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크, 시크TV

SMP 두피문신 시술, 많이 아픈가요?

상담을 하다보면 통증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문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다보니 더더욱 통증에 대한 걱정이 더 크신것 같기도 합니다.

> 하지만 그렇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두피문신은 마취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시술할 만큼 상대적으로 참을 만한 따끔거림정도의 통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술을 받으시면서 주무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시고, 그냥 눈을 감고 계시거나, 핸드폰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 만큼 통증이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지요..

10명중 1~2분이 많이 아프다고 표현하시는 경우가 있지만 시술을 중단할 정도의 통증은 아닙니다.

> 시술부위에 따라서도 통증의 차이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마와 가까운 전두부와 옆머리(측두부)가 상대적으로 좀더 아프며 정수리쪽이 덜 아픈 편입니다.
저의 경우는 정수리쪽은 오히려 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그렇게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ㅎ

>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날 과음을 하셨거나 수면이 부족한상태로 시술을 받을경우 상대적으로 통증을 더 느끼거나 출혈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술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무통증 시술은 무엇인가요?
요즘 무통증 두피문신 시술이라고 광고를 하는 곳들을 보았는데요, 미세한 바늘로 시술하는 MTS의 경우도 상대적으로 통증이 적은 것이지 아예 없다고 하는것은 좀 무리가 있는 표현이지 않을까요? 통증은 개인차가 있기에 표준화 할 수 없지만, 참을만한 통증입니다.

통증보다 더한 만족감!
맨시크에서 후회없는 결과를 약속드립니다.^^

2 years ago | [Y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