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용기 내어 샤샤에 조인한 후, ✔️ 해외여행에서 당당하게 요구사항을 말하고 ✔️ 발음이 월등히 좋아져 주변을 놀래키고 ✔️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샤샤영어는 ✔️ 오늘 딱 할 만큼의 분량만 ✔️ 그날 새벽에 제가 강의를 배송해요 ✔️ 그날 숙제는 그날 밤 12시 전에 올리게 되요 ✔️ 그래서 신기하게 매일 영어 루틴이 생길거에요 ✔️ 숙제 안 어려워요! 초등생들도 넘 잘해요 ✔️ 데일리 응원, 피드백 소통으로 공부가 외롭지 않아요
🛖 [타 영어강의 방식] 1. 강의를 통째로 결제한다. 2. 듣고 싶을 때 강의를 듣는다. 3. 처음엔 하루에 3강도 듣는 열의를 보인다. 4. 점점 귀찮아지며 미루게 된다. (나에겐 아직 이용 가능일이 11개월이나 더 남았다! 생각하며) 5. 아뿔사! 10개월이 지나는데 아직도 강의 대부분을 안 들었다. 🌅 [샤샤영어의 방식] 1. 매일 새벽 5시 30~6시 경에, 샤이니샘이 밴드에 그날의 강의를 한 강씩 올려준다. (나는 오늘 이것만 제대로 소화하면 된다) 2. 일과 중 편한 시간 아무 때나, 오늘의 강의를 듣는다. (강의 시간 약 12분 / 샤샤2 The Present 과정은 약 20분) 3. 그날 밤 12시가 되기 전에, 오늘의 숙제를 제출한다. (말하기 숙제 하나, 쓰기 숙제 하나) 4. 같은 반 회원들도 열심히 숙제를 올리는 것을 보며 매일 자극받는다. 5. 매 주말, 팀리더님께서 주간 복습을 시켜주신다. 6. 숙제를 할 때마다 쌓은 포인트로 응원선물인 스타벅스 쿠폰을 받고, 나중에는 샤이니샘과 직접 만나 인생 강의까지 듣는다!
영어는 샤이니 Shiny English
🌱 샤샤영어 22기 모집 중 (내일 마감)
강의 결제 ➡️ 작심삼일 ➡️ 영어무심
➡️ 세월 다 지남
요 패턴을 반복하던 당신을 위한 최고의 처방전
누군가는 용기 내어 샤샤에 조인한 후,
✔️ 해외여행에서 당당하게 요구사항을 말하고
✔️ 발음이 월등히 좋아져 주변을 놀래키고
✔️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샤샤영어는
✔️ 오늘 딱 할 만큼의 분량만
✔️ 그날 새벽에 제가 강의를 배송해요
✔️ 그날 숙제는 그날 밤 12시 전에 올리게 되요
✔️ 그래서 신기하게 매일 영어 루틴이 생길거에요
✔️ 숙제 안 어려워요! 초등생들도 넘 잘해요
✔️ 데일리 응원, 피드백 소통으로 공부가 외롭지 않아요
🛖 [타 영어강의 방식]
1. 강의를 통째로 결제한다.
2. 듣고 싶을 때 강의를 듣는다.
3. 처음엔 하루에 3강도 듣는 열의를 보인다.
4. 점점 귀찮아지며 미루게 된다. (나에겐 아직 이용 가능일이 11개월이나 더 남았다! 생각하며)
5. 아뿔사! 10개월이 지나는데 아직도 강의 대부분을 안 들었다.
🌅 [샤샤영어의 방식]
1. 매일 새벽 5시 30~6시 경에, 샤이니샘이 밴드에 그날의 강의를 한 강씩 올려준다.
(나는 오늘 이것만 제대로 소화하면 된다)
2. 일과 중 편한 시간 아무 때나, 오늘의 강의를 듣는다. (강의 시간 약 12분 / 샤샤2 The Present 과정은 약 20분)
3. 그날 밤 12시가 되기 전에, 오늘의 숙제를 제출한다. (말하기 숙제 하나, 쓰기 숙제 하나)
4. 같은 반 회원들도 열심히 숙제를 올리는 것을 보며 매일 자극받는다.
5. 매 주말, 팀리더님께서 주간 복습을 시켜주신다.
6. 숙제를 할 때마다 쌓은 포인트로 응원선물인 스타벅스 쿠폰을 받고, 나중에는 샤이니샘과 직접 만나 인생 강의까지 듣는다!
이제 나 자신을 아껴줘보아요!
영어를 잘하면 좋은 일이 더 많이 생깁니다🫡
✅️ 4월 7일(월)부터 공부시작! 그 전에 신청해주세요^^
🌲 자세한 설명 및 신청은
m.cafe.naver.com/shinylady/11826
7 months ago | [Y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