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스토리 cat story

오랜만에 게시글 올립니다.

루이 소식 많이 기다리신다는 이야기 봤습니다.

제가 요즘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올릴 시간적, 심적, 신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가끔 짧동이라도 올리려고 했으나 그마저도 못하고 있네요;;;

오늘 이렇게 글을 올리는 거는 많은 고민 끝에 안 좋은 소식이지만 그래도 이건 알려드리는게 맞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우리 루이가 안타깝게도 지난주에 급격하게 컨디션이 안좋더니 이번주에 복막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다시피 약 1년전 형제묘 오즈가 습식 복막염으로 떠났던지라 그만큼 루이는 복막염이 발병하지 않도록 면역력, 스트레스 등 관리를 한다고 했으나 이런 일이 발생하고 말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있으나 차후에 말씀드릴 기회가 또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루이는 이번주 초부터 병원에 입원해서 치료를 시작했고, 오늘로 3일째 신약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다행히 이른 시간에 발견을 해서 안구증상, 신경증상 같은 심각한 상태는 없는 상태에서 치료가 시작돼서 조금은 더 희망적이라 생각합니다.

약간씩 기력을 회복해가고 있는 상태이고 염증수치랑 흉수, 체온, 호흡등이 좋아지고 있어서 일요일쯤 퇴원해서 집에서 신약치료 이어나갈 수 있으리라 수의사 선생님께서 조심스레 진단을 하시네요!!!

많은 분들이 루이를 좋아해주셨기에 알리는게 도리라 생각해서 글을 남겼습니다. 부디 루이 복막염 이겨내기를 죄송하지만 같이 좀 바래주세요!!!

기회가되면 이렇게 게시글이나 짧동으로라도 루이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루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예전의 캣스토리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잘 못찾아뵈어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참고로 이미지에 구토 쓰여 있는데 구토는 한 적 없어요.. 병원에서 잘못 적었어요…

4 years ago | [Y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