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영선 TV

www.dreamspon.com/dreamscholarship/view.html?idx=8…

[박영선도 함께하고 있는 홍길동은행 _김용춘 단장의 글 ]

지난 2.19일부터 제6차 홍길동은행 정기 지원을 진행 중입니다.
3일차 약 500여명이 신청하였으며, 현재 121명이 지원대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자영업자인데 매출이 0원, 소상공인인데 매출이 30%이상 급감, 전기요금 부담과 겨울철 난방비 연체, 폐업 후 일자리 찾는 중, 건강 악화, 청년가장으로서 알바하며 동생들 돌보고 있으나 알바자리 찾기가 힘듦, 음악일을 하는데 코로나 이후 일이 없음, 일용직 일자리가 없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면 일자리가 일을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버티며 살아가시는 분, 어려움 속에서 예술인으로서 살아 가시는 분, 코로나로 인하여 폐업 후 배달일을 하였으나 사고로 병원에 입원 중인 분, 몇 달째 무급으로 일을 하지만 회사가 좋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계신 분, 점심을 굶고 일해도 아이들 학원비가 밀려 어려운 분, 방학이라 문구점 운영에 어려운 분, 한부모 가정이라 부모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황에 알바를 해야 함에도 알바 자리가 없어 힘들어 하는 학생... 많은 사연과 민생고, 어려움 속에서도 좀 더 좋은 세상이 올 것이라는 희망과 더 좋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본인의 힘든 상황 보다 가족들 걱정에 더 많은 고민과 고통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들에게 홍길동은행이 조금마한 희망의 불씨가 되고자 합니다. 소액 긴급 무상생계지원기금으로서 홍길동은행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후원으로 수시지원과 정기지원으로 사업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홍길동은행 및 꿈수저청년장학기금 운영단장 김용춘 감정평가사 드림

6차 정기지원 안내문
위헌불법폭력 비상계엄-내란사태 후 더더욱 어려워지신 국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홍길동은행 6차 정기지원 시작합니다. 홍길동은행은 생계위기 국민들을 위한 소액긴급무상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공익기금입니다. 홍길동은행은 6차 사업을 통해서, 1인당 10만원, 300명을 지원합니다.

눈물이 흐르도록 힘든, 민생위기를 겪고 계신 국민들께
무상 긴급생계비 지원을 합니다.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민생경제연구소-안진걸TV 안진걸 드림

9 months ago | [Y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