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두형
2019년 2020년은 저에게 뜻 깊은 해였던것 같습니다.행복 이라는 것은 그저 멀리 있는것이 아닌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뒤 늦게 깨닫게 되었네요.현재 부터 이 전 삶을 되 짚어 보니 10 년 이란 시간을 과거의 영광에 얽매여 현실에서 깨어 날수 없었던 나날 들이었습니다.군대에서 의병 전역을 하고 잘살고 행복했던 저희 집이 한순간에 무너지며 그 뒤로 생긴 공황 장애와 부정맥이제 발목을 잡으며, 인생의 앞 걸음을 방해 하곤 하였지만언제 부터인지 좋은 사람을 만나고 그런 것들이 아무것도 아니거 별거 아니게 되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사람이 인생에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바로 자신감과 자존감 이라고 생각됩니다.저도 어느덧 한 아이의 아버지, 또 한 여자의 남편이 되었습니다.2020년 한해 동안 울고 웃으며 지친 나날들을 전 세계 사람들이 보내고 있네요.조금 더 노력해서 좋은 결과가 생기고 앞으로 다가올 2021년은 모두가 행복하며 웃고 한 층 더 높은 삶의 질이 올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우리 모두 건강할고 평온한 삶이 될수 있도록 응원 하겠습니다.
4 years ago (edited) | [YT] | 1
머두형
2019년 2020년은 저에게 뜻 깊은 해였던것 같습니다.
행복 이라는 것은 그저 멀리 있는것이 아닌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뒤 늦게 깨닫게 되었네요.
현재 부터 이 전 삶을 되 짚어 보니 10 년 이란 시간을 과거의 영광에 얽매여 현실에서 깨어 날수 없었던 나날 들이었습니다.
군대에서 의병 전역을 하고 잘살고 행복했던 저희 집이 한순간에 무너지며 그 뒤로 생긴 공황 장애와 부정맥이
제 발목을 잡으며, 인생의 앞 걸음을 방해 하곤 하였지만
언제 부터인지 좋은 사람을 만나고 그런 것들이 아무것도 아니거 별거 아니게 되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사람이 인생에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바로 자신감과 자존감 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어느덧 한 아이의 아버지, 또 한 여자의 남편이 되었습니다.
2020년 한해 동안 울고 웃으며 지친 나날들을 전 세계 사람들이 보내고 있네요.
조금 더 노력해서 좋은 결과가 생기고 앞으로 다가올 2021년은 모두가 행복하며 웃고 한 층 더 높은 삶의 질이 올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우리 모두 건강할고 평온한 삶이 될수 있도록 응원 하겠습니다.
4 years ago (edited) | [Y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