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ENA⏳

개강 전, 도쿄 타워레코드 다녀왔습니다!
학교 연구실에서 인턴으로 지낸 것도 이제 거의 260일이 다 되어가는데요, 항상 제 목표였던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며, 또 교수님의 지시사항들을 이행하느라 바쁜 일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처럼 작업도, 댓글 확인도 빠르게 못 해드려 죄송합니다.
-
🎸타워레코드 후기🎸

약 8층...? 정도의 크기인데 그 중 단 1개의 층만이 록음악을 위한 층이고, 나머지는 팝음악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는 록음악 층만 둘러보았는데 확실히 다양한 가수를 다루고 있긴 합니다. 그러나 앨범의 다양성은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성비로 베스트 패키지, The Greatest of (가수 이름) 이런 앨범들을 사오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실물로 보기 어려운 조안 젯 앨범도 있었으나 The Greatest of Joan Jett만 있고 개별 앨범은 잘 없더군요ㅠ
다음번에는 골목에 있는 작은 음반샵 같은 곳들을 가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엔화를 1엔당 8.3원대에 환전해놨었고, 택스리펀도 야무지게 받아서 나름 가성비라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사진의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기 앨범의 경우 현재 엔화 환율을 고려했을 때 한국 가격과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숫자 뒤에 0 하나만 더 넣어서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이 2000엔 후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중고 음반은 그 절반 가격대입니다.)
엔저를 이용해 Guns N' Roses Deluxe Edition - Use Your Illusion 을 사 오려 했으나 보이지 않았고, 건즈 앨범 자체도 많이 보이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건즈의 일본 공연 소식을 축하하는 글귀도 있고 구경하는 재미는 컸습니다ㅎㅎ

2 months ago (edited) | [Y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