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유튜브 채널을 만들 때만 해도 '한번 해볼까?'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직원들과 웃으면서 찍고, 회사안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지나치지 않고 남기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어느덧 만든지 1년째가 되어갑니다. 7월22일 30만 조회수를 넘긴 후 12일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하였습니다. 그리고 1,335명이나 되는 분들이 저희 채널을 응원해주시고 계십니다.
사실 저희는 촬영 장비도, 유명한 얼굴도 없고 매일 바쁘게 움직이는 직원들의 순간들을 기록하는 공간일 뿐인데 누군가에는 저희의 영상이 소소한 위로가 되었거나 웃음을 줄 수 있었다는 사실이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꾸미지 않고 바쁜 하루 중,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성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ps.두번째 사진은 유튜브 1주년 기념 대표이사님과 함께 일본여행 다녀온 사진 중 일부입니다. 제겐 되게 의미있는 여행이었는데 얼른 마무리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과 사회초년생 그리고 취업준비생까지 응원합니다!!
지엠네트웍스
처음 유튜브 채널을 만들 때만 해도 '한번 해볼까?'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직원들과 웃으면서 찍고, 회사안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지나치지 않고 남기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어느덧 만든지 1년째가 되어갑니다.
7월22일 30만 조회수를 넘긴 후 12일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하였습니다.
그리고 1,335명이나 되는 분들이 저희 채널을 응원해주시고 계십니다.
사실 저희는 촬영 장비도, 유명한 얼굴도 없고 매일 바쁘게 움직이는 직원들의 순간들을 기록하는 공간일 뿐인데
누군가에는 저희의 영상이 소소한 위로가 되었거나 웃음을 줄 수 있었다는 사실이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꾸미지 않고 바쁜 하루 중,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성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ps.두번째 사진은 유튜브 1주년 기념 대표이사님과 함께 일본여행 다녀온 사진 중 일부입니다. 제겐 되게 의미있는 여행이었는데 얼른 마무리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과 사회초년생 그리고 취업준비생까지 응원합니다!!
1 month ago (edited) | [Y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