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초림 예수님의 때의 기독교와 오늘날의 기독교는 어떻게 다른가

초림 때 예수님과 그 제자들은 인류의 구원과 천국 복음 전파를 위해서 일하다가 동족(이스라엘 민족)에게 죽임을 당하셨습니다(순교). 하나 오늘날의 기독교는 영혼의 구원보다 권세와 돈을 먼저 생각하는 종교가 되었고, 여러 교단으로 나뉘었습니다. 하여 참 신앙을 바라는 기독교인이라면 성경 안에서 이러한 현실을 돌아보고, 회개하고 대화의 길을 열어 기독교가 통일되도록 해야 합니다. 하나님도 한 분이시고 성경도 같은 하나이니, 기독교도 하나가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계 6장에 본바, 해・달・별들(이스라엘 민족 상징)이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하였습니다. 하면 이들은 천국에 못 들어가고 다들 육으로 돌아갔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계 6장의 일 후 계 7장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이 창조되었습니다. 이로 보아 선천(先天)인 처음 하늘 처음 땅 곧 전통 기독교가 부패하여 심판받았고, 이후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재창조되었음을(계 7장)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계시록에 약속된 대로 이루어진 새 나라입니다(계 7장).

하면 전통 기독교가 부패하여 심판받은 것이 누구의 책임입니까? 목자들의 책임이 아닙니까?

계 22장에 본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하면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신천지에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택하신 약속의 목자가 있고,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실 때 이 목자에게 다 보여 주셨습니다. 하여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의 참뜻뿐만 아니라 그 이루어진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전통 교회의 목사들과 신학 박사들과 그 교인들은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하나같이 다 가감했습니다. 이런 자들이 누구에게 ‘이단, 이단’ 할 자격이 있겠습니까? 한데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신천지에게 ‘이단, 이단’ 하며 핍박을 일삼고 있습니다. 이 세상(기독교 세상)은 정말 요지경 속입니다.

그 옛날 예수님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구약에 약속한 목자(구원자)이신 예수님에게 ‘이단, 이단’ 하며 핍박했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에도 또 전통 교회 목자들이 신약의 약속한 목자(구원자)에게 ‘이단, 이단’ 하며 핍박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 속에 그 옛날 초림 때 핍박했던 자들의 마귀 신이 함께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신천지는 개신교와 천주교에게, 대중 앞에서 계시록 기준으로 공개 성경 시험을 쳐서 이단과 정통을 구분하자고 수차 제의했으나, 아직까지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그들이 신약 계시록에 무식하여 이길 자신이 없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해서 신천지는 진리(계시 말씀)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초림 때 기독교의 참 신앙은 구약이 이루어진 실상과 그 계시 말씀을 믿는 믿음이었고, 재림 때인 오늘날 기독교의 참 신앙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과 그 계시 말씀을 믿는 믿음입니다. 천국과 영생을 바라는 기독교인이라면, ‘이단 이단’ 하며 핍박을 일삼지 말고 신천지에 와서 계시록을 배워 통달하여 소망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vo.la/0lZ881b

#신천지 #신천지예수교회 #요한계시록 #진짜바로알자_성경과_신천지

5 days ago | [YT] |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