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의사 사이먼
<< 자신을 아껴주세요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세상이 어지럽고 혼란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절입니다. 그런데 사람은 생명체이고 유한한 존재입니다. 또한 죽음이 없는 생명은 없습니다. 첨단 디지털 세상에서도 생명체의 대사는 아날로그이며 건강의 본질은 바뀌지 않습니다. 즉 아무리 기계문명이 발달하더라도 건강 원칙은 천년 전과 지금이 동일합니다. 건강한 식사, 적당한 운동과 수면이 90%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엔 마음관리가 더욱 중요할 것 같습니다. 아픈 사람은 왜 이리 많은지요... 식사모임이나 교제 모임에 나가면 가까운 사람들이 암에 걸렸다고상담을 많이 해옵니다. 전 인구의 1/3은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있으니까요. 암이 너무 많죠. 협심증으로 킬레이션 치료를 받고 계신 중년의 여성 교수님께서 선물을 주셨네요. 치료가 잘 되면 인터뷰하기로 했는데 빨리 인터뷰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제 책은 매일경제 출판사에서 열심히 작업 중입니다. 늦어도 2월에는 나올 듯 싶습니다. 책을 쓰면서 3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쉽게 이해되고 2. 재미가 있으며 3. 실제적인 유익함이 되도록 입니다.아무쪼록 마음관리, 몸관리 잘 하셔서 건강하시구요, 행복하고 평안한 성탄 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4 months ago | [YT] | 312
내과의사 사이먼
<< 자신을 아껴주세요 >>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세상이 어지럽고 혼란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절입니다.
그런데 사람은 생명체이고 유한한 존재입니다. 또한 죽음이 없는 생명은 없습니다.
첨단 디지털 세상에서도 생명체의 대사는 아날로그이며 건강의 본질은 바뀌지 않습니다.
즉 아무리 기계문명이 발달하더라도 건강 원칙은 천년 전과 지금이 동일합니다.
건강한 식사, 적당한 운동과 수면이 90%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엔 마음관리가 더욱
중요할 것 같습니다.
아픈 사람은 왜 이리 많은지요... 식사모임이나 교제 모임에 나가면 가까운 사람들이 암에 걸렸다고
상담을 많이 해옵니다. 전 인구의 1/3은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있으니까요. 암이 너무 많죠.
협심증으로 킬레이션 치료를 받고 계신 중년의 여성 교수님께서 선물을 주셨네요.
치료가 잘 되면 인터뷰하기로 했는데 빨리 인터뷰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제 책은 매일경제 출판사에서 열심히 작업 중입니다. 늦어도 2월에는 나올 듯 싶습니다.
책을 쓰면서 3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쉽게 이해되고 2. 재미가 있으며 3. 실제적인 유익함이 되도록 입니다.
아무쪼록 마음관리, 몸관리 잘 하셔서 건강하시구요,
행복하고 평안한 성탄 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4 months ago | [YT] |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