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yah Broadcasting

서울서북지역장로회연합회, 신년하례예배 및 고문·임원회
안재권 장로 “하나님의 시선이 머무는 사랑공동체 되도록 최선 다할 것”

예장합동(총회장 오정호 목사) 제54회기 서울서북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안재권 장로)가 신년하례예배 및 고문‧임원회를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1월 9일 가졌다.
회장 안재권 장로는 “표어 ‘마음과 뜻을 다하여 서로 사랑하자(마22:37)’ 이 말씀을 부여잡고 새롭게 도약하는 서울서북지역장로회연합회 위상을 높이며 하나님의 시선이 머무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겸손히 장로회연합회를 섬기신 증경회장님들과 선배 장로님들의 전통을 잘 계승하고 내일을 열어가는 후배 장로님들에게는 자긍심이 되는 섬김의 장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증경회장들과 선배 장로들, 후배 장로들도 새해를 맞아 서로가 서로에게 덕담을 주고 받으며 2024년에는 더욱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함께 진행해 나가자고 다짐했다.
특별히 이날 신년하례식에서는 연합회 명칭이 서울지역장로회연합회에서 서울서북지역장로회연합회로 변경됨에 따라 연합회기 교체식이 진행됐다.
회무처리 시간에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2024년 1월 23일 구룡마을(남서울중앙교회앞 집결 이동) 대외협력위원회 위원장 임광천 장로, ▲1월 월례회 2024년 1월 25일 승동교회 서울강남노회장로회 주관, ▲임원부부세미나 2024년 3월 27-29일 여수,목포,신안 임원세미나 준비위원장 배원식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서울지역임원회의 및 기도회 1월 25일 대한교회 등의 사업과 관련한 안건을 처리했다.
한편 이날 예배는 수석부회장 이해중 장로의 인도로 명예회장 이병우 장로의 기도, 서기 남석필 장로의 성경봉독, 박순열 전도사의 특송, 김용출 장로의 특주, 서울강남노회 증경노회장 김창원 목사의 ‘영화로운 일’ 제하의 설교, 유경선 장로의 격려사, 오광춘 장로의 축사, 총무 이희근 장로의 광고, 김창원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1 year ago | [Y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