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섬유근 환잡니다..이 고통을 겪어보지 않았으면 함부로 단정지어 말하는게 아닙니다..저런 배려없는 글들.. 안타깝네요.. 누구나 올 수 있는 병입니다.. 본인이 앓고도 그런말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남의 고통을 본인의 사고로 단정 짓지 마세요.. 션님은 그저 평정심으로 긍정적인 사고를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5 years ago (edited)
| 4
코스프레 ㅋ... 진짜ㅜ어이가 없네요 뇌 필터 거치고 나온 글 맞나요? 악마도 저 사람 보고 울고 가겠어요ㅋㅋㅋ 오지랖 부리지말고 본인 앞가림이나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제발 뇌 밖으로 생각 꺼낼 땐 필터 좀 여~러~번 거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연님 저런 글들 무시하는게 맘대로 되지않고 쉽지 않지만 ㅠㅠㅠ휴ㅠ정말 좋은 것만 보여드리고 싶은데,, 가뜩이나 스트레스에 취약한 병에 후ㅜ,, 정말 저런 인간들 환멸나네요
5 years ago (edited)
| 2
저건 그냥 무개념에 도덕도 배우지 못한사람이 저래 지껄이는거 같네요.. 시연님 지금 가지고 계신 병으로도 많이 힘드실텐데 저런 악플러가 있다니.. 저사람은 사람도 아닙니다.. 자기가 병을 가져본것도 아니고 시연님은 그저 밝게 살고자 하시는건데, 그리고 어떻게 스스로가 통증을 만드나요 각종 질병이나 바이러스가 만들어내는 통증을 그 통증에대한 스트레스인걸, 다른것에대한 스트레스인걸, 저사람은 그걸 구별도 못하면서 쓰는것같아요.. 저런사람들 때문에 마음아파하시지 마시고 시연님의 행복한 하루, 행복한 생활, 행복한 인생 잘 살아가시면 되는거에요! +아 그리고 저분 프로필 눌러서 오른쪽 위에 점 3개 있는데 그거 눌러서 차단하기 누르시면 저분 시연님 영상에 댓글 못달아요!!
5 years ago
| 2
션이로그님! 션이님은 션이님생각만하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부디 션님 행복에만 집중해주세요 저런사람들을 션님인생에 절대 들이지마시길 바라요. 항상 잘보구있구요 항상 응원합니다❣️❣️ 제 댓글도 션이님이 가진 행복중에 하나가 될 수 있길 바랍
5 years ago
| 1
아픈걸 아프지 않다고 거짓말이라고 단정지어서 이야기할 수 있다니 참 할말이 없네요....본인이 정말 미친듯이 아팠을 때 주변사람이던 모르는 사람들이 저런식으로 단정지어서 이야기하면 본인이 아 그렇구나 하고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아닐거라고 생각해요 남의 아픔을 당연히 공감못하는게 사실이죠 내가 직접 겪어보지 않았으니까요 겪어보더라도 남과 내가 느끼는 통증정도도 달라서 공감을 할 수도 못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공감을 못한다고 해도 남에게 상처될 말은 안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치료만으로도 충분히 힘드실텐데 악플 때문에 맘고생을 더 하실것 같네요 힘드시겠지만 긍정적인 사고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5 years ago
| 1
션이님.. 제 채널에도 자기도 틱장애 앓고있는데 자기 증상은 제 말과 다르다며 주작이니 인기 끌라고 코스프레하니 하는 소리가 종종 달려요ㅜㅜ (틱있는코노 입니다,채널명이 바껴서ㅎ) 자기 경험이나 자기가 전해들은 거만 정답이고 자기 생각과 다르면 거짓인 줄 아는 꽉 막힌 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이런 악플은 실제로 질병을 앓고 그걸 소재로 채널 운영하는 유튜버의 숙명인 듯 해요ㅜㅜ 장문으로 쓰여서 더 상처셨겠네..ㅜ 강해지셔야합니다!! 션이님 채널이 커질 수록 앞으로도 이런 글은 많이 볼테고.. 점점 면역되실 겁니다! 저런 악플러보다 션이님을 신뢰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훨씬 더 많다는거 잊지마세용!
5 years ago (edited)
| 2
시연님 힘내세용! 저 섬유근육통 저병 걸려보신분아니면 직접 판단하지마세요 그리고 저 증상은 몸살온것처럼 매일 아프고 열나고 님들이 막말할수있는병아니고요 님들이 걸려보세요 그러면 저병이 얼마나 괴롭고 자신을 힘들게하는지,, 그리고 시연님이 영상으올리는이유는 다 아실터이고 그병을 널리 알리고 사실적인 내용을 가지고 판단하는거지 님들이 판단해서 남의 스트레스를 왜 주시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picc는 혈관 없는 분들을 위해 주사를 편하게 놓고 간호사와 환자의 편의를 위한것이고 저거는 안때는 경우도 있구요 님들이 판단할께 아니라구요 그렇게 뭐라할고 판단할꺼면 판사하세요 진짜 좀 스트레스좀 주시 마세요 얼마나 괴롭겠어요
5 years ago
| 3
앗 저 댓글들 봤었어요 그런데 내가 뭐라고하기엔 내가 시연님처럼 아픈것도아니고 물론 저나름대로 지병이나 아프기도하지만 내가 당사자가아니기에 내마음대로 얘기할수 없었기에 화가나지만 그저 참을수밖에 없었어요....정말 저런사람들 보면 화가납니다. 자기도사람이고 시연님도 다른분들도 다 같은사람인데왜그러는건지.... 항상 응원하고있어요!!그리고 저는 라이브는 제취향이아니라그런지 브이로그만보게되네요ㅠㅠ 브이로그자주자주올려주세요!!
