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로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지만, 여전히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전과 관련해 몇가지 공지해드리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물 챙겨오세요. -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제일 더운 오후 2시부터 찬송가부르기를 하기 때문에 탈진이나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수시로 물을 드시기 바랍니다. - 미처 못갖고 오신 분들은 본부에 물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목이 마르실 경우 오셔서 달라고 하세요. 2. 식사를 꼭 하고 오세요. - 걷고 서있고 부르는 것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 식사를 거르실 경우 갑자기 당이 떨어져 쓰러지실 수 있습니다. 꼭 식사하고 오시거나 당을 보충할 수 있는 간식 챙겨오세요. 3. 발이 편한 신발, 짐은 가볍게 하세요. - 날씨가 더 울때는 작은 짐도 거추장스럽습니다. 신발과 짐은 편하게 하셔야 좋습니다. 4. 연로하시거나 심신이 허약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찬송가 부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직 날이 습하고 더워 30분 서있는 것이 힘드실 수 있어요. 지금은 유튜브로 생방송 보시면서 은혜받으시고, 날이 선선해지면 그때 외부로 나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간단한 응급처치는 본부에서 가능하오니 혹시 일이 발생할 시엔 알려주세요.
버금아트미션TV
🌵토요일 '전국민 찬송가부르기 운동' 관련 공지
날짜로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지만,
여전히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전과 관련해 몇가지 공지해드리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물 챙겨오세요.
-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제일 더운 오후 2시부터 찬송가부르기를 하기 때문에 탈진이나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수시로 물을 드시기 바랍니다.
- 미처 못갖고 오신 분들은 본부에 물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목이 마르실 경우 오셔서 달라고 하세요.
2. 식사를 꼭 하고 오세요.
- 걷고 서있고 부르는 것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 식사를 거르실 경우 갑자기 당이 떨어져 쓰러지실 수 있습니다. 꼭 식사하고 오시거나 당을 보충할 수 있는 간식 챙겨오세요.
3. 발이 편한 신발, 짐은 가볍게 하세요.
- 날씨가 더 울때는 작은 짐도 거추장스럽습니다. 신발과 짐은 편하게 하셔야 좋습니다.
4. 연로하시거나 심신이 허약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찬송가 부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직 날이 습하고 더워 30분 서있는 것이 힘드실 수 있어요.
지금은 유튜브로 생방송 보시면서 은혜받으시고,
날이 선선해지면 그때 외부로 나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간단한 응급처치는 본부에서 가능하오니 혹시 일이 발생할 시엔 알려주세요.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한주 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4 days ago | [YT] |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