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사삭

안녕하세요 권사마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서, 이 게시글을 보시는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군대를 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선 현생을 사느라 너무나도 바빴습니다.

저는 AI Research Engineer로 AI를 연구 개발하는 직업을 갖고있습니다.
최근까지 기업에서 근무하다가, 약 일주일 전에 퇴사를 하고 현재는 이직과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려 컨퍼런스나 행사에서도 지식 공유 차원에서 발표도 다니면서 삶을 살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애니메이션이라던지, 유튜브라던지 거리가 멀어지게 되더라구요.

참고로 약 한달 전에 8개월 간 만나던 여자친구와도 이별하였습니다.

뭐 바쁘다면서, 할 건 다 하고 살았네요 ㅋㅋ

그냥 이렇게 계속 바쁘게 살던 중에, 갑자기 떠올라서 이렇게 게시글을 작성해봅니다.

어릴 때 부터 동영상 편집하는 걸 좋아했었고, 애니메이션 보는 걸 좋아했었어서 열심히 영상도 올리고 했었는데, 이제는 도저히 그럴 시간이 나지를 않네요. ㅎㅎ

처음 유튜브를 했을 때는 초등학교 6학년이었습니다.
물론 그때의 영상들은 제가 다 내렸지만..ㅋㅋ

아무튼, 이 채널은 여러모로 제 청소년기의 추억이 많이 들어있는 채널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제 친구들은 제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했는지도, 유튜브를 운영했는지도 모르구요 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또, 시간이 지난 만큼 이제 성인이 되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참고로 저는 23살입니다.

그럼 다들 잘 지내시길 바라고, 만약 이 채널에 영상이 올라오면 이전에 봐주셨던 것 처럼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편으로는 아무 말 없이 영상 활동을 멈춘 것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죄송하다고도 생각이드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소통하는 건 좋으니 언제든 생각 나시면,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months ago | [YT]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