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김문수,이준석은 유세장 마다 이재명 비방과 민주당 욕만한다..뭘 하겠다는 말이 없다..더군다나 이준석은 유세장에 찾아온 반대유권자들 향해 직접 비하발언 하는 영상보고 깜놀했다..토론에서도 대형사고 치더니만..조심하고자 하는 맘이 1도 없더라..정치권에서 퇴출 꼭 시켜야한다.
6 months ago | 4
네이버웹툰이 넷플릭스탑재한다는게 무슨뜻인줄앎? 넷플릭스가 한국ip에도 눈독을 들이는것임. 제발 당장돈앞에 근시안적일수 밖에없는 시장에 그냥 맡기면안됨. 내 Ip를 지키면서 우리판으로 끌고들어가는 전략을 가져가야함. 안그럼 영화드러마처럼 외형만커지고 넷플릭스 글로벌ott하청 밖에안될것임. 한국애니가 일본하청이 된것처럼.. 재주는 곰이부리고 돈은 넷서방이벌게될것임. 또 Sm을 중국이 샀음. 물론 그이전에 여러엔터에 투자를했고.. 문화에대한 외국자본을 단순히 투자라고 생각하면안됨. 그돈이 한국컨텐츠의 방향을 결정하는것임. 한국콘텐츠가 한국을 디스토피아로만들고 사대주의를 키우는이유.. 제발 큰그림을 좀 보길...
6 months ago | 0
강유정 TV
진짜 대한민국까지 D-2,
오늘은 안동, 대구, 울산, 부산을 지나옵니다.
오늘 첫 유세로 방문한 안동은 이재명 후보의 고향입니다. 그와 동시에, 오늘 지나온 영남 지방은 민주당에게 꽤나 어려운 험지이기도 합니다.
안동에서 태어났고 안동의 물을 먹고, 안동의 쌀을 먹고, 안동의 풀을 먹고 자란 자신을 좀 어여삐봐달라는 후보의 말은
뿌리깊은 한국의 지역감정을
그리고 그것을 뛰어넘고자 하는 이재명 후보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아니겠지요?
좌와 우, 빨강과 파랑, 노와 소, 남과 여, 지역과 이념,
우리를 가르는 무수한 말들이 여전히 산재합니다.
편을 가르는 것은 무능한 사람들의 잔재입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저 '일 잘하는 머슴' 국민의 대통령입니다.
기나긴 유세를 함께해오면서 후보의 유세에서 보지 못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타 후보에 대한 원색적인 비방입니다.
과거의 흠이 아닌, 미래의 일들을 이야기 하고 싶다는 후보
그래서, 지금은 이재명입니다.
진짜 대한민국까지 이틀 남았습니다.
내일 여의도 피날레 유세에서 뵙겠습니다.
6 months ago | [YT] | 3,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