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의 레이키와 자기사랑(Reiki with Sehyun)

(레이키 입문수업 후기) 다른것들과 완전히 다른 느낌이 들었고, 내가 나를 치유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세현입니다.

이번 16,17일에 레이키 입문수업 후 보내주신 후기를 함께 공유드려보아요.

레이키로 인한 정화과정이 수업 신청 날(입금주신 날)부터 바로 시작되기에,
충분히 오래된 에너지가 빠져나가고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시려면
수업을 미리 신청주시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되실 수 있어요.

그것을 안내드렸었는데 실제로 그것을 경험하고 오셔서, 피드백 주셔서 좋았고
또 레이키 영상을 오랫동안 꾸준히 보아오시고 수정을 늘 함께하시며 다양한 수련을 매일매일 하시던 분이셨는데
그래서 더욱 레이키 에너지를 잘 받아들여주시고 느껴주시는 것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수업 받은 후 느낌이 달라졌다며 새로워하시고 신기해하셔서 저도 뿌듯하고 기뻤어요 ^^

그럼 나누어주신 후기를 감사히 공유드립니다.


<수업 후기>


1. 수업 전반에 대한 경험을 작성해 주세요.

원래는 당장 신청해도 되는 줄 알고, 얼른 수업 받아보고 싶어서 가장 가까운 날을 요청했었다.
하지만 세현님께서 에너지 교환과 레이키 수업에서 레이키가 학생에게 적용되는 과정을 설명해주셨고,
그 말을 참조하여 여유를 두고 수업을 신청했다.
에너지 교환은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입금을 하면 에너지가 오는 것은 알았는데, 그게 레이키 수업에도 적용되는지 몰라서 직접 경험할 때 놀랐다.
수업 첫날과 둘째날이 긴 것 같으면서도 금방 갔다. 첫째날은 확실히 활기차고, 새롭고, 마냥 즐거워하는 에고가 수업을 들었다면, 둘째날은… 뭔가 혼란+통합+안내+수용 이런 느낌이었다.
세현님께서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차례대로, 너무 길지 않게, 벗 중요한 핵심은 반복하여 안내해주셨다. 때로는 내용에 다 나와있는 건데 하는 마음도 들었지만, 수업을 다 듣고 나니 내용에 나와 있어도 선생님이 꼼꼼히 알려주지 않으면 절대 학생이 반복해서 기억하지 못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이해가 갔다.
레이키의 자율성에 대해 안내해주시면서도, 초보-입문 레이키 수련자들이 꼭 지켜면 좋을 안전 사항 같은 것들을 상세히 안내해주셔서 도움이 되었다.


2. '플레이스먼트' 또는 '이그니션'에 대한 경험을 작성해 주세요.

뭔가 이런 건가? 하는 느낌으로 아직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안내 받는 경험을 할 때 뭔가 몸이 떨리거나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들이 있었다. 평소에는 그런 느낌을 느껴본 적이 없었는데 플레이스먼트를 할 때 딱 몸에 특정하게 떨리는 느낌이 들어서 잘 받고 있는 거구나, 하고 알았다.
나는 좀 반대의 경우일 수 있는데, 항상 파워스톤과 크리스탈을 장착하고 나가는 습관이 있었는데, 레이키 수업을 결제하고부터 자꾸 크리스탈을 두고 나가게 되었다. 내 느낌으로는 이미 몸에 에너지를 장착하게 될 거라서 그전과는 다르게 수정을 놓고 나가는 것 같았다.
수정의 에너지도 더욱 잘 느껴진다.
(저도 레이키를 한 후 오히려 수정을 많이 가까이 하지 않게 되었어요 ^^)


3. 레이키 실습 세션들은 어땠는지 작성해 주세요.

셀프 힐링할 때 특정 부위에 손을 대자 저절로 눈물이 많이 나서 놀랐다. 마음 공부, 수정, 세션으로 에너지 정화를 받을 때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다.
내가 나를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로 큰 것 같다.
그리고 아직 남을 해주고, 원격을 할 때는 에너지장이 이런 건가, 싶은 느낌만 드는데 다행인 점은 내가 뭘 느끼거나 하지 않아도 레이키가 잘 작동할 거라고 요청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된다는 점이다.
나에게는 실습이 다양해서 약간 과부하 같은 느낌도 있었지만, 다양하게 실습을 해볼 수 있어서 경험치를 쌓은 기분이 들었다.


4. 수업 중 어떤 것이 가장 좋았는지와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공간 정화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레이키 세션을 받을 때와는 달리 정말 오랫동안 수업을 하니 힘들긴 해도, 집안 전체에 레이키 에너지가 흘러서 아주 좋았다. 세션을 받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입문 레이키라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면 세션을 받을 때와, 레이키 수업을 들을 때 세현님께서 보내주시는(세션처럼 보내주시는 게 아닌 수업을 할 때 느껴지는 어떤 오라? 같은 것) 에너지가 결이 다르고 새로웠다! 이렇게 긴 시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레이키의 참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이고, 그런 점에서 참 의미가 큰 것 같다.

5 days ago | [Y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