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복숭이들과 베베집사 Bebe8Cats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에 10년 전부터 바라기만 했지 엄두도 못 냈던 책을 쓰게 되었어요.👉👈
처음 출판사에서 제안이 왔을 때 내가 이런 걸 써도 되나... 부끄럽고 민망하고 분에 넘친다고 생각했는데요.
우리 털복숭이들을 돌아보니 제가 애들을 구조하고 그 사연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 했던 이유가 떠올랐어요.

고된 길생활로 인해 피폐해진 아이들이 집냥이가 되면서 사랑받고 예뻐지는 모습을 보며
많은 분들도 이런 경험을 간접적으로라도 느꼈으면 했어요.
내가 이런 메세지를 계속 전달하다 보면 생각이 없던 누군가도 길 아이들에게 관심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까지 하다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일어났던 일들을 한 권의 책에 담게 되었어요.

책을 쓰면서 우리 고양이들 뿐 아니라 제가 어떤 생각으로 살았는지도 돌아보게 되었어요.

게임과 일에 중독이었던 제가... 모두 버리고 애들과 제주도까지 내려오게 된 인생 2회차를 담아보았습니다.
지금도 꿈같고 얼떨떨하고 부끄럽지만... 우리 털복숭이들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

📣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에요!
예약 구매하시면 이벤트 굿즈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6025834 (🎁틴케이스 3/18 입고 예정)
📍알라딘: aladin.kr/p/1zvUJ (🎁아크릴 자석집게)
📍예쓰24: www.yes24.com/Product/Goods/143534537 (🎁떡메모지)

그리고 초판에만 한정 판스티커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 오프라인 서점에는 <3월 17일>에 배포된다고 합니다.
서점에 우리 아몽이 얼굴이 깔린다고 생각하니.... 너무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ㅠㅠ

우리 털복숭이들 하나하나 내 새꾸처럼 예뻐해 주시고 제 이야기에 공감해 주셔서 일어난 일들입니다.
정말 감사해요 🫶
앞으로도 우리 고냉이들 잘 보살피고 힐링 되는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1 month ago (edited) | [YT] | 3,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