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동작구청 신청사 개청식을 가졌습니다. 우리 동작구의 새로운 행정 중심지, 자랑스러운 신청사가 드디어 문을 연 것입니다.
하지만 입주는 입주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예산과 절차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LH와 협의하며 조속히 입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을 보탰습니다. 이제는 이 건물이 단순한 청사가 아니라, 구민의 삶을 담아내는 공간이자 동작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요즘 국회에 있으면 가끔 “왜 그렇게 싸우느냐”는 말씀을 많이 듣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이 잘되기 위해서는 좋은 법이 만들어져야 하고, 그 법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가 생겨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때로는 부딪힘과 갈등이 불가피 하지만, 저는 오직 우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대한민국, 지속 가능한 동작구를 물려주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동작에 온 지도 벌써 11년이 되었습니다. 이제 동작은 “1등 동작구”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도시로 성장한 것 같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교육 동작, 행복 동작, 그리고 지속 가능한 동작을 위해 끝까지 뛰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함께 더욱 뜻을 모아 우리 동작을 대한민국 최고의 자치구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나경원TV
오늘 동작구청 신청사 개청식을 가졌습니다.
우리 동작구의 새로운 행정 중심지, 자랑스러운 신청사가 드디어 문을 연 것입니다.
하지만 입주는 입주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예산과 절차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LH와 협의하며 조속히 입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을 보탰습니다.
이제는 이 건물이 단순한 청사가 아니라, 구민의 삶을 담아내는 공간이자 동작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요즘 국회에 있으면 가끔 “왜 그렇게 싸우느냐”는 말씀을 많이 듣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이 잘되기 위해서는 좋은 법이 만들어져야 하고, 그 법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가 생겨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때로는 부딪힘과 갈등이 불가피 하지만, 저는 오직 우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대한민국, 지속 가능한 동작구를 물려주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동작에 온 지도 벌써 11년이 되었습니다.
이제 동작은 “1등 동작구”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도시로 성장한 것 같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교육 동작, 행복 동작, 그리고 지속 가능한 동작을 위해 끝까지 뛰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함께 더욱 뜻을 모아 우리 동작을 대한민국 최고의 자치구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14 hours ago | [YT]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