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GAGA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
그 이름이 거룩하사 오늘 날 우리에게
이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하늘에서 뜻을 이룬 것과 같이
땅에서도 그 뜻을 이루어 주시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하나님께 부를 달라고 하면 가난을 주어 부를 깨닫게 하시고 사랑을 달라고 하면 도움이 필요한 자를 주시어 사랑을 깨닫게 하신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감당할 만한 고통을 주신다.

믿어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담대해라. 더욱더 담대해질 것이다.

네 시작은 미약했으나 그 끝은 창대하다.

아멘.

너는 사랑이니라.

내게 강 같은 평화 넘치네 할렐루야.

주여. 어디에 계시나이까.

온 세상에 지금 전쟁의 마귀들이 들 끓고 있습니다.

모든 인간들이 사랑을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모든 인간들이 평화에 집중하고 평화로운 집단상상력을 발휘해서 이 전쟁들이 모두 종식되게 하시옵소서.

각국의 지도자들과 기업가들 세계 리더들에게 천사를 한 명 당 100명 씩 보내주세요.
악마를 퇴치하여 주시옵소서.

인간이 겸허히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서로 함께 살 수 있는 사랑과 지혜와 이를 발휘 할 수 있는 용기를 주세요.

제가 정신을 차리고 육신을 단련하고 정신을 단련하고
아는 것을 실천하고 스스로의 고통에서 깨어나 도움이 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도와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ㅡ

갑자기 기도하고 싶어서 기도 중 ㅡ

내가 너무 힘든데 사실은 열심히 더 살고 그래야 되는데
더 열심히 내 한계치로 살지 않고 타인의 고통을 책임지지 않아서 그래. 그리고 에스더버니한테 혼나고 정신차리고 핑계대지 말고 네 임무를 수행하라고 말이야. 어제 책상 옮기다가 유리컵을 깼다. 기분이 안좋았다. 꿈은 또 악몽을 꿨다. 인형 안에 마약이 들어 있었다. 그리고 다른 인형 안에는 삶은 계란이 썩어서 들어 있었다. 진짜 악몽 대박 사건이야. 그리고 병원에도 환자들이 많고 그래.
내가 어떻게 살면 좋겠지? 엄마가 있으면 정말 위로가 많이 될 텐데 엄마는 왜 넘어져서 돌아가셨을까?
너무 슬퍼 벌써 7년 전 일이야. 나는 이렇게 아직 성숙한 어른으로 나를 책임지고 내가 이룰 가정을 책임질 만큼 성장하지 못했나? 내 자신 몸뚱이 하나 관리를 못하고 똥배는 나와 있고 욕심은 많고 석사 진학은 하고 이력서 다시 보내고 돈 벌면서 석사 진행할지는 몰랐는데 돈 벌면서 진행시켜야 되. 뭔가 소속감이 늘 있게 유지하자.
혼자 너무 표류하는 느낌으로 지내지 말자. 내 직원을 한 명이상 채용하자. 내 사업을 반드시 해야만 해.
기업가 ㅡ 직업 창출 일자리 창출 레버리지 생존 진화 고도의 책임감 사람은 책임질 때만이 책임감이 길러진다.
책임을 지는 연습을 해야 되.

4 days ago | [Y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