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로리아

규로리아는 찬양을 통해서 누구든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누리도록 돕는 것이 내게 허락하신 방법이라 생각한 것에서 출발했습니다. 어설프고 부족하지만, 나름의 방법들로 노력하며 주어진 시간을 걷다 보니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게 됐네요. 수많은 상황들에 고민도 타협도 결단도 있었지만, 지금 머물고 있는 이 자리와 모습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직장과 사역과 찬양. 버거울 수 있는 행보에 주님의 은혜와 도우심이 있었음을, 동역의 사람들을 곁에 두셨음을 감사로 고백합니다. 항상 사랑으로 옆을 지켜주는 그래서연, 따뜻한 마음으로 힘을 주는 아름, 듬직하게 기쁨을 만드는 거늬. 모두가 소중합니다. 그리고 함께 찬양해준 연성, 현아, 민아, 켈리 고맙습니다. 삶의 모습에서 찬양의 향기가 더욱 드러나기를 기도합니다 ^ ^

무엇보다 찬양에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이 계시기에 이 사명을 굳건히 감당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커뮤니티에 글도 써보구요 : ) 좀 더 기쁘게 즐겁게 주님께 영광이 되도록 찬양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규로리아와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앞으로 다가올 날들도 주님의 은혜 안에 늘 행복하기를 소망하고, 더욱 건강하고 주님께 칭찬 받는 삶을 만들어 가시기를 응원합니다 : )

2 years ago | [YT]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