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빈쌤이에요!^^ 저는 둘째 출산 후 조리원 생활중입니다..! 구독자님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추울 때 읽는 발레책-취발러 폭풍공감 따뜻한 도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갑작스럽게 날씨가 겨울이 되서 옷장에 고이고이 모셔둔 따뜻한 워머와 슈러그를 꺼내야 하는 계절이 왔네요. 발레는 정말 생각만 해도 행복하죠? 하지만 막상 발레를 할 때는 너무 힘들고 생각대로 동작이 되지 않아 속상하기도 하죠 그런 여러분의 마음과 싱크로율 300%인 따뜻하고 명랑한 일러스트 발레책이 나왔어요. 제목은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인데요. 일단, 표지의 스티커 느낌 일러스트가 너무 귀욤귀염하지요?
책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취미발레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생각만 해도 ‘이불킥’ 하게 되는 최악의 실수담도 좋고, 발레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느낌이나 기억을 적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 적어주신 분 가운데 다섯분을 추첨해서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를 보내드릴게요. 그리고 책을 받아보신 분은 온라인 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가운데 한 곳에 40~50자 정도의 간단한 리뷰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 10월 28일~11월 4일 이벤트 발표 : 11월 6일 참여 방법 : 이 글에 댓글로 <취미발레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써주세요.
그리고 책을 받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가운데 한 곳에 40~50자 정도의 간단한 리뷰를 올려주면 됩니다. 예) 턴 돌다가 넘어져서 엉덩방아 찧었어요, 옷 갈아입으려고 가방을 열어보니 레오타드와 타이츠를 안 가져와서 그냥 돌아왔어요, 슈즈를 안 가져와서 맨발로 발레한 적 있어요 등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25년, 마지막 그날까지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로 용기를 얻고 열발, 즐발해보아요!
수빈쌤_홈발레
안녕하세요 수빈쌤이에요!^^
저는 둘째 출산 후 조리원 생활중입니다..!
구독자님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추울 때 읽는 발레책-취발러 폭풍공감 따뜻한 도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갑작스럽게 날씨가 겨울이 되서 옷장에 고이고이 모셔둔 따뜻한 워머와 슈러그를 꺼내야 하는 계절이 왔네요.
발레는 정말 생각만 해도 행복하죠?
하지만 막상 발레를 할 때는 너무 힘들고 생각대로 동작이 되지 않아 속상하기도 하죠
그런 여러분의 마음과 싱크로율 300%인 따뜻하고 명랑한 일러스트 발레책이 나왔어요.
제목은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인데요.
일단, 표지의 스티커 느낌 일러스트가 너무 귀욤귀염하지요?
책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취미발레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생각만 해도 ‘이불킥’ 하게 되는 최악의 실수담도 좋고, 발레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느낌이나 기억을 적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 적어주신 분 가운데 다섯분을 추첨해서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를 보내드릴게요.
그리고 책을 받아보신 분은 온라인 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가운데 한 곳에 40~50자 정도의 간단한 리뷰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 10월 28일~11월 4일
이벤트 발표 : 11월 6일
참여 방법 : 이 글에 댓글로 <취미발레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써주세요.
그리고 책을 받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가운데 한 곳에 40~50자 정도의 간단한 리뷰를 올려주면 됩니다.
예) 턴 돌다가 넘어져서 엉덩방아 찧었어요, 옷 갈아입으려고 가방을 열어보니 레오타드와 타이츠를 안 가져와서 그냥 돌아왔어요,
슈즈를 안 가져와서 맨발로 발레한 적 있어요 등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25년, 마지막 그날까지 <띵별의 일러스트 발레일기>로 용기를 얻고 열발, 즐발해보아요!
1 month ago | [YT]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