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용

안녕하세요. 래용이에요.

제가 최근에 몸이 많이 안좋아졌어서 병원을
자주 들락날락했어요. (혈뇨,족저근막염 등..)
아무래도 일하던 곳에서 좀 체력적으로 무리하게 일을 해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11월까지 근무하고 퇴사를 하게됐구요.

예전에도 요로결석으로 혈뇨나온 경험이있어서 큰 병원에서 씨티 촬영도 하고 경과를 보던 와중에 이렇게된거 그동안 쭉 고민하던 편도절제수술을 받아야겠다 생각해서 오늘 수술을 받게되었어요. (혈뇨의원인인 결석은 지금 신장안에 있어서 수술하기보다는 경과를 보자고 하더라구요)

많이 고통스러웠는데 지금 무통주사 맞았더니 좀 나아져서 이렇게 게시물을 남겨요..! 편도수술은 10년도 넘게 고민한거라 그냥 속시원해요 ㅜㅜ 완전히 회복하려면 3주정도는 걸릴거라고하네요.

다 낫게되면 영상을 다시 꾸준히 올려볼게요.ㅎㅎ 리액션말고 따로 만들었던 영상(순위리뷰,작전타임모음 같은거)들은 회사다니면서 만들기에는 절대불가능했는데 다시 백수가되어버렸으니...(ㅠㅠ) 그런것도 한번 아이디어를 떠올려볼게요.

몸은 아픈데 부모님께는 걱정끼쳐드릴까봐 말도안하고 병실에 혼자 우두커니있으니 정말 뭔가 서럽지만 그나마 제가 우울함을 이겨낼 수 있던건 유튜브였던 것 같아요. 항상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제가 답글을 다 달진 못하지만 정말 감사해요. 여러분덕에 제가 힘을내고 유튜브를 놓지않고있어요!

그럼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새로운 영상으로 만나게될
그날까지 모두 안녕히계세요!

P.S 여농 잠깐 틀었는데 내 눈을 의심했자나ㄷㄷ

2 years ago (edited) | [YT] |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