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오? 아리에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때요. 저눈 소풍 다니기 좋은 계절이라 너무 행보케요. 그래도 구덕자 이모 삼춘들은 감기 안걸리게 따땃하게 입고 다니세오❤❤
안녕하세요 아리 집사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늘 아리 영상을 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그 사랑에 힘입어 지난번 아리 폰케이스 굿즈도 내고 멋진 경험을 많이 했어요 :)
그리고 나아가 굿즈 판매수익 전액에 사비를 더해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었어요. 제가 사료를 후원한 곳은 김포에 위치한 '아지네마을' 이에요. 80세가 넘은 소장님이 300두가 넘는 아이들을 돌보고 계시는 곳이랍니다. 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아리둥절 채널 구독자 일동으로 후원을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받은 사랑 나누는 아리네가 되도록 노력 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진은 순서대로 목욕 당한 콩자반/ 소풍 나간 호빗 / 안아달라 찡찡대는 10kg 코기)
아리둥절 Ari the Corgi
안냐세오? 아리에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때요. 저눈 소풍 다니기 좋은 계절이라 너무 행보케요.
그래도 구덕자 이모 삼춘들은 감기 안걸리게 따땃하게 입고 다니세오❤❤
안녕하세요 아리 집사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늘 아리 영상을 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그 사랑에 힘입어 지난번 아리 폰케이스 굿즈도 내고 멋진 경험을 많이 했어요 :)
그리고 나아가 굿즈 판매수익 전액에 사비를 더해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었어요.
제가 사료를 후원한 곳은 김포에 위치한 '아지네마을' 이에요.
80세가 넘은 소장님이 300두가 넘는 아이들을 돌보고 계시는 곳이랍니다.
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아리둥절 채널 구독자 일동으로 후원을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받은 사랑 나누는 아리네가 되도록 노력 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진은 순서대로
목욕 당한 콩자반/ 소풍 나간 호빗 / 안아달라 찡찡대는 10kg 코기)
4 years ago | [YT] | 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