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상학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MVP 3루수 김도영(22)이 또 햄스트링 근육 손상을 입으며 이탈했다. 2~3주 후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지만 결과를 떠나 남은 시즌 아웃을 결정했다.
KIA 구단은 8일 오전 김도영이 창원 소재 청아병원에서 MRI 검진을 받고, 선한병원 등과 크로스 체크한 결과 좌측 햄스트링 근육 손상 소견이 나왔다고 밝혔다. 현재 부종이 있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도 어렵다. 2~3주 후 재검진을 통해 정확한 부상 정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달 말로 예상되는 재검진 결과를 떠나 KIA는 김도영을 무리 시키지 않는 차원에서 시즌 마감을 결정했다. 5강 싸움에 한창이지만 김도영의 미래를 생각해 내년을 기약하기로 했다.
어쩐다TV FeelPD
김도영 시즌 아웃 결정
[OSEN=이상학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MVP 3루수 김도영(22)이 또 햄스트링 근육 손상을 입으며 이탈했다.
2~3주 후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지만 결과를 떠나 남은 시즌 아웃을 결정했다.
KIA 구단은 8일 오전 김도영이 창원 소재 청아병원에서 MRI 검진을 받고,
선한병원 등과 크로스 체크한 결과 좌측 햄스트링 근육 손상 소견이 나왔다고 밝혔다.
현재 부종이 있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도 어렵다.
2~3주 후 재검진을 통해 정확한 부상 정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달 말로 예상되는 재검진 결과를 떠나 KIA는 김도영을 무리 시키지 않는 차원에서
시즌 마감을 결정했다.
5강 싸움에 한창이지만 김도영의 미래를 생각해 내년을 기약하기로 했다.
1 month ago (edited) | [Y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