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영의 Voice Plus+
우리 보플리 여러분~ 😊 풍성하고 행복하게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도 추석연휴에 마음껏 쉬면서 뒹굴뒹굴하느라고 책 영상 대신에 노래 클립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하하.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너그러이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어요!제가 지난번에 7월까지 읽은 책들 공유했었죠~9월은 아직 안지났으니까- 8월에는 어떤 책을 읽었는지 저의 개인적인 살짝(!)평과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히힛 보플리 여러분들께서도 마음에 두고 계신 책이 있으시면 눈여겨보셨다가 다음 책목록에 끼워두시길요~ :)[[ 8월에 읽은 책 돌아보기]] 약 20권 정도? 달러구트 꿈 백화점 1, 2 (2권 읽음) : 베스트셀러로 승승장구하길래 읽었는데, 꽤 즐거웠어요. 우리나라의 환상문학의 가능성을 엿보았으나, 이런 환상문학속에도 자본주의 키즈의 정신이 녹아있는 건 아쉽긴 했지만요. 그래도 아이방에 살포시 놔두었습니다. 어느날 죽음이 만나자고 했다 (읽음) : 보플에 소개했었죠. 이 책은 요즘 아프가니스탄이나 코로나 상황과 맞물려 읽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내 마음을 나도 모를 때 (읽음) : 이 책도 보플에 소개한 책이죠. 양브로의 특급처방! 책은 주제별로 뭉뚱그려서 쓴 감이 있는데요, 특정 주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양브로의 유튜브를 훑어보시는 편을 추천. 의심의 철학 (읽음) : 철학자들의 계보를 정리하며 읽을만함. (밀리 오디오북 제출)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 (읽음) : 이제는 새롭지 않은 주제이지만, 여전히 읽어야 할 사람들이 많겠죠? (밀리 오디오북 제출) 클래식은 처음이라 (읽음) : 제가 요즘 클래식 채널들을 주로 보고 있어서 책도 한 권 읽어봤어요. 입문서로 추천. (밀리 오디오북 제출) 야망있는 여자들의 사교클럽 (읽음) : 은유 작가님의 인터뷰가 있어서 읽었어요. 야망에 대한 정의가 조금 다른 책. (밀리 오디오북 제출) 아무튼 술집 (읽음) : 아무튼 술! 에 이어 이런 강자의 등장이라니! 대박. 술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저는 120% 공감! ㅋㅋ 달리기는 제가 하루키보다 낫습니다 (읽음): 한 때 달리기를 했던(?!) 사람으로서 달리기 책은 늘 즐겁습니다. 여행과 달리기를 접목해 더욱 즐거운 책.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읽음) : 지난 일이지만 가슴 졸이며 읽었습니다. 김민식 피디님이 더 좋아졌습니다. 리얼 제주 (띄엄띄엄 읽는 중) : 제주 여행 가고 싶을 때마다 펼쳐봅니다. 정말 잘만든 가이드북. 쟁여두셔도 좋은 책. ^^b 미술관에 간 해부학자 (반쯤 읽음) : 해부학자의 시선으로 들여다보는 그림의 재미! 강추! 유병재의 말장난 (읽음) : 유병재님의 감성 + 말빨 = 울컥 + 빵터짐 송일준 피디 제주도 한 달 살기 (반쯤 읽음) : 순위권에 훅 치고 올라오길래 들여다봄. 다른 제주에세이들과 차별점이 그리 큰지 모르겠는.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읽음) : 제목에 홀려서 읽었으나. 제목이 다한 책. 지식인의 옷장 (읽음) : 패션과 인문학을 어떻게 이어주나 궁금해서 읽었는데 그냥저냥 다 아는 내용.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읽다 말음)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 (대충 읽음) 불안해서 오늘도 버렸습니다 (대충 읽음) 생각나는 건 이정도이고요, 짬짬히 들여다보는 가이드북이나 신화 관련된 책들도 있고, 잡지도 종종 들여다봅니다. 객석 9월호에 빠리의 에뚜왈이 된 박세은 발레리나가 특집으로 나와 너무 행복했어요. 곧 9월의 책목록을 공유하러 올게요. 😊 연휴 끝난 주말에 몸과 마음 잘 다독이시고요~ 매일매일 성장하는 날들 되시길 바라요. 힘내서 다음 주를 맞이해요 우리! 😊
3 years ago (edited) | [YT] | 3
배나영의 Voice Plus+
우리 보플리 여러분~ 😊
풍성하고 행복하게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도 추석연휴에 마음껏 쉬면서 뒹굴뒹굴하느라고
책 영상 대신에 노래 클립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하하.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너그러이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제가 지난번에 7월까지 읽은 책들 공유했었죠~
9월은 아직 안지났으니까- 8월에는 어떤 책을 읽었는지
저의 개인적인 살짝(!)평과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히힛
보플리 여러분들께서도 마음에 두고 계신 책이 있으시면
눈여겨보셨다가 다음 책목록에 끼워두시길요~ :)
[[ 8월에 읽은 책 돌아보기]] 약 20권 정도?
