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전 대통령이 7일 민중기 특별검사팀의 체포영 장 집행 시도 과정에서 부상을 입고 구치소 내 의무실 에 입실했다고 윤 전 대통령 촉은 밝혔다. 윤 전 대통령 촉배보윤"송진호 변호사는 이날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젊은 사람 들10여명이 달라붙어 (의자에) 앉아있는 윤전 대통 령을 양쪽에서 팔을 끼고 다리를 붙잡고 그대로 들어 서 차량에 탑승시키려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전 대통령이) 완강하게 거부하니까 다시 한번 의자 자체 를 들고 그 의자에 앉은 대통령을 같이 들어서 옮기려 했다'며 "그과정에서 의자가 뒤로 확 빠졌고윤 전 대통령이 땅바닥에 떨어지는 사태도 발생했다"고 말 했다.
함께 가자TV
윤대통령은 포기하지않으셨습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일을 우리도 포기하지말고 윤대통령님과함께 지킵시다.
오늘 오전 윤대통령님이 다치셨습니다.
"특검, 팔다리 붙잡고 차량 태 우려 해... 형사 책임 물을 것"(종합)
윤석열전 대통령이 7일 민중기 특별검사팀의 체포영 장 집행 시도 과정에서 부상을 입고 구치소 내 의무실 에 입실했다고 윤 전 대통령 촉은 밝혔다.
윤 전 대통령 촉배보윤"송진호 변호사는 이날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젊은 사람 들10여명이 달라붙어 (의자에) 앉아있는 윤전 대통 령을 양쪽에서 팔을 끼고 다리를 붙잡고 그대로 들어 서 차량에 탑승시키려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전 대통령이) 완강하게 거부하니까 다시 한번 의자 자체 를 들고 그 의자에 앉은 대통령을 같이 들어서 옮기려 했다'며 "그과정에서 의자가 뒤로 확 빠졌고윤 전 대통령이 땅바닥에 떨어지는 사태도 발생했다"고 말 했다.
윤 어게인(YOON AGAIN)
2 months ago (edited) | [YT]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