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디어 보름만에 도시가스를 설치했다. 온수가 나오는데 감격했다ㅠㅠ 울컥했다고 해야겠다. 지난 한달동안 너무나 많은 일이 휘몰아쳐서 그동안 어떻게 버텼나싶다. 최대한 밝게 글을 적으려고 노력했는데 잘 모르겠다. 다른 일들보다도 건강상태에 겁이 나서 어떻게 해야되나싶었다. 무슨 생각으로 한달을 보냈는지 여기 어떻게 다 적을 수 있을까. 심인성이라고 믿고 싶었는데 놀라고 크게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도지는 두근거림이 나를 괴롭힐 때마다 불안했는데 이번에도 휘몰아치는 일들에 치여 알고도 몸을 돌보지 못할 때 겁이 났다. 그래도 이제는 모기장도 사고 도시가스에 가스타이머까지 설치했으니 이제 잠을 좀 자고 싶다. 오늘 무인택배함을 이용해서 택배를 시켰는데 택배기사가 다짜고짜 전화가 와서 무인택배함이 안되니까 집을 알려달라고 재차 말할 때, 동사무소에 맡기는 것이 이용약관이다라고 하니까 황급히 동사무소에 맡기려고 했다라며 전화를 끊을 때, 택배함이 안된다고 하던 결국 무인택배함에 택배를 넣고 간 기사를 볼 때, 마당 외부선반에 반만 걸쳐놓은 라이터를 볼 때 이게 길고양이가 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는건지 의심스러울 때, 나는 겁이 난다. 그렇지만 불안에 지고 싶지않으니까 오늘도 해야할 일들에 집중하는거다. 이제 내일부터는 하나씩 나의 루틴으로 돌아가면서 회복에 전념해야겠다! 🍀
[쉴드]빛과 소금
오늘은 드디어 보름만에 도시가스를 설치했다. 온수가 나오는데 감격했다ㅠㅠ 울컥했다고 해야겠다. 지난 한달동안 너무나 많은 일이 휘몰아쳐서 그동안 어떻게 버텼나싶다. 최대한 밝게 글을 적으려고 노력했는데 잘 모르겠다.
다른 일들보다도 건강상태에 겁이 나서 어떻게 해야되나싶었다. 무슨 생각으로 한달을 보냈는지 여기 어떻게 다 적을 수 있을까.
심인성이라고 믿고 싶었는데 놀라고 크게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도지는 두근거림이 나를 괴롭힐 때마다 불안했는데 이번에도 휘몰아치는 일들에 치여 알고도 몸을 돌보지 못할 때 겁이 났다. 그래도 이제는 모기장도 사고 도시가스에 가스타이머까지 설치했으니 이제 잠을 좀 자고 싶다.
오늘 무인택배함을 이용해서 택배를 시켰는데 택배기사가 다짜고짜 전화가 와서 무인택배함이 안되니까 집을 알려달라고 재차 말할 때, 동사무소에 맡기는 것이 이용약관이다라고 하니까 황급히 동사무소에 맡기려고 했다라며 전화를 끊을 때, 택배함이 안된다고 하던 결국 무인택배함에 택배를 넣고 간 기사를 볼 때, 마당 외부선반에 반만 걸쳐놓은 라이터를 볼 때 이게 길고양이가 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는건지 의심스러울 때, 나는 겁이 난다. 그렇지만 불안에 지고 싶지않으니까 오늘도 해야할 일들에 집중하는거다. 이제 내일부터는 하나씩 나의 루틴으로 돌아가면서 회복에 전념해야겠다! 🍀
1 week ago | [Y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