달러구트 꿈 백화점 1, 2 (2권 읽음)
: 베스트셀러로 승승장구하길래 읽었는데, 꽤 즐거웠어요.
우리나라의 환상문학의 가능성을 엿보았으나, 이런 환상문학속에도 자본주의 키즈의 정신이 녹아있는 건 아쉽긴 했지만요. 그래도 아이방에 살포시 놔두었습니다.
어느날 죽음이 만나자고 했다 (읽음)
: 보플에 소개했었죠. 이 책은 요즘 아프가니스탄이나 코로나 상황과 맞물려 읽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내 마음을 나도 모를 때 (읽음)
: 이 책도 보플에 소개한 책이죠. 양브로의 특급처방!
책은 주제별로 뭉뚱그려서 쓴 감이 있는데요, 특정 주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양브로의 유튜브를 훑어보시는 편을 추천.
의심의 철학 (읽음)
: 철학자들의 계보를 정리하며 읽을만함. (밀리 오디오북 제출)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 (읽음)
: 이제는 새롭지 않은 주제이지만, 여전히 읽어야 할 사람들이 많겠죠? (밀리 오디오북 제출)
클래식은 처음이라 (읽음)
: 제가 요즘 클래식 채널들을 주로 보고 있어서 책도 한 권 읽어봤어요. 입문서로 추천. (밀리 오디오북 제출)
야망있는 여자들의 사교클럽 (읽음)
: 은유 작가님의 인터뷰가 있어서 읽었어요. 야망에 대한 정의가 조금 다른 책. (밀리 오디오북 제출)
아무튼 술집 (읽음)
: 아무튼 술! 에 이어 이런 강자의 등장이라니! 대박. 술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저는 120% 공감! ㅋㅋ
달리기는 제가 하루키보다 낫습니다 (읽음)
: 한 때 달리기를 했던(?!) 사람으로서 달리기 책은 늘 즐겁습니다. 여행과 달리기를 접목해 더욱 즐거운 책.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읽음)
: 지난 일이지만 가슴 졸이며 읽었습니다. 김민식 피디님이 더 좋아졌습니다.
리얼 제주 (띄엄띄엄 읽는 중)
: 제주 여행 가고 싶을 때마다 펼쳐봅니다. 정말 잘만든 가이드북. 쟁여두셔도 좋은 책. ^^b
미술관에 간 해부학자 (반쯤 읽음) : 해부학자의 시선으로 들여다보는 그림의 재미! 강추!
유병재의 말장난 (읽음) : 유병재님의 감성 + 말빨 = 울컥 + 빵터짐
송일준 피디 제주도 한 달 살기 (반쯤 읽음)
: 순위권에 훅 치고 올라오길래 들여다봄. 다른 제주에세이들과 차별점이 그리 큰지 모르겠는.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읽음) : 제목에 홀려서 읽었으나. 제목이 다한 책.
지식인의 옷장 (읽음) : 패션과 인문학을 어떻게 이어주나 궁금해서 읽었는데 그냥저냥 다 아는 내용.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읽다 말음)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 (대충 읽음)
불안해서 오늘도 버렸습니다 (대충 읽음)
생각나는 건 이정도이고요,
짬짬히 들여다보는 가이드북이나 신화 관련된 책들도 있고,
잡지도 종종 들여다봅니다.
객석 9월호에 빠리의 에뚜왈이 된 박세은 발레리나가 특집으로 나와 너무 행복했어요.
곧 9월의 책목록을 공유하러 올게요. 😊
연휴 끝난 주말에 몸과 마음 잘 다독이시고요~
매일매일 성장하는 날들 되시길 바라요.
힘내서 다음 주를 맞이해요 우리! 😊
3 years ago (edited) | [Y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