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분 지금이라도 변호사 선임하시는 게 어떨까요? 재판은 기술이라 뭘 입증해야 하고 얼만큼 입증해야 하는지 모르시잖아요. 요새 변호사 많아서 빈 하늘의 별님이랑 같이 선임하시면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민사와 형사는 다르고, 그러다 만약 패소하시면 원고(mj)의 변호사 선임료, 인지대 같은 재판 비용도 내셔야 합니다. 반대로 승소하시면 빌리헐드님의 변호사 선임료를 mj측에 청구하시면 됩니다.(전액은 아니고 선임료의 일부예요.) 만약 1심에서 패소하신 뒤 2심에서 변호사 선임하시면 그 때 선임료는 더 비싸집니다. 호미로 막을 거 가래로 막는 일이 생길까 걱정됩니다.
4 years ago | 5
빌리헐트Billy Hult
소송에 대해 후원해주신분들입니다.
HY K님 3만원,닉네임을 밝히지않고 정의구현이라고만 하신 익명의 네티즌분이 5만원,안서영님 만원 ,서미경님 만원,이은지님 만원 후원 감사합니다.(새로운 후원이 들어오면 계속 업데이트 합니다.)영상 아래에다 임시 공개했었는데 커뮤니티에도 올립니다. 후원받은 금액은 usb 1개만 주문했다가 mj법무 대리인에게도 보내야한다는 걸 깜밖하고 추가 주문해서 배송비가 더 들었네요. 이번에 usb가 하나 또 필요할듯하여 추가 주문하려고 생각중입니다.지금까지 9870원(그외 문서 인쇄 600원)을 썼습니다.
후원금 아껴쓰려고 차는 타지않고 걷거나 자전거만 이용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빈하늘의별님이 소송에 대해 물어보셔서 몇가지 간단한것만 알려드렸습니다.
명예훼손 고소에 대해서는 잘 알고있지만 저 또한 민사는 한번도 한적이 없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별님도 변호사 선임없이 혼자 싸우기로 하셨습니다.
4 years ago (edited) | [YT] |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