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나단 필 입니다. 어느덧 12월이 코앞까지 왔네요. 분명 채널 시작한다고 분주하게 움직이던게 며칠전 같은데 벌써 11개월이 되가고 있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신 덕에, 대량의 업로드로 인한 스팸채널로 분류가 되어도 여태 살아 남을 수 있었습니다. 1년 안에 천명이나 넘길 수 있을까? 노래는 몇곡이나 만들까? 하는 불안함에 떨던게 바로 어제 같네요. 초기에 노래나 커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치하고 불만 가득 입니다..(추억이라 삭제는 안했습니다. ^^) 그런데 벌써 1200개의 앨범이 드디어 넘었습니다. 아마 세계 어느 채널을 봐도 거의 없을 거라고 봅니다. 물론 장르도 그렇구요. 이게 은근 자부심 이랍니다. 물론 다양한 장르 때문에 알고리즘 으로부터 외면을 받기도 하지만...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장르와 좋은 음악으로, 양과 질을 더욱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끄적여 보고 싶었습니다. ^^ 사랑합니다앙~~~~~~~
TCSPHIL
안녕하세요. 조나단 필 입니다.
어느덧 12월이 코앞까지 왔네요.
분명 채널 시작한다고 분주하게 움직이던게 며칠전 같은데 벌써 11개월이 되가고 있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신 덕에, 대량의 업로드로 인한 스팸채널로 분류가 되어도 여태 살아 남을 수 있었습니다.
1년 안에 천명이나 넘길 수 있을까? 노래는 몇곡이나 만들까? 하는 불안함에 떨던게 바로 어제 같네요. 초기에 노래나 커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치하고 불만 가득 입니다..(추억이라 삭제는 안했습니다. ^^) 그런데 벌써 1200개의 앨범이 드디어 넘었습니다.
아마 세계 어느 채널을 봐도 거의 없을 거라고 봅니다.
물론 장르도 그렇구요. 이게 은근 자부심 이랍니다. 물론 다양한 장르 때문에 알고리즘 으로부터 외면을 받기도 하지만...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장르와 좋은 음악으로, 양과 질을 더욱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끄적여 보고 싶었습니다. ^^ 사랑합니다앙~~~~~~~
2 weeks ago | [YT]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