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답변이 더디게 진행되는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 염려되어 몇자 올립니다.
제가 영상을 올리게된것은,많은 암환우들이 여러가지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속에서 저의 오랜 체험이 적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특히 영양제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이나 환우들 사이에서도 찬반 논란이 매우 팽팽합니다. 영양제를 드시고 안드시고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어디까지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는 개념이지, 이것으로 암을 없애거나 치료하고자 하는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보충제를 드시면서도 효능을 모르는 환우들이 상당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영양보충제를 섭취해 오면서 인체에 부족한것,꼭 필요한 보충제를 좋은것으로 넣어주면(비용이 들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효능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혼자 알아서 사먹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게 평소 저의 지론입니다. (다만,식생활이나 항암등 여러가지 개인적인 사정과 인체조건에 따라서 다를 수는 있습니다.) 돈과 시간을 들인만큼 제대로 효능을 느끼려면 전문가나 체험자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현재 먹고있는 영양보충제는 12년전쯤 만나서 극적인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20여년을 영양소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 나름 과학적인 배경과 개인적인 체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아울러 저 역시 암환자로써 치유생활을 하면서 상담을 하기에 하루에 2~3명 이상은 해드리기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밀려있는 상담인원은 대략 70~80여분 정도입니다. 질문과 상담은 문의가 들어오는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일상과 더불어 여러가지로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급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만, 혹시 답장이 늦더라도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평균 10일 이상 기다리셔야 한다는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며,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나사러 TV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답변이 더디게 진행되는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 염려되어 몇자 올립니다.
제가 영상을 올리게된것은,많은 암환우들이 여러가지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속에서
저의 오랜 체험이 적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특히 영양제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이나 환우들 사이에서도 찬반 논란이 매우 팽팽합니다.
영양제를 드시고 안드시고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어디까지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는 개념이지,
이것으로 암을 없애거나 치료하고자 하는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보충제를 드시면서도 효능을 모르는 환우들이 상당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영양보충제를 섭취해 오면서 인체에 부족한것,꼭 필요한 보충제를
좋은것으로 넣어주면(비용이 들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효능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혼자 알아서 사먹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게 평소 저의 지론입니다.
(다만,식생활이나 항암등 여러가지 개인적인 사정과 인체조건에 따라서 다를 수는 있습니다.)
돈과 시간을 들인만큼 제대로 효능을 느끼려면 전문가나 체험자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현재 먹고있는 영양보충제는 12년전쯤 만나서 극적인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20여년을 영양소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 나름 과학적인 배경과 개인적인 체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아울러 저 역시 암환자로써 치유생활을 하면서 상담을 하기에
하루에 2~3명 이상은 해드리기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밀려있는 상담인원은 대략 70~80여분 정도입니다.
질문과 상담은 문의가 들어오는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일상과 더불어 여러가지로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급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만,
혹시 답장이 늦더라도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평균 10일 이상 기다리셔야 한다는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며,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5 years ago (edited) | [YT] |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