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he Bible with the Lord

Our Lord God the Father is still alive and working!!!
I thank the Lord for giving me new life after being born again through the Word.
I am so grateful to my father who always protects me with his sparkling eyes.
Thank you for saving me!
Thank you for joining us!
Thank you for making me a citizen of heaven!

This is a channel for reading through the new translation of the Bible, which is a revised version of the new standard translation that is said to be the closest translation to the original text.
We also produce videos of what we realize from listening to God the Father speaking through nature.
May you be blessed with many blessings...


주님과함께

기 도 문 1
하늘에 계신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의 은혜의 보좌 앞에 제 마음을 온전히 정결하게 해 달라고 간구합니다.
주님, 제 안에는 제가 볼 수조차 없는 죄들이 있음을 압니다. 불순한 동기, 숨겨진 생각, 은밀한 의도들이 제 영혼을 더럽힙니다. 성령님, 모든 것을 드러내는 신성한 빛처럼 제 마음 구석구석을 살피시어 제게서 아는 죄뿐 아니라, 특히 제 의식 속에 숨겨진 죄까지도 제거해 주옵소서.
종교적 교만, 교활한 위선, 영성으로 위장한 자기애에서 저를 정화해 주옵소서. 모든 쓰라린 뿌리, 숨겨진 원망, 위장된 시기심에서 저를 깨끗이 씻어 주소서. 주님, 당신 앞에 투명한 수정처럼 되기를 원합니다. 제 안에 당신의 빛이 제 삶을 온전히 비추는 것을 막는 것이 없기를 바랍니다. 구름 속에서 당신을 만날 수 있도록 제 마음을 준비시켜 주옵소서.
당신이 저를 데리러 오실 때, 제가 진정으로 깨끗하고, 진정으로 순수하고, 진정으로 준비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를 정결하게 하시기 위해 죽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 도 문 2
주 예수님, 구원은 제 영적 여정의 끝이 아니라 시작일 뿐임을 깨닫습니다. 불로 연단된 금처럼 끊임없이 정결하게 되어야 함을 압니다. 성령님, 제 삶 속에 정결의 불이 항상 타오르게 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이미 모든 것을 이루었다고 생각하며 영적으로 자만하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제 삶에서 아직 변화되어야 할 부분들을 매일 보여주세요. 당신의 온전하신 뜻에 아직 부합하지 않는 습관, 생각, 태도들을 제게 보여주세요. 주님, 당신처럼 저도 거룩해지기를 원합니다. 베일을 벗은 얼굴로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되어 당신의 영광을 드러내기를 원합니다. 제 삶에서 거룩해지는 과정이 결코 멈추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가 성장하고 배우고 당신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게 하소서. 저를 단 한 번만이 아니라 매일 깨끗하게 하소서. 큰 죄뿐만 아니라 제가 가끔 무시하는 작은 불순종에서도 저를 정결하게 하옵소서. 당신의 영광스러운 임재 안에 합당하게 될 때까지 끊임없이 저를 정련하소서.
당신이 저를 데리러 오실 때, 당신처럼 되기를 끊임없이 추구하는 제 모습을 발견하게 하소서. 저를 점진적으로 거룩하게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 도 문 3
주 예수님, 저는 당신의 영광스러운 재림을 끊임없이 기대하며 살아갑니다. 준비되지 않았던 어리석은 처녀들처럼 불시에 휩쓸리고 싶지 않습니다.
제 마음을 항상 깨어 있게 하시고, 항상 경계하게 하시고, 항상 기다리게 하소서. 성령이시여, 당신의 임재를 향한 채울 수 없는 갈증을 제 안에 일깨워 주소서. 미지근하거나 안일한 그리스도인의 삶에 결코 만족하지 않게 하소서. 마치 당신이 오늘 돌아오시는 것처럼 매일을 살게 하소서. 제 등잔불을 항상 켜두고, 제 기름을 항상 채워 주소서.
주님, 저는 주인이 도착했을 때 깨어 준비하고 일하는 충실한 종처럼 되고 싶습니다. 제가 영적으로 잠들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이 세상의 것들에 정신이 팔려 당신이 돌아오신다는 사실을 잊지않도록 해 주십시오. 제 안에 영원한 것들을 향한 거룩한 간절함을 일깨워 주십시오. 영원한 관점을 가지고 살아가게 해 주십시오. 이 세상은 덧없지만 영원은 영원함을 항상 기억하게 해 주십시오.
구름 속에 나타나실 때, 제가 기도하고, 섬기고, 복음을 전하고, 거룩하게 사는 모습을 보게 되기를 바랍니다.
마라나타,
주 예수님, 오소서. 저는 준비되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광 가운데 다시 오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주님께서 독일의 어린아이에게 가르쳐 준 기도문이라고 합니다. 마지막때에 꼭 필요한...

