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F 푸른나무재단
[BTF Weekly] 청소년을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BTF 긴급출동🚗💨💨 8,625km. 지난 1년간 BTF가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을 위해 전국을 달린 거리입니다. BTF는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직접 출동하여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과 가족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민준이(가명)는 수개월간 이어진 집단폭행과 수학여행 중 발생한 성추행으로 결국 자퇴를 했습니다. 막막한 마음으로 도움을 요청한 부모님의 전화에, BTF 상담사들이 긴급출동하여 복잡한 법적 절차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고, 학업을 중단한 민준이에게 장학금을 지원했습니다. 무엇보다 민준이와 가족의 아픔을 깊이 공감하고 혼자가 아니라는 믿음을 주었습니다. 외출조차 힘들었던 민준이는 이제 미대 진학을 목표로 그림을 그립니다. 여러 도움이 모여 민준이는 다시 꿈꾸고 가족은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4월은 학교폭력이 점차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전국 어디라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가 있다면 달려가겠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BTF #푸른나무재단 #학교폭력 #청소년 #학부모 #NGO #학교폭력상담 #사연 #감동사연 #BTFWeekly #SPO
1 month ago (edited) | [YT] | 6
BTF 푸른나무재단
[BTF Weekly] 청소년을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BTF 긴급출동🚗💨💨
8,625km.
지난 1년간 BTF가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을 위해 전국을 달린 거리입니다.
BTF는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직접 출동하여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과 가족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민준이(가명)는 수개월간 이어진 집단폭행과 수학여행 중 발생한 성추행으로 결국 자퇴를 했습니다.
막막한 마음으로 도움을 요청한 부모님의 전화에, BTF 상담사들이 긴급출동하여 복잡한 법적 절차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고, 학업을 중단한 민준이에게 장학금을 지원했습니다.
무엇보다 민준이와 가족의 아픔을 깊이 공감하고 혼자가 아니라는 믿음을 주었습니다.
외출조차 힘들었던 민준이는 이제 미대 진학을 목표로 그림을 그립니다. 여러 도움이 모여 민준이는 다시 꿈꾸고 가족은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4월은 학교폭력이 점차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전국 어디라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가 있다면 달려가겠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BTF #푸른나무재단 #학교폭력 #청소년 #학부모 #NGO #학교폭력상담 #사연 #감동사연 #BTFWeekly #SPO
1 month ago (edited) | [Y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