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마리네냥이들 챙기고 나오기전~ (영상 & 댓글 오류가 계속되어 게시글에 올리는 마리네하우스 냥이들 오늘 저녁 모습입니다.💕) (길아이들->마리네->별이네를 케어함) 컨테이너 쉼터인 마리네하우스 냥이들이 요즘 부쩍 붙어 있습니다. 현재 22~23도 (이렇게 맞춰도 겨울에는 매달 약20만원 이상 난방비가 나옴)로 난방기 온도를 맞춰 놨으나 그 온도에 달하지 못하고 계속 돌아가기만 하는데.. 컨테이너 특성상 (한번 더 막아주는 지붕이 없음) 단열이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실내 방석에도 미니핫팩을 매일 하나씩 넣어 주고 있습니다. 사진상 귀여워 보이지만 녀석들에게 충분한 난방을 해주지 못함이 미안할 뿐입니다. 길아이들 뿐 아니라 실내냥이들에게도 평소보다 2배로 시간이 걸리는 요즘입니다. 겨울은 저에게도 녀석들에게도 참.. 너무 힘든 계절입니다. 올 겨울이 조금은 덜 춥게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별이네하우스♡마리네하우스♡캣앤피플(별마캣)
12월 15일 마리네냥이들 챙기고 나오기전~
(영상 & 댓글 오류가 계속되어 게시글에 올리는 마리네하우스 냥이들 오늘 저녁 모습입니다.💕)
(길아이들->마리네->별이네를 케어함)
컨테이너 쉼터인 마리네하우스 냥이들이 요즘 부쩍 붙어 있습니다. 현재 22~23도 (이렇게 맞춰도 겨울에는 매달 약20만원 이상 난방비가 나옴)로 난방기 온도를 맞춰 놨으나 그 온도에 달하지 못하고 계속 돌아가기만 하는데.. 컨테이너 특성상 (한번 더 막아주는 지붕이 없음) 단열이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실내 방석에도 미니핫팩을 매일 하나씩 넣어 주고 있습니다. 사진상 귀여워 보이지만 녀석들에게 충분한 난방을 해주지 못함이 미안할 뿐입니다.
길아이들 뿐 아니라 실내냥이들에게도 평소보다 2배로 시간이 걸리는 요즘입니다. 겨울은 저에게도 녀석들에게도 참.. 너무 힘든 계절입니다. 올 겨울이 조금은 덜 춥게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5 days ago (edited) | [YT] | 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