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폭통일
순수 전기차인 BEV는 세계 시장에서 줄어들고 있어요. 한국은 인프라 천국이라 전기차 보급이 줄어들지 않지요. 미국은 도시를 벗어나면 불안합니다. 미국은 인프라가 부족하여 충전소에 줄을 서기도 하고요. BEV의 문제는 주행거리를 늘리려면 배터리를 더 올려야해요. 배터리의 물리적인 특성상 무게와 부피가 늘어나지요. 가격도 엄청납니다. 누군가가 서울 부산을 왕복을 하는 전기차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미친놈이라고 하겠지요? 그래서 발전기 전용 엔진을 얹어야 합니다. 소음과 진동도 전기차 수준이고요. 주행 거리는 세팅을 하기 나름이지만 서울과 부산을 2번 왕복을 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최소한의 배터리 즉 20%~80%로 1일 사용량이면 충분합니다. 개인 주택에 사는 분들은 집에서 저압 충전을 하면 대부분의 날은 BEV만으로 주행을 합니다. BEV가 많아지면 야간에 정전사태도 일어납니다. 전기차에 발전기를 올려야 하는 이유죠. 배터리 보호와 충분한 전기를 마음놓고 쓰고요. 범용성이 뛰어납니다.
6 days ago | [YT] | 0
북폭통일
순수 전기차인 BEV는 세계 시장에서 줄어들고 있어요.
한국은 인프라 천국이라 전기차 보급이 줄어들지 않지요.
미국은 도시를 벗어나면 불안합니다.
미국은 인프라가 부족하여 충전소에 줄을 서기도 하고요.
BEV의 문제는 주행거리를 늘리려면 배터리를 더 올려야해요.
배터리의 물리적인 특성상 무게와 부피가 늘어나지요.
가격도 엄청납니다.
누군가가 서울 부산을 왕복을 하는 전기차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미친놈이라고 하겠지요?
그래서 발전기 전용 엔진을 얹어야 합니다.
소음과 진동도 전기차 수준이고요.
주행 거리는 세팅을 하기 나름이지만 서울과 부산을 2번 왕복을 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최소한의 배터리 즉 20%~80%로 1일 사용량이면 충분합니다.
개인 주택에 사는 분들은 집에서 저압 충전을 하면 대부분의 날은 BEV만으로 주행을 합니다.
BEV가 많아지면 야간에 정전사태도 일어납니다.
전기차에 발전기를 올려야 하는 이유죠.
배터리 보호와 충분한 전기를 마음놓고 쓰고요.
범용성이 뛰어납니다.
6 days ago | [YT] | 0