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_yoo코리아유

결론 부터 말하자면 추격전 3는 배우들의 지속적인 촬영 일정 미룸으로 인하여 종료 되었습니다.

원래 추격전3는 4월15일날 촬영 예정이였지만 그 뒤로 5번정도 더 밀려 6월17일날 촬영이였지만 이것마저도 밀리게 되었고 도저히 촬영이 불가능한 상태이기에 이번 추격전 3 촬영을 종료 하기로 하였다. 이것은 나 코리아유가 저지른 일들이 아닌 주요 배우인 김*민 , 신*현 , 소*준 이 세명이 일으킨 일이다. 그리고 4월 달 부터 예정이였던 촬영을 6월 달까지 미룬 이 사이에 이들은 주말에 친구들끼리 놀러가기도 했으며 노는 약속은 미룬적이 없었다. 추격전3의 촬영은 모두 각 주요 배우의 개인 사정이나 집안 사정으로 인하여 밀린것이지만 그 사이 특히 놀러가는 날만 개인사정이나 집안사정이 생기지 않았다는것은 이 세 주요 배우들이 고의적으로 추격전3 촬영을 미룬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만약 고의적으로 미룬것이 아니라면 정말 놀러가는 날만 빼고 촬영날만 사정이 있었다면 그리고 대본 쓰고 음악 준비한 나와 시간 내준 카메라멘 그리고 엑스트라들에게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제대로 된 해결방안이나 이 사태에 대한 해결책을 내놓는것이 사람으로써의 도리이고 사람과 사람과한 약속의 도리인데 그것마저 지키지 못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사람이라고 할수 있는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지금처럼 어릴때 마저도 사람과 사람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들이 나중에 어떻게 큰사람이 되며 사람들 앞에 서서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이 되고 나라를 대표하는 사람이 될수 있는가. 추격전 시리즈는 처음부터 잘못된 선택이였으며 그중 가장 큰 실수는 사람과의 약속을 벌레 보다도 못하게 취급하는 인간과 함께 했다는 것 일것이다. 아무튼 약속을 지나가는 개미새끼 마냥 여기는 사람들의 소동으로 인하여 이번 추격전 시리즈는 막을 내리지 못한체로 시즌2에서 종료 한다. 그리고 추격전3를 기다려 주시고 또 코리아유 영상을 기다려주신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1 year ago | [Y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