1 month ago (edited) | [YT] | 17

주님과함께

메리크리스마스!!!

언제 보고 들어도 은혜로운 천국간증을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1. 세네카 소디의 내가 가본 천국
세네카 쏘디는 유태인으로, 스칸디나비아에서 살다가 주님의 허락하심으로 천국으로 이끌려 올라가 천국 생활을 체험하고, 주님의 명령으로 그 내용을 책으로 기록하였습니다. 이토록 은혜로운 천국간증을 번역하시고 출판하신 분께, 또는 여러모로 널리 알리셨던 많은 분들의 헌신은 하나님께서 아시기에 갚아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런 귀한 간증들은 후세에까지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록해 두고자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사실 제가 무엇을 해야 할까 고민하면서 주님께 아뢰던 중,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없게 된 간증들을 동영상으로 만들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또한 주님께서 주신 마음의 소원이 아닐까 하여...

"너희 안에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에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빌 2:13-14)

이 말씀이 저에게는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요.

그동안 제 삶을 뒤돌아보면, 힘든 일이거나 어려운 일이었을지라도 마음의 소원이 되었을 때는, 힘든 줄도 모르고 즐기면서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천국이나 지옥 간증을 보시는 분들게 당부합니다.
저의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천국방문기나 천국과 지옥을 보고 왔다는 분들의 간증, 또는 영안을 열어서 보게 해 주셨다는 간증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함에도 함부로 판단하거나 비판할 수 없는 것이 분명 어느 누군가에게는 지금도 여전히 보여주시고 전하시기를 원하실 거 같습니다.

한때 저는 예수님의 제자들이나 그 당시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사람들의 생활을 보면서 어떻게 자신들의 전 재산을 다 바치면서까지 헌신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묵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깨닫게 된 것이 그 당시 그들은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승천하시는 것을 직접 목격한 세대들이며, 너희가 본 그대로 다시 오신다는 약속의 말씀이 있었기에, 분명 자신들의 세대에 다시 오실 것을 확신했기에, 오늘 오실까 내일 오실까 기대하면서 늘 경건한 삶을 살았을 것입니다. 그들의 소망은 주님께서 다시 오시면 곧 이 세상을 떠날 것임을 알았기 에 그렇게 할 수 있는 힘과 용기가 있었지 않나 하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물론 그러함에도 그러한 신앙과 헌신은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니고 실천하기에도 매우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이 또한 마음의 소원이 되어야 가능하겠지요.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에게는 성경이라는 말씀도 주셨지만, 주님께서는 당신의 자녀들이 이 땅에 사는 동안, 천국에 소망을 두길 원하셨기에, 합당한 그릇들을 선택하셔서 그들에게 영안을 열어 보여주시고, 곧 오신다는 약속을 주시는 게 아닌가 합니다.
저도 예전에 배우자와 함께 산행을 하거나 어떤 정해진 목적지를 향해 갈 때,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어 얼마나 더 가야하느냐 물어보면 조금만 더 가면 된다고 말해 주었기에, 그러나 가다 보면 그 길이 말처럼 결코 짧은 길이 아니었음에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을 위로삼아 참고 갔던 경험들이 적지 않습니다.

앞으로 이 간증 외에 하나 더 올리라는 마음을 주시면 이 영상 또한 제작하여 올릴 것입니다.
벌써 십 여년이나 지난 간증입니다. 이 간증은 어느 형제님의 모친의 영안을 열어 보여주셨던 간증이었습니다. 연세가 있으셨기에 그 아들인 형제께서 대신 전하신 간증이었습니다.

그 당시 첫 번째 편의 간증을 들었던 분들께서는 정말 많은 감동과 은혜 받았다는 의견들이 많이 있었으나 두 번째 간증을 통해서는 오히려 많은 핍박으로 인하여 결국 그 형제님께서 마음의 상처를 받으셔서 모든 간증을 내려달라고 했었던 간증입니다. 그러므로 그 형제님의 실명은 밝히지 않겠으나 주님의 허락하심이 있다면 듣거나 보시는 분들께서는 비판하지 마시고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 형제님의 간증 녹취록을 보관하고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1 year ago (edited) | [YT] | 5

주님과함께

할렐루야~~
제 채널을 변함없이 방문해 주시고 열심히 주님의 말씀을 영의 양식으로 삼으시는 분들께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도 더웠음에도 모든 자연들은 또 주님께서 주시는 대로 순응하는 모습들을 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 심었던 땅콩도 역시 많은 열매들을 맺음에 그저 탄복할 따름입니다.

