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읽어주는 아줌마
오늘의 말씀묵상(매일성경)누가복음21:29-38[때를 분별하고 깨어 기도하라]예수님께서는 성전의 파괴와 거짓그리스도의 출현,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과 예루살렘이 멸망하는 모든 일들이 일어날 것을 말씀하시며 무화과 나무의 징조를 보여주십니다.무화과 나무와 모든 나무들이 싹이 나면 여름이 가가둔 줄 아는 것 처럼 이런 일들이 나타날 때 하나님의 나라가 온 줄을 알라고 하십니다.지금도 창문 밖에는 벚꽃이 아름답고 피고 이제 그 화사함이 조금씩 수르러들고 있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벌써 4월이 가고 있음을 알게 되지요.저의 인생길도 그런 것 같습니다.얼굴의 노화 뿐아니라 어느새인가 여기 저기 아파오는 것을 보면서 늙어가고 있음을~언젠가는 이 세상의 희노애락도 끝이 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이 또한 인생의 순리임을 알게 됩니다.'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리라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12)예수님의 말씀을 들으며 꽃도 나무도 이 세상을 살아가는 나의 인생도 시들지만 예수님의 말씀은 그대로 실현될 것임을 알게 됩니다.'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 지고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34-35)온 지구상의 사람들이 피할 수 없는 그 날을 두려운 마음으로 상상하면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습니다.방탕한 생활과 염려로 나의 영혼이 좀먹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하여야 합니다.두려움과 걱정근심에 쌓여 주님 주시는 소망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하루하루 전전긍긍 살아가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주님이십니다.'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36)주님 두려운 마음으로 주님께서 들려주시는 그날을 바라보면서~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주님 앞에 서는 그날을 고대하게 하시니 너무도 감사합니다.항상 기도하고 깨어있으라 하신 말씀을 듣고 행하며 ~낮에는 성전에서 가르치시고 밤에는 산에서 쉬시며 하나님아버지께 기도하신 예수님의 모습을 본받기 원합니다.나의 삶이 주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듣고 그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힘쓰며 날마다 기도로 주님께 나아가는 인생길 되길 원합니다.몸과 마음이 힘들고 어려울 때면 구하게 하시고 찾게 하시고 두드리게 하시고 이루어주실 주님을 믿고 간구하게 하옵소서 끝날의 두려움에 쌓여 우왕좌왕하지 않게 하시고 그 날을 주님의 가르치심대로 깨어 대비하게 하옵소서.눈을 뜨고 가장 먼저 주님과 교제하는 나만의 골방을 찾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먹고 주께 간구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내 인생의 끝날까지 주님만 의지하게 하소서우리를 사랑하시어 살아갈 길을 알려주시고 대비하게 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소망하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2 weeks ago | [YT] | 15
성경 읽어주는 아줌마
오늘의 말씀묵상(매일성경)
누가복음21:29-38
[때를 분별하고 깨어 기도하라]
예수님께서는 성전의 파괴와 거짓그리스도의 출현,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과 예루살렘이 멸망하는 모든 일들이 일어날 것을 말씀하시며 무화과 나무의 징조를 보여주십니다.
무화과 나무와 모든 나무들이 싹이 나면 여름이 가가둔 줄 아는 것 처럼 이런 일들이 나타날 때 하나님의 나라가 온 줄을 알라고 하십니다.
지금도 창문 밖에는 벚꽃이 아름답고 피고 이제 그 화사함이 조금씩 수르러들고 있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벌써 4월이 가고 있음을 알게 되지요.
저의 인생길도 그런 것 같습니다.
얼굴의 노화 뿐아니라 어느새인가 여기 저기 아파오는 것을 보면서 늙어가고 있음을~
언젠가는 이 세상의 희노애락도 끝이 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이 또한 인생의 순리임을 알게 됩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리라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12)
예수님의 말씀을 들으며 꽃도 나무도 이 세상을 살아가는 나의 인생도 시들지만 예수님의 말씀은 그대로 실현될 것임을 알게 됩니다.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 지고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34-35)
온 지구상의 사람들이 피할 수 없는 그 날을 두려운 마음으로 상상하면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습니다.
방탕한 생활과 염려로 나의 영혼이 좀먹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두려움과 걱정근심에 쌓여 주님 주시는 소망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하루하루 전전긍긍 살아가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주님이십니다.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36)
주님
두려운 마음으로 주님께서 들려주시는 그날을 바라보면서~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주님 앞에 서는 그날을 고대하게 하시니 너무도 감사합니다.
항상 기도하고 깨어있으라 하신 말씀을 듣고 행하며 ~
낮에는 성전에서 가르치시고 밤에는 산에서 쉬시며 하나님아버지께 기도하신 예수님의 모습을 본받기 원합니다.
나의 삶이 주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듣고 그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힘쓰며 날마다 기도로 주님께 나아가는 인생길 되길 원합니다.
몸과 마음이 힘들고 어려울 때면 구하게 하시고 찾게 하시고 두드리게 하시고 이루어주실 주님을 믿고 간구하게 하옵소서
끝날의 두려움에 쌓여 우왕좌왕하지 않게 하시고 그 날을 주님의 가르치심대로 깨어 대비하게 하옵소서.
눈을 뜨고 가장 먼저 주님과 교제하는 나만의 골방을 찾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먹고 주께 간구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내 인생의 끝날까지 주님만 의지하게 하소서
우리를 사랑하시어 살아갈 길을 알려주시고 대비하게 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소망하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 weeks ago | [YT]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