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엔모

안녕하세요 내엔모입니다.
추석 연휴인데 잘 쉬고 계신가요.
제가 이 계정을 작년 10월에 만들었는데 어느덧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제 채널을 구독해 주신 분들도 1200명이 넘고 조회수가 이백만이 넘는 영상도 생겼네요.

처음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작년 엔씨 야구를 보면서 재밌거나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모아볼까 하는 목적으로 가볍게 생각나는 짧은 영상들을 한두개 올렸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1초 만에 지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엔씨 모멘트 줄여서 내엔모. (지금은 영 별로라 바꿀까 하기도 하는데 막상 생각나는 이름은 없어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영상만 짧게 올리고 편집을 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어느덧 자막을 넣고 영상을 합치고 있네요.
있을 줄 알았던 김주원 선수의 홈런 모음도 없어 제가 만들고 수비 모음도 없어 제가 만들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영상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편집 전혀 할 줄 모르고 미적감각이 하나도 없는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센스가 좋거나 유머에 재능이 있는 편은 더더욱 아닙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아마 영상 질이 더 좋아지진 않을 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많이 헤매고 있는 중이라 더...그래요.
그래서 제 영상을 인스타에서 봤을 때 너무 놀라서 소리 질렀습니다. 퍼가지 말아주세요. 올려도 제가 올릴게요. 너무 민망해서 그럽니다.
결론은 많이 어색한 영상들이지만 저와 같이 엔씨 다이노스 좋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정규 시즌은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았네요. 엔씨가 몇 위로 22시즌을 마무리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끝날 때까지 계속 엔씨 다이노스의 야구를 믿고 응원하겠지요.
결과가 어떻든 결국 제가 좋아하는 건 엔씨 다이노스가 하는 야구니까요.
엔씨 다이노스 선수들 코치님 감독님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후회 없이 22시즌 마무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엔씨 다이노스도 추석 선물로 소소하게 이번주 6연승만 해주기를 바라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3 years ago (edited) | [YT] |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