5 years ago
| 1
그런 사람들은 진짜 무개념이라서 그래요ㅠㅠ 언니 상처받지 말아요ㅠㅠㅠㅠ언나가 힘들면 저두 맘아파요ㅠㅠ 그러니까 이런 이상한놈들 말 듣지말고 너무 맘에 담아두자 말어요ㅠㅠ
5 years ago
| 2
항상응원합니다! 근데 picc는 퇴원해도 안빼는 경우 있구요 ㅋㅋ 그거는 혈관 없는 분들을 위해서 만든건데 뭐하는건지 모르겠네
5 years ago
| 1
션이님 저런말을 그냥 무시하셔요 신경쓰면지는거에요 ㅋㅋㅋㅋ 저도 악플로 다리하나없는게뭐?어때서 이러는데 그냥 무시하고 답조차안합니다 ㅋㅋ 저런거에반응해주면 더날뛰어요 힘내요~~
5 years ago
| 1
션님 인기 유튜버 맞나봐요! 저런 사람들이 굳이 찾아오ㅏ서 아주 정성스럽게 길게 남겨쥬시네; 그냥 읽지도말고 넵! 이르케 댓글달아버려요😒
5 years ago
| 1
할말을 잃게하는 사람들이네요,,, 저런분들은 극소수니 좋은글만 보고 쾌차하시면 좋겠습니다 항상응원하고 있어요!!
5 years ago
| 1
와 진짜 저런 사람은 ..... 제가 의학을 좋아해서 공부하다가 션님 브이로그 발견하고 섬유근육통에 대해 논문을 찾아봤는데 ...... 정말 힘든 병이에요
5 years ago
| 1
직접격어보면그런소리안나옵니다 5살아이도이고통속에버티구있는데 이런글볼때마다화기치밀어오릅니다 치료비때문에글쓴다동영상올린다 하ㅜㅜ정말이지그러지맙시다 치료하는모습을보여주구같이이겨내자는의미인데왜그러는건지정말모르겠네요 힘내요 같이이겨내요!!^^ 션이님응원하는사람많아요 긍정에힘잊지마요
5 years ago
| 1
나쁜일이 있쓰셨네요 저 인별도 엄마가 삭제하고 여기도 몰래 와용ㅠ 샐리동새모해민수타님 꿀잼 라방 놈놈 보고시퍼용 건강들은 하세요? 궁금해용 태원해서 라방 켜주세용😍
5 years ago
| 1
Syeon log
차마 입에는 담지못할 그런말들이 할 말을 잃게합니다.
모두 아픈사람인데 제발 상처주지맙시다.
사람간의 대화 속엔 지켜야할 예의가 있습니다.
이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모두 다 저를 좋게 평가할 순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게 응원도 해주고 관심도 가져주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저를 알지도 못하거나, 안좋은 시선으로 보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는걸 압니다.
저를 어찌 평가하냐는 개개인의 자유이기에 제가 그 부분은 말하지 않습니다.
다만. 예의없는 발언과 비판하는 등의 말로써 상처를 주는 일은 정말 잘못된 일임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아픈사람 코스프레 하는것으로 보이신다. 그리곤 이유가 치료비 없단 사람이 밥먹듯 입원생활을 하고, 암환자도 중증환자도 아닌데 picc가지고 있는거요?
제 개인적인 투병과정을 본인의 시선대로 해석하시고.. 제가 아픈사람 코스프레 하는걸루 보이신다니.. 제가 묻고싶네요. 제가 언제 치료비가 없다 했으며, 언제 입원생활을 밥먹듯했고, 암환우분이시거나 중증환우분아니라면 picc 시술을 받으면 안되는지요. 이것이야말로 정확한 정보전달이 아닌 잘못된 정보전달이 논란을 일으킬 수 있는 말들아닐까요?
약이든 주사든 개개인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도 있는겁니다. 왜 굳이 왈가왈부하시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투병과정입니다. 개인적인 부분의 선은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남을 악의적으로 비난하고 비판하는건 잘못된 행동입니다.
주사 중독자, 약쟁이라는 말을 듣고 기분 좋으실분이 있을까요?
섬유근육통도 가지고계신 환우분이시라면서.. 주사 중독자, 약쟁이와 같은 단어가 환우분들에겐 얼마나 상처되는 말인지는 모르시나요? 정말 큰 상처를 주셨습니다.
희귀난치질환이신분들과 암환자분들도 그렇게 안산다구요..? 앞에서도 암환자와 중증환자라는 언급으로 신경쓰였는데,, 말씀 함부로 하시는거 아닙니다.
어떤 병이냐를 떠나 모두 아프신 환우분들인데 "누구는 이렇게 살고,, 누구는 이렇게 안산다" 등의 말로 환우분들끼리 비교하고, 환우분을 비판하는것이 바람직한일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저에 대해 불만이 있으시고, 저에 대해 비판이 하고싶으시다면 저한테 직접 말씀하세요. 제 영상에 직접 말씀하세요.
제가 오늘 댓글 속에서 봤던 저를 두고 사용하신 말도 안되는 키워드들.. 할말을 잃게합니다.
내가 소중한만큼 상대방도 소중합니다.
내가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힘들 수 있는만큼 상대방도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힘들 수 있습니다.
말씀하시기전에.. 댓글 다시기전에 필터링 한번 부탁드립니다.
사진 확대보기👇🏻
www.instagram.com/p/B_xCaf5Fx_2/?igshid=13a2tikeia…
5 years ago | [YT]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