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통령님.. 지금은 코로나방역의 방법을 바꾸어야 될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코로나 방역을 직장인 출근시간대 별로 집중해서 검사를 하는 것이 어떤가 생각해 봅니다. 대도시로의 확산이 심화되고 있기에.. 지금 직장인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이 제일 문제입니다. 나도 모르고 출근하는 것과 나도 모르게 다양한 곳에 전파를 하니까요 일반인도 여기에 똑같이 노출되고 식당과 다양한 곳에서 코로나 전염이 되니까요. 꼭! 코로나 대책을 선언하시고 직장인들 출근이 많은 지역별, 기업별, 수도권별, 지하철역별, 출근시간을 2시간 단위로 시간조정을 하시는 것은 어떤가 생각해봅니다. 기업이나 회사에서 또 건물들에 출근데이타를 알수있기에 2시간단위로 출근시간을 늦추어서 코로나 검진을 하고 검진받은 사람들은 점심시간과 오후시간대까지 방역수칙 철저히지키게 만들고 퇴근전 확인과 함께 개인통보로 집에 자가격리로 전환하게 만들어 코로나 확진자를 잡으면 어떨까 생합니다. 지금은 공격적인 방법으로 국민의 참여를 만들어서 스스로 전파를 안하게 만드는게 맞다고 봅니다 또, 방심을 틈타서 야간시간에 소주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유흥업소 밀집지역 반경 50m~100m 근방에 야간 코로나 진단검사 장소를 만들어서 진단을 받고 귀가를 할수있게 만들어서 귀가후 또다른 전파가 안되게 만드는데 집중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것은 경찰과 군부대가 합동해서 해야된다고 봅니다. 국민들에게 코로나 진단 꼭 받고 집으로 귀가를 하시라고 홍보성 광고도 해야되겠구요. 낮과 밤 출근시간 변경 검사가 병행되어안 되는게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더나은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라며.. 문대통령님 응원합니다.
4 years ago | 0
Hii sir/madam Can you please help me How to get contact details of government. I send more emails and letters. I didn't get any reply. I hope you will send a reply.
3 years ago | 0
문재인정부 청와대
평택항 컨테이너 사망사고 관련 국민청원 2건에 답변드립니다.
국민청원에는 평택항 컨테이너 사망사고 관련 국민청원 2건이 올라왔습니다. 17만명과 9만명의 동의로 마감됐으나, 국가시설에서 일어난 청년노동자의 안타까운 사고이기에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답변자는 박화진 고용노동부 차관, 엄기두 해양수산부 차관입니다.
4 years ago | [YT] |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