한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많은 열매를 맺게 하시는 주님의 창조하심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답니다.
이처럼 주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다보면 우리의 영도 날마다 자라고 자라 큰 열매를 맺으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2 years ago | [YT] | 46

주님과함께

늘~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빠른성경통독 동영상을 2013년도에 완성하였으니 어~언 10년이 다 되어갑니다.
처음에는 지인들에게만 선물하다가 유튜브에 올린건 2019년도부터였네요.

사실 제가 이 동영상을 만든 계기는 저도 항상 성경을 1독이상 하고는 싶었지만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그랬기에 오디오 성경을 들으면서 성경책을 보면서 통독하니 그나마 몇독을 할수 있었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지혜를 주셨기에 한번 만들어봤던것인데 많이 구독해 주시고 방문해 주시니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물론 아직도 구독을 안누르신 분들이 퍼센테이지가 50% 이상은 되지만...

이제 또 앞으로 1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새로운 동영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보고자 실행중에 있습니다.
이 영상 또한 많이 사랑해 주시고, 좀 더 젊으신 분들의 성우분들(??)을 섭외하여 해 보고 있습니다.
물론 제작하면서 또 말씀을 몇번씩 듣다보면 말씀의 뜻을 깨닫게 하시는 부분들을 경험하곤 합니다.
어떤 분들은 성경통독은 별 의미가 없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는 하지만, 저의 생각은 일단은 영의 말씀을 많이 먹어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순간순간 때에 따라서 주시는 말씀을 깨닫게 됩니다.
아버지 말씀에도 새김질을 하는 동물을 먹으라 하셨으니 말씀을 늘 되새기다 보면 은혜가 됩니다.
이 말씀이 주님과의 소통의 언어라고 생각합니다. 들은 말씀이 없으면 어찌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적다 보니 길어졌네요.
앞으로도 많은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3 years ago | [YT] | 147

주님과함께

변함없이 채널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정이 있어 부득이하게 빠른성경 통독을 비공개로 하였습니다.
빠른 시일내로 다시 공개할 예정이오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years ago (edited) | [YT] | 39

주님과함께

저의 채널을 방문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광고없이 운영을 하였으나 유튜브 플랫폼을 사용하면서 계속 무료로 하는 것도 유튜브 측에 양심상 거리낌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재생처음과 마지막 부분에 광고를 넣도록 하였습니다.

제 채널의 구독자수를 비교해 보니 비구독자수가 60%대 정도이고 구독자수의 비율의 30%대입니다.
구독도 많이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멤버쉽으로 회원에게만 공개하는 것도 고려해 보았으나 그러면 개인당 부담도 발생하겠기에 광고쪽으로 선회하였습니다.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계속하여 많이많이 방문하셔서 주님의 말씀을 깨닫는 시간들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years ago | [YT] | 55

주님과함께

어느 덧 가을입니다.

제 채널을 변함없이 늘 찾아주시는 믿음의 지체님들께 한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구독도 꾹 눌러주시고 말씀의 양식을 많이많이 드셔서 주님과 늘 동행하는 삶을 누리시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3 years ago | [YT] | 41

주님과함께

''의' 발음 - 의? 에? 이? 완벽 정리

녹음(새번역)을 하다보면 ‘의’ 발음이 어렵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어느 글자의 뒤에서는 ‘의’로 발음하는 게 더 편하고, 어느 글자 뒤에서는 ‘에’로 발음하는 게 더 편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다녔던 초등학교에서 ‘에’로 발음할 수도 있다고 배웠던 터라.

들으시는 분들이 발음이 틀렸다고 ‘시험들으실까봐’ 검색해 보니 어느 분의 블로그에 자세하게 정리해 놓은 것이 있어서 주소 링크하오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읽어보심도 좋을 듯 하여 공유합니다.


bookndebate.tistory.com/324

4 years ago (edited) | [YT] | 10

주님과함께

혹시 말씀을 더 빠르게 듣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유튜브 동영상을 선택하시고 보시면 오른쪽 위에 : 와 같은 게 보이실 것입니다.
: 을 눌러보시면 재생속도가 보이실 것입니다.
각자 들으시고 소화하실수 있는 속도로 선택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사양에 따라 안되는 것도 있는듯 하구요.

많은 은혜 받으시기를...

4 years ago | [YT] | 31

주님과함께

저의 주님과함께 채널을 방문해 주시고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득이하게 동영상의 댓글은 '사용하지 않음'으로 처리해 놓았습니다.

제 채널은 말씀통독이 주요 사항이므로 말씀통독에 집중하여 주시기를 바랄뿐입니다.

주님께서 보시기에 각자의 마음판에 말씀이 새겨지면 성령님께서 친히 각자의 눈높이에서 가르쳐 주시고 훈육하여 주시므로 말씀이 깨달아 지는 은혜를 경험하시리라 믿기 때문입니다.

은혜를 받으셨다면 지금도 살아계시고 역사해 주시는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리면 되오니 오해는 없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years ago | [YT]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