고 안드시고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어디까지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는 개념이지,
이것으로 암을 없애거나 치료하고자 하는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보충제를 드시면서도 효능을 모르는 환우들이 상당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영양보충제를 섭취해 오면서 인체에 부족한것,꼭 필요한 보충제를
좋은것으로 넣어주면(비용이 들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효능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혼자 알아서 사먹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게 평소 저의 지론입니다.
(다만,식생활이나 항암등 여러가지 개인적인 사정과 인체조건에 따라서 다를 수는 있습니다.)
돈과 시간을 들인만큼 제대로 효능을 느끼려면 전문가나 체험자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현재 먹고있는 영양보충제는 12년전쯤 만나서 극적인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20여년을 영양소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 나름 과학적인 배경과 개인적인 체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아울러 저 역시 암환자로써 치유생활을 하면서 상담을 하기에
하루에 2~3명 이상은 해드리기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밀려있는 상담인원은 대략 70~80여분 정도입니다.
질문과 상담은 문의가 들어오는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일상과 더불어 여러가지로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급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만,
혹시 답장이 늦더라도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평균 10일 이상 기다리셔야 한다는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며,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5 years ago (edited) | [YT] | 67
View 15 replies
나사러 TV
22년차 자연치유 생존기 "나 사러TV"가,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속에 어느덧 8개월을 넘어
2019년 한 해를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모든것이 나 사러TV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병상련의 마음으로,여러분들의 아픔과 고통에
조금이나마 동참하고 싶었고,
나의 작은 경험이 암환우 여러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까지 나 사러TV를 이어왔습니다.
아울러,내가 살아있어야 다른 암환우들도 살릴 수 있다는
신념으로 투병해 온 지난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암환우 여러분,2019년 한 해도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저도 한때는 시한부 암환자로써,40대 젊은 가장으로써
하루하루 절망속에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는 모든 분들이 한 해를 마무리 해야합니다.
하지만,묵은 해를 마무리 하고 새해를 맞이 한다는 건
우리에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저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여러분들께 희망을 드리는 삶을
살겠습니다.늘 본이 되면서 내 몸의 주인으로써 최선을 다해
살아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암환우 여러분!
괴로웠던 일 힘들었던 일 들은 2019년에 다 실어 보내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2019년을 보내며...나사로 올림~
5 years ago | [YT] | 78
View 29